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04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2년 전 (2023/12/16) 게시물이에요

스카이제외.ᐟ

몇 수 했고 라인 어디야?

대표 사진
익인1
삼수인데 나이는 더 많아(재수 후 학교 다니다 본거라) 중경외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핫 혹시 학교 들어갈 때 익이랑 같은 나이도 있었어? 나 학교 늦은 나이(23살)에 들어가서 걱정된다ㅠ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24살에 들어갔는데 남자는 봤고(군필) 여자는 못봤어 ... 대부분 고학년 or 졸업 ! 근데 대충 남자는 군수 편입으로 4-5수 나이인 사람 좀 봤고 미필 4수 나이로 들어온 사람도 봤어 (메디컬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ㅠ역시 그렇구나🥹 혹시 몇학년이야? 나 졸업하면 27살인데.. 27,28 문과 여자가 취업하기에 너무 나이 많아서 힘듷겟지…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3학년 2학기야! 나 졸업하면 28살인데 그런 말 슬퍼... 근데 아직 취업 못한 친구들도 많고 준비만 잘 하면 괜찮을거야! 공기업이나 공무원은 나이 상관 없기도 하고 본인 하기 나름인 거 같아... 힘들다고 취업 안할 거 아니잖아? 그냥 하고싶은 대로 사는 게 맞다고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중소~중견은 나이 많이 보는 거 같고 대기업이 그나마 사기업 중에서는 나이 많은듯? 다들 스펙이 좋아서... 공기업 같은 경우엔 27살이 들어가면 막내일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음대에 여자 23살 입학 봤다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1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21:49 l 조회 1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1
21:49 l 조회 7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1
21:49 l 조회 7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5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10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1
21:48 l 조회 10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2
21:47 l 조회 11
하겐다즈가 맛있음?4
21:47 l 조회 12
교대근무하면서 토익 준비하는 사람 있어 ?1
21:47 l 조회 6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5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1
21:47 l 조회 6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1
21:47 l 조회 4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2
21:46 l 조회 15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12
21:46 l 조회 38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2
21:46 l 조회 21
취준 망하면 어떡해8
21:46 l 조회 44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