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이러니까 이게 은근 화나고 데이트 하기로 했거나 할때 아프다하면 맥빠지고 그러는데 아프다는사람한테 뭐라 하기도 그렇고
근데 얼굴 보면 열날꺼같거든 화날거같고
내가 걱정해주고 죽 사다주고 그러길 바라는거같은데 좀 지치고 이런 생각하는 내가 너무 싫어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나 얘 안좋아하나 이제
| 이 글은 2년 전 (2023/12/16) 게시물이에요 |
|
자주 이러니까 이게 은근 화나고 데이트 하기로 했거나 할때 아프다하면 맥빠지고 그러는데 아프다는사람한테 뭐라 하기도 그렇고 근데 얼굴 보면 열날꺼같거든 화날거같고 내가 걱정해주고 죽 사다주고 그러길 바라는거같은데 좀 지치고 이런 생각하는 내가 너무 싫어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나 얘 안좋아하나 이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