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63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4
이 글은 2년 전 (2023/12/04) 게시물이에요

창립기념일날 쉬는 회사가 훨 많다

출근해도 특근 수당으로 월급날에 상여개념으로 입금을 해준다

돈도안주고 출근시키는데 고작 선물 조그만거 얼마안되는거 주면 런해라

그런회사 사실 별로없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우린 회식함ㅋㅋㅋ 이제 워크샵 간다더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종이뭐야?
회식도 하는데
워크샵도 간다고?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우리도 회식하는거 같던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회사도 30인규모 중소인데 창립기념일에 쉬고 간단한 선물 주긴 한당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음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오히려 이전에 프리로 있었던 더 규모 큰 중견급 회사는 안 쉬었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중견인데도 선물은 재고짬처리하고 쉬지도않음 망할것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견이면서 그런다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견에서 인턴할때 쉬고+선물 받았음 아마 정규직들은 뭔가 더 있었을것같음
지금 공기업 입사했는데 안쉰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파견외주직원인데 고객사 업계 특성상 창립기념일에도 안 쉬어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 주긴 하던데 받으면 좋지만 안줘도 그만임
쉬면 좋지만 안쉬어도 그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진않긴 한데 그런회사 다닌다면 하루 빨리 이직 준비하는게 정답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포럼함 ^^... 공기업인데 안 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 창립기념일 시즌이라 못 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우린 규모 큰데도 안 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공장 때문에 안 쉼..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중견인데 .. 안 쉼 ㅠ 대충 떡 돌리고 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출근하는데 창립기념 100만원씩 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다니는 회사도 창립기념일 안 쉼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일부러 공휴일 근처로 정함,, 예를들면 8.16일 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
16:31 l 조회 1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
16:31 l 조회 1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1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
16:31 l 조회 1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2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2
나 주식알못인데
16:30 l 조회 5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
16:30 l 조회 8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2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4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0
16:30 l 조회 14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
16:30 l 조회 6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14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
16:29 l 조회 13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7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4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13
엘베에 곱등이 붙어서 꼼짝도 안하면 21층 걸어갈수있어?2
16:29 l 조회 10
내가 엄마되면 자식한테 잘해줄 수 있을까?1
16:29 l 조회 7
친구한테 개빡치는데 내가 예민한거니
16: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