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309l 1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알뜰교통 쓰다가 동백패스로 갈아탔는데 넘좋다...💗 | 인스티즈 

꺄 담달에 45000원 환급받음!!!  

알뜰 쓸 때는 캐시백이 만얼마 정도 지급됐었는데 바꾸고 나니까 환금되는 금액이 훨씬 늘어나서 기분조아 

이제 출발/도착 버튼 꼬박꼬박 안눌러도 돼서 더 편해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ㅅㅅ
2개월 전
익인2
조건없어?
2개월 전
글쓴이
조건? 45000원 안넘으면 환급안돼! 그거 말고는 딱히 없는 것 같아 아 부산만 되나봐
2개월 전
익인3
나도 동백패스 쓴당ㅋㅋㅋㅋㅋ 냥좋아
2개월 전
글쓴이
맞지 넘 좋아 ㅋㅋㅋㅋㅋ 진작 쓸걸!!!
2개월 전
익인2
아 부산만 ㄷ나보네
2개월 전
익인4
실사용액 얼만데 저렇게나 환급되는거야?
2개월 전
글쓴이
나 이번달 딱 9만원 사용했어 출퇴근하니까 금방금방 쌓이더라
2개월 전
익인4
대박 동백전 앱 깔면 되는거야?
2개월 전
글쓴이
웅 카드 발급하고 동백패스 신청만 누르면 돼!
2개월 전
익인4
환급금으로 다시 버스 탈 수 있어?
2개월 전
글쓴이
나도 이번이 첨이라 잘 모르긴 한데 이거 후불교통이라서 아마 그건 안되지 않을까???
2개월 전
익인4
헐 후불이구나 고마워 쓰니 덕에 음료수값 덜 듯👍
2개월 전
익인5
나도 이번엔 45000원 환급이더라!! 요금 오르면서 달9만원이상 사용이라니..
2개월 전
익인6
난 환급금 적은데도 출발 도착 안누르는거 넘 편해서 만족...
2개월 전
글쓴이
와 이거 ㄹㅇ... 진짜 이게 젤 편해... 출발 도착 이제 신경 안써도 됨 ㅠㅠㅠ
2개월 전
익인7
부산이구나ㅜㅜㅠㅠㅠ
2개월 전
익인8
부산 맞구나
2개월 전
익인8
출장때문에 지하철 타면 동백패스 음 들리길래 뭐지 했는데 좋네
2개월 전
글쓴이
아마잨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카드 찍을 때마다 동백패스 홍보함
2개월 전
익인8
나 솔직히 동백패스라고 하길래.. 아 여행하러 오면 뭐 부산 며칠패스권인가?했어 ㅋㅋㅋㅋㅋㅋ
여행에 특화된건줄

2개월 전
익인9
경기도 뭐 해!!
2개월 전
익인10
그래 뭐해!!
2개월 전
익인11
경북 구미 뭐해
2개월 전
익인15
222 구미 뭐해여!
2개월 전
익인11
버스비만 드럽게비싸고.. 교통은 젤구리고
2개월 전
익인12
아쉽다 ㅠ 서울은 없나
2개월 전
익인13
부럽다 좋네
2개월 전
익인14
알뜰교통처럼 계좌로 다시 입금되는겨???
2개월 전
글쓴이
노놉 계좌로 입금되는 건 아니고 환급되면 그 돈을 다시 동백전 카드로 쓸 수 있는 걸로 알고있어!!
2개월 전
익인14
아 그럼 포인트 뭐 그런건가? 동백전카드로밖에 못써?
2개월 전
글쓴이
웅 그게 좀 아쉽긴 한데 동백전카드도 이제 뭐 안되는 곳 거의 없어서 걍 난 만족 중 ㅋㅋㅋ큨ㅋㅋ
2개월 전
익인16
와 대박 ㅠㅠ 인천 뭐하냐!!!!!!
2개월 전
익인26
22 인천!!! 일좀 해!!!!!!!!
23시간 전
익인17
좋겠다...난 달에 15만원씩 내는데 항상 만오천원 정도만 환급받음..
2개월 전
익인18
알뜰에서 갈아탈까
2개월 전
익인19
나 갈아탈려고 카드 발급 받았자나 다음달 부터 쓸려구
2개월 전
익인20
오 나도 알뜰인데 갈아타야지
2개월 전
익인21
ㅠㅠ대구 뭐하노
2개월 전
익인22
이거 서울은 안되는거지 ㅜㅜ
1개월 전
익인6
ㄹㅇ 동백패스 꿀
1개월 전
익인23
쓰레드에 경기도 그 아저씨한테 말해야겟어
1개월 전
익인23
도지사아저씨
1개월 전
익인25
말했어?ㅋㅋㅋㅋㄱㅋ 탐나긴한다
30일 전
익인24
옆인데 울산도 해주세요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신혼인데.. 이혼하고 싶어..577 16:0227914 11
이성 사랑방 나 모쏠인데…이거 상대방이 나 좋아하는거야?? 286 11:2733885 4
일상아 회사 컴은 공용 이라고 얘들아~225 10:0740238 8
일상 안경 36만원이 사치야???207 17:249411 0
롯데 🌺 0227 연습경기 달글!! 삼성전🦁 🌺 1834 12:3012991 0
너네 솔직히 사친도 외모 봐? 20:00 3 0
익들이 보기에 내가 학교를 계속 다니는게 맞는것같아? 19:59 4 0
초콜릿 좋아하는 익들아 이거 개맛있어1 19:59 10 0
충주익들아 너네 홍보맨 출마하면 뽑아줄꺼야? 19:59 3 0
썸남이랑 데이트하러 갈 때 이렇게 입고가는거 오반가.. 19:59 12 0
이정도면 오타쿠도 아니지않나...? 19:59 7 0
메트로시티 가방 엄마가 쓰기엔 19:59 4 0
이성 사랑방 익들아 이거 뭘까ㅠㅠ 19:59 5 0
익들은 친구중에 딱 뭐다 할 이유는 없는데 얘 뭐지...? 싶은 애들 특징이 뭐야?..1 19:59 5 0
이성 사랑방/이별 한달 지났는데 오늘 유난히 더 힘드네 19:59 4 0
1년 7개월 버텼는데2 19:59 7 0
요리 특 19:59 2 0
생일을 챙김 받아본적이 없어.. 19:59 5 0
다이어트 중인데 자일리톨 껌 19:58 4 0
PT 30분 50회 120만원 어때?1 19:58 5 0
정신병원 강제입원은 가족 동의 있으면 아묻따 가능이야?4 19:58 9 0
배밈최소주문금액 애매하게 100~300원 안채워지게 해놓는거 19:58 6 0
파묘 내용중에 궁금한거 있는데(ㅅㅍㅈㅇ)1 19:58 9 0
모노키니 입어도 밑에 왁싱 해야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19:58 5 0
인하대에서 세종대 반수는 걍 ㄴㄴ임?9 19:5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