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42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2년 전 (2023/12/11) 게시물이에요

https://instiz.net/pt/7471847

✌🏻시의원✌🏻이나 되는 사람이 저런식으로 말했는데 뭐 일본측은 아무런 조치도 안취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한국 언론은 너무 잠잠함,,,

대표 사진
익인1
냅둬이상한사람이라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가 일본을 저런식으로 말했어도 조용했을까 싶음.. 한국을 얼마나 아래로 보고 무시하는지 잘보임.. 전범국 너무 혐오스러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정병은 이해하는게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쟤네는 다 정신병자인가봐...
일본아재... 아베처럼 총살 당하고싶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은영쌤도 절레절레하실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네 엄마가 매춘부겧지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가뤼에 든것도 없겠다 가볍게 머리위로
히로시마 원자폭탄 붐붐 해주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방사능 입에 쳐 쑤셔 넣어주고 싶네 그리고 지도 매춘을 하니까 저런 생각을 하지ㅜ 세상이 다 성욕으로 느껴지나 더러운 원숭이 ㅅhㄱ7l야 글고 백퍼 피임 못해서 잘못 태어난 실패한 애같음ㅜㅋ왜 태어남 변태 저질 원숭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휴 일본에서 방사능 머리에 잘못맞았나봄... 전범국이 감히 저런말을 당당히 하고도 아무문제 없이 조용히 넘어가는게 그저 음침국 다움..한국이 구걸밖에 못하는 집단이라고 비난한것도 얼탱이 없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주류 의견은 아니고 시 의회에서도 배척하려는 움직임이 있었네
어딜 가나 극단적인 사람은 있는 법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
3:15 l 조회 6
ㅇㄴㅇ이 왜 더러움?5
3:15 l 조회 11
친구가 원나ㅇ이 아니라 바람만 펴도 손절해야해1
3:14 l 조회 8
샤갈 키 150인데 놀이공원 갔다왔다니까3
3:14 l 조회 8
27살인데 손절 9명 했는뎅4
3:14 l 조회 14
확실히 슈퍼스타는 다르구나3
3:14 l 조회 9
난 공중화장실 써야해서 마약 강경반대함2
3:14 l 조회 7
이혼하면 인생 끝날것같다1
3:12 l 조회 16
헤어라인 모발이식한 사람 있니!! 질문 좀 받아줘3
3:12 l 조회 7
나 모기 알러지인가 3
3:12 l 조회 11
여름이라 그런가 인스타 알고리즘에
3:12 l 조회 19
자취 익들아 집 구할때 폰으로 많이 봤어?3
3:11 l 조회 14
눈치 어떻게 키우냐
3:11 l 조회 9
브라입어도 꼭튀인거 너무 스트레스 받아..1
3:10 l 조회 26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5
3:10 l 조회 17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11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2
3:08 l 조회 21
너네 입조심 잘해라1
3:08 l 조회 56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2
3:08 l 조회 16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3
3:0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