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날 쉬는 회사가 훨 많다
출근해도 특근 수당으로 월급날에 상여개념으로 입금을 해준다
돈도안주고 출근시키는데 고작 선물 조그만거 얼마안되는거 주면 런해라
그런회사 사실 별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