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92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34
이 글은 2년 전 (2023/12/24) 게시물이에요

내가 너무 큰 회사 후기만 봤나..??

원래 자기 노트북으로 일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우 갑자기 댓글이
1. 처음에 개인장비 필요하다는 이야기 없었구
2. 데탑없구
3. 모니터? 있는지 모르겠구
일단 학교에 말하러 가야겠어..사회초년생 도와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턴따리한테까지 주는게 더 이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디 중소 다녀? 보통 다 줌
사내 인트라넷까지 설치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주는게 맞는거야
너네 회사가 걍 별론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큐ㅠ 어떤 회사길래 안 주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얼마나 이상하고 작은 회사를 다니길래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인턴까지 할정도면 데스크탑이나 업무용 노트북은 줘야지ㅋㅋㅋㅋ뭔회사를 다닌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인턴따리도 못챙길 회사가 듣보잡인거지 돈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얔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북도 못 주는 회사가 인턴을 왜 뽑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데탑 있고 필요하면 본인 노트북 갖고 와서 쓰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인턴한 곳은 다 노트북 줬는뎅 그 회사가 이상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Pc를 아예 지원 안해준다는거야? 그럼 뭘로 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꺼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개 이상한디? 가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없다해 뭔 개인pc를 가져오래 양아치쉐리들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뭐로 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그런 회사가 더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ㅁㄷ보니깐 개 서럽네..
이 회사 들어오면서 노트북 지원 안해줘서… 그것도 리눅스 노트북 필요한데 안줘서 내가 샀는데 사수가 다 원래 이래- 주는데가 어디있음? 자기거 써야지!!! 이래서 믿고 3년째 일하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는 구나…. 주는게 맞는 거구나… 리눅스 랩탑 개비싼데…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보통 주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ㅎ.. 나도 사수 말 듣고 다 그런줄 알았다고 위에 썼다ㅎㅎ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큰 회사들은 노트북 다 대여해주지 않아?인턴들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트북 안되면 데스크탑이라도 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 회사들은 다 그런 것 같은디..나 첫 인턴 첫 회사라 어렵다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스크탑은 줘야 하는 거 아냐?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충격 노트북이든 데탑이든 안 주는 회사 처음봄 중소 갔을 때도 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진짜 너무 충격인데
프리랜서 스타트업은 내 노트북으로 했다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중소인턴은 회사컴 썼고
대기업인턴은 아예 쌔거 노트북 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 아니 데스크탑 세팅 자체를 안해준다고..? ㅋㅋㅋㅋㅋ걍 노답인데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7 안주는 곳은 갈 필요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88... 난 공뭔이긴한데 기본적인걸안주면 일을 뭐 어케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9999 말도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01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대기업에서 인턴 두번할 때 맥북 받았는데 스타트업 인턴할 때는 내 맥북 씀ㅋㅋ 매번 들고다니기 무거워서 짜증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스크탑도 없으면 그 회사가 이상한거야
나 개똥같은 조오쏘도 가봤눈데 컴 있었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소 우리회사도 당연 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본인컴터로 회사자료 받아다가 일한다구? 보안..은? 아무리 성능이 구려도 회사컴으로 해야하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현장실습연계라 그만두지도 못하는디...클났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놋북 고장 나서 없으면 어쩐대??? 데탑이라도 뜯어서 들고가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오바네ㅋㅋㅋ 일단 현장실습센터에 전화해서 꼬발라. 걔네가 중간에서 중재하는 거니까 어떻게든 하라고 해.
사전에 개인노트북 지참 공지 안되어있었으면 학교 책임도 어느 정도 있는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회사도 웃긴다. 지원금은 쏙 빼먹고, 취준하는 학생 데려다가 뭐하는 짓인지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학교에 말해 나두 학교연계 인턴 했었는데 학교에서 많이 챙겨주고 힘든 일 있으면 말하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학교 연계로 스타트업에서 했는데도 있었어......거기 에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기업은 모니터 두개나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턴을 자기 노트북 가져와서 일하라고 한다고?
