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35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정확히는 학교 근로 알바인데

내가 큰 실수도아니고 일은 잘 마치고 인증샷만 까먹고 못보냈거든?

근데 나 수업 시간 다돼서 가야해서 퇴근하겠습니다 했는데

갑자기 부르더니 사진 보냈냐길래

끼먹었어요 ㅠㅠ 이랬거든?

근데 학교직원이 정색하면서 니가 잘못해놓고 뭘웃어

이러는거야

거기 직원들도 다있고 같은 근로생들 다 있는 앞에서 ㅋㅋㅋㅋ ㅠㅠ

평소에도 팀장 성격도 개같지만 그냥 따로 시간 안내고 공강 때 알바한다는 장점 하나로 9개월 견뎠는데 갑자기

사진 하나 안보냈다고 저러니까 탈주하고 싶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너무꼽주네 근데 불이익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그런거 같애
그리구 알바는 워낙 많으니까..
다른거 하면 되지 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좀 제대로써. 너 안웃었는데 웃었단거임? 아님 진짜웃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웃었음 너같으면 거기에 대고 웃겠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본문에 항변을 안했고. 실제로 웃는애들있어서 물어보는거임. 뭘 당연한걸 묻느냐는듯이 웃겠니 이러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혹시 너가 그 교직원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나 교직원임. 출근할때 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 직원 후임도 아니고 일개 알바생인데 ㅋㅋ
아 가르쳐드는거 졸라 웃겨요 아줌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구인난 시대에 직장도 아니고 고작 알바에 눈치까지 봐가며 살아야하노
나이만 먹었다고 다 대접 받아하는거 아닌데 아줌마야 ㅠ
누구 가르칠 형편은 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얘기를 왜함? 너 글 못쓴다고 지적하는건데. 나 그사람 옹호하는거아니고 그사람 별로라고생각함 ㅋㅋㅋ 진짜 바보같음. 눈치보란말안했음 ㅋㅋ 겁나 국어못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국어 못해도 니보다 학벌 좋아서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할듯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 나랑 싸우고싶음? 언급을 안해서 너가 웃었는지 판별못하겠다, 이러는데 갑자기 왜 그사람편드냐며 교직원이냐 묻고, 이거 다시 반박하니, 너보다 국어잘한다하고, 뭐어쩌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왤케 쌈닭이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니가 단 댓부터 봐라 누가 싸우자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는 국어 못한다는걸 증명하고 다니려고 남들 까내려야하지만 난 학벌 하나면 증명됨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이미 지난글이지만 진짜 정병한테 잘못 걸렷다.. 쓰니 수고햇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치 ㅋㅋㅋㅋ 사회부적응자인가봄 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
7:51 l 조회 1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7
반도체 제외주식들있는데 진짜 큰일임3
7:49 l 조회 54
일본 지진 6강 남; 아오모리현1
7:48 l 조회 41
자취하는 애들아 꼭 알콜 스프레이 사!!!!!!! 2
7:48 l 조회 36
오늘은 프장에 사는게 낫나?2
7:47 l 조회 55
월급 새벽에 주는 거 개 좋다2
7:47 l 조회 33
사수가 속옷가게 한번 가보라는 얘기 나왔는데2
7:45 l 조회 60
쩝 지금이라도 1주만 사놔야지
7:44 l 조회 47
친구가 현대 물려있어서 계속 손절치고 하닉 넣으라고 반협박(?)했는데1
7:43 l 조회 90
카페모카가 초코+커피 느낌인가?3
7:43 l 조회 19
나만 마이너스지 -180
7:43 l 조회 21
하 청년도약 걍 지금 깨고 주식살까7
7:42 l 조회 163 l 추천 1
흠 몸무게 5키로 차이가 엄청 큰가봐1
7:42 l 조회 39
물류 들어오는 시간 펀의점 알바는 원래 불러도 잘 안 와?3
7:41 l 조회 12
어제까지만 해도 국장 고점에 들간사람 욕하더니1
7:41 l 조회 82
카뱅계좌로 누가 내이름으로 1만원 입금했는데 이거 어떡해?
7:41 l 조회 34
평소에 식욕 잘 참는데 ㄹㅇ 안 되겠는 날이 있거든
7:41 l 조회 8
겉옷 입어야하나
7:40 l 조회 5
근데 주식 관련해서 훈계하듯 말하는건6
7:40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