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915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5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에서 규카츠 먹을건제 익들아 이거 성형육 같애?? 🐮 | 인스티즈 

[잡담] 일본에서 규카츠 먹을건제 익들아 이거 성형육 같애?? 🐮 | 인스티즈 

내가 가려는 식당 사진이야! 

 

규카츠중에 성형육이 있다는데  

사진으로 내가 비교했을땐 잘 모르겟어서 😿 

 

익들 보기엔 이 식당 성형육 같애? 

 

[잡담] 일본에서 규카츠 먹을건제 익들아 이거 성형육 같애?? 🐮 | 인스티즈 

이건 성형육 비교..
대표 사진
익인1
메뉴판 파파고로 이미지 번역해서 수상한 문구 있는지 아는거 외엔 없을듯. 어느 식당인지 알수도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뉴판에 성형육이라고 적혀있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모르겠는데
한국인들 후기보면 여긴 성형육이에요 이런 후기 많은 가게도 있고
어떤 가게는 주문하는 양에따라 조금시키면 성형육 많이시키면 일반고기 준다고 하더라고
리뷰에 따르면! ㅜㅜ
내가 글 찾은곳른 딱히 성형육이라는 리뷰는 없는데 리뷰자체가 적은편이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위별로 메뉴 판매하는걸 보면 아닌듯한데... 성형육이면 보통 부위 표시 없고 작게 성형육이라 써있드라 (안써있는 경우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게 이름 알려주면 일본 구글에 한번 검색해주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고마워
ㅜㅜ
규카츠 가츠규 난바센니치마에점(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요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勝牛여기맞지??? 지금 구글 검색해보니까 여기는 성형육 안쓴다고 나오긴 한당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넘 고마워 ㅠㅠㅠㅠㅠ 가족끼리가는거라 웨이팅 힘들거같애서 예약되는돗 찾은거거든 고마ㅜ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맛있게 먹구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겅 모르겠는데 얼마전 갔다온 한굳식당 규카츠는 오른쪽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모르는데 한국엔 성형육이 없는거같애(?)
아마 안심해도되지않늘까..ㅎㅎ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딴얘기지만.. 오사카 토미타 규카츠 정말 맛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기 봣어.. 가구싶지만 웨이팅이 넘 길다래서 가족끼리가서 포기 ㅎㅎ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항ㅜㅜ 나는 마감시간 다 돼서갔더니 웨이팅 없긴했엇눈데ㅜㅜ! 주말에 가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일인데 몰랏는데 일본 빨간날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렴하면 의심해봐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형육이 무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ㄱ ㅇ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더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투리 고기 합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 살았는데 카츠규 고기는 모르겠고 와사비랑 소스가 지인짜 맛있음....... 난 먹으면서 문제있던적 없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본문 사진은 고기들 부위 적혀있는거라 성형육 아닌 것 같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ㅎ 칭구랑 가면 모르겟는데 엄빠랑 가다보니까 좀 신경쓰게되네ㅠㅠ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온제가? 나도 저 식당 갈 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번두 목요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10개월, 11개월 다니고 퇴사한 사람보면 무슨 생각들어?
22:25 l 조회 6
교통사고나서 목보호대 착용하고 집왔는데 잘때도 차야돼 이거??
22:25 l 조회 4
블로그 서이 끊으면 익들은 눈치 챔?
22:24 l 조회 10
부모님이 집살때 내명의로한다는데1
22:24 l 조회 14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1
22:24 l 조회 9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
22:24 l 조회 5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1
22:24 l 조회 9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22:24 l 조회 9
헤어지고 얼마 안 돼서 다른사람 만난 애인과 재회
22:23 l 조회 8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1
22:23 l 조회 3
19살이면 알바해도 돼...?3
22:23 l 조회 9
친구 이거는 뭔 심리임
22:23 l 조회 13
재활운동 배우고왔는데 개빡친다1
22:22 l 조회 15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2
22:22 l 조회 19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2
22:22 l 조회 19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4
22:22 l 조회 13
인스타에 퍼스널 단발 찾아준다는 그 계정 있잖아
22:22 l 조회 6
하반기 공고면 8월말에서 9월 중순에 많이 올라오니?1
22:21 l 조회 10
아 낼 병원 출근하기싫다진짜!!3
22:21 l 조회 12
경계선 지능장애가 인서울 나오고 경력 1년 있는게 대단한거야?1
22: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