걍 그만둬 회사에 무슨 데스크탑도 없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개인꺼 없으면 사라는거야 뭐야..ㅋㅋ
그회사가 이상한데? 인턴이던 알바던 자기들이 원해서 뽑는건데 ㅋㅋㅋ 업무환경은 갖춰야하는게 당연한게 아님? 인턴따리한테 왜주냐는 말이 충격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난 작은 스타트업에서 일했을때애도 놋북 줌 안주는게 이상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인턴이어도 보통 주는데
자기거 없는 사람은ㅋㅌㅌ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말도안되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느에 노트북 아님 데탑 주는 게 당연한 거라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는 인터넷도 안돼 ㅎㅎ,, 그래서 각자 노트북이나 폰 필수로 들고 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타트업 다니는데 안줌 모니터랑 키보드만 빌려주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헉쓰 난 데탑 모니터 두대인걸로 일하는데.... 물론 데탑 필수인 회사긴해 근데 마우스 고장나도 알아서 새거 사주시고.... 뭐 부족한거있음 새로 사주심.... 현재 학생인턴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개인 노트북까진 안 바래도 데스크탑 정도는 있어야지 회사에서 일 하는건데 컴퓨터도 없으면 알아서 들고와라 이거임?? 없으면 이것때문에 사야하는거고??? 월급도 얼마 안 줄텐데 너무한거 아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여지만 주긴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데스크탑없어??그럼 컴이 아예 없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공기업에서 알바했을 때 안주더라... ㅠ 내거 들고 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슨 그런 회사가 있나...서류나 프로그램 있는거 써야되니까 당연히 회사 컴으로 일해야 하는거 아냐? 개인걸로 어떻게 일을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ㄷㄷ에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한심하네
뭐 개인사업자야? 없으면 일 안 해도 되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노트북은 안줄 수 있는데
데탑도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데탑도 없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충격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친구 엥간한 중소 다니는데 놑북 자기거 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원래 다들 신입사원 오면 개인 pc 지급 해주는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애초에 빈책상만 띡 준다는거임...? 너무 열악한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의자부족해서 탕비실 플라스틱의자에 앉은적은 있어도 pc도없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우 갑자기 댓글이
1. 처음에 개인장비 필요하다는 이야기 없었구
2. 데탑없구
3. 모니터? 있는지 모르겠구
일단 학교에 말하러 가야겠어..사회초년생 도와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댓 충격 무조건 줘야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겁나 조그만 스타트업 다녔을때도 업무용 노트북 따로 줬는데....! 데탑은 당연히 있었고 듀얼은 아니긴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겁나 짠돌이네 뭔 자기 노트북으로 일해라 이러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인턴으로 중소에서 일하는데 노트북 데탑 두개 다 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나 26일까지 학교에서 욕 좀 먹으면 취소할 수 있는데..이거 취소해 말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가능하면 추천 학교에도 꼰지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비단 구직자만 해당 되는 일은 아님
회사도 각 보이면 런 해야지
근데 몇달 안하는거면 걍 설렁설렁 다녀도 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학교연계라서?? 사유말하면 욕안먹기도 가능할듯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욕 절대 안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된 학교면 그거 듣고 다음부턴 그 기업 자를듯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엥 데탑도 없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절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그런 회사 가지 마
카페 알바 시키면서 원두 니가 사오라고 하는 격임
기본도 안 된 회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구린회사는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인턴일때 그 기간만큼 노트북 대여가격 회사에서 내줌... 아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노트북은 안주는 곳 많음 근데 데스크탑 까지 없는건 너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업무용기기를 안주면 뭘로 일하라는거지...? 경험상 학교연계인턴은 최저도안주면서 부려먹을라하는 양아치회사들 좀 있어서 도망치는게 좋을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에바 나 인턴인디 듀얼모니터임 가니까 다 세팅되어잇던데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장 포함 직원 두명인 사무직 알바한테도 노트북은 빌려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난 개인 자리에 pc놔주는거랑 별개로 대기업에서 노트북 따로 대여해주는거 생각하고 울회사도 없는디.. 하고 들어왔는데 아예 pc를 안줘?? 뭐하는 회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엥 아예 기본 컴퓨터가ㅜ없다고??? 띠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제발 다른 곳 가,,,, 그런데는 가도 경험도 아님 진짜 ㅠㅠ 뭔 내가 일 하러 가는 건 데 개인 노트북을 들고 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
1:50 l 조회 3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1
1:50 l 조회 16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1
1:49 l 조회 7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4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2
1:49 l 조회 11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
1:49 l 조회 10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2
1:49 l 조회 15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4
1:48 l 조회 15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1
1:48 l 조회 23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12
선민의식 어케고침6
1:47 l 조회 33
감시 당하는 느낌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인데 3
1:46 l 조회 30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12
일경험인턴 할말 ?ㅜㅜ
1:46 l 조회 8
어지러워
1:46 l 조회 5
진지하게 나 경계성지능인지 평가좀 ㅂㅌ 6
1:46 l 조회 56
왜 하루만 다이어트해도 5키로는 빠진 기분이냐
1:44 l 조회 15
히가시노 책좀 읽어본 익들아 책추천좀!!
1:43 l 조회 25
마운자로 끊은지 5개월 지났거든?2
1:43 l 조회 27
익인이라면 어디갈거야 4
1:4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