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53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2년 전 (2023/12/12) 게시물이에요

평소에도 약간 자기 맘대로 연락하긴 했어

내가 카톡 보내면 답장 안하고 몇 주 뒤에 연락 오거나 씹거나 함.... 암튼 며칠 전에 친구랑 오랜만에 통화하고 나서 기분 좋아서 내가 앞으로 너랑 계속 잘 지냈으면 좋겠다~ 이런 식으로 장문 보냈었는데 답장이 없어서 좀 당황했음 근데 8일인가 지나서 ㅇㅇ아 사랑해 이렇게 답장이 와서 기분 나빠서 안 읽었거든?

근데 계속 ㅇㅇ아 사랑해 이렇게 얘가 두 번 더 보냄;

나랑 기싸움하는건가 뭐야 ... ㅎ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하면 연락 좀 제때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라고 하는 거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 얘기 하도 했어서 이제 지겨운데,,, 그냥 씹어버릴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읽씹말고 쭉 안읽씹 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너무 짜증나서 카톡 안 읽고 프사도 바꿨어 ㅋㅋㅋ 쭉 안읽씹해야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시간 지났고 뒤늦게 대답하기 뻘쭘해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근데 한 번 보냈으면 됐지 똑같은 카톡 왜 자꾸 보내는 걸까..? 안 읽는다고 뭔가 꼽주는 것 같은데 너무 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방이 별로다 진짜 지 생각만 우선이고 지가 배려받는건 당연하고 남은 배려안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카톡 잘 안하는 성격이면 상대방이 잘 안해도 이해해줘야되는거 아냐?
장문에 답장 안한거까지는 그래..ㅋ 싶었는데 계속 똑같은 내용으로 카톡 보내니까 안 읽는다고 눈치주는 것 같아서 기분이 별로야 ; 내가 예민한 걸지도 모르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보내진건 오류일수도 가끔 카톡 오류나면 텀있게 두번 보내지더라 근데 그거 빼고도 8일만에 답장한건 솔직히 별로긴해... 뭐 폰을 8일동안 안보고 산것도 아닐거고 전화는 하면서 카톡만 씹는 것도 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류가 아닌 것 같은게.. 며칠 간격으로 왔고 비슷하지만 다른 말로 왔거든.. 남자친구랑은 매일 연락할거면서 ㅋㅋㅋ 생각하니까 빡친다 ^^ 인간관계 너무 어렵지 않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야... 그럼 오류일 확률은 낮네ㅠㅜ 진짜 화날만 하다... 그냥 너도 씹다가 열흘 뒤에 답장 보내버려 역지사지 가보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ㅋ 고마워 한달 안읽씹 역지사지 가보자고 ~~ 똑같이 당해봐야 진짜 기분 나쁜 행동인지 알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게 마따... 거기서 상대방이 화내면 진짜 손절인거지 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
5:59 l 조회 1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
5:59 l 조회 1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
5:58 l 조회 4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6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9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3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14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7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24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26
FOMO
5:53 l 조회 16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3
5:51 l 조회 109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25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6
5:49 l 조회 14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4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2
난 왜이렇게 사람들 단점이 잘보이지2
5:48 l 조회 28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6
5:45 l 조회 240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1
5:44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