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18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2년 전 (2023/12/26) 게시물이에요

이제 만난지 100일 정도 됐는데,

상대방이 진짜 초반(~1달?) 행동이랑 점점 변해가는게 벌써 느껴지거든

기본적으로는 좋아한다, 보고싶다 이런 표현도 내가 먼저 안하면 아예 없고, 전화도 내가 하고싶다고 안 하면 먼저 하는 일이 없어. 초반에는 그 사람이 먼저 전화하자, 보고싶다 난리였거든.

그리고 전반적으로 만나서 데이트를 해도,, 항상 이 관계를 위해 나만 노력하고 있구나. 하는게 느껴져. 전에는 막차까지 어떻게든 같이 있으려고 조르던 사람이 요즘엔 항상 피곤한 티도 내고,, 카톡 텀도 점점 늘고,, 이런 부분들이 크고 작게 쌓이면서 나한테 너무 상처가 되고, 그게 느껴질때마다 내가 비참해지는데.

사실 이게 어떤 행동 하나의 문제가 아니라, 그 사람이 나한테 가진 마음의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변하기에는 너무 만난 시간이 짧아서 이걸 이별하지 않고 대화로 풀어야할 이유가 있나 싶어. 내가 지금도 너무 좋아해서 다 이해하고 참고 눈치보면서 만나고 있는데, 상대는 내가 그러고 있다는 것도 모를거고,, 그렇다고 내 생각에는 이걸 다 말하기에는 연애에 있어서 너무 기본적인 것들 같아서 말하는 내가 너무 비참하고 그래ㅠ

그래서 그냥 혼자 마음 정리하다가 헤어지려고 하는데, 너무 나쁜 방법일까ㅠ 첫 연애라 대체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둥이1
그니까 잘했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위 댓글 누가봐도 어그로야 신경쓰지마

나도 비슷한 고민하는 중인데 계속 만나면서 조용히 조금씩 마음 정리하는 거 어떨까? 사실 난 상대 마음 식는 게 보이니까 나도 마음이 조금씩 줄어들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웅 어그로인거 알아서 걍 무시했어 고마워ㅎㅎ

근데 나는 아직 너무 좋은데, 상대가 변해서 나도 이걸 줄여야한다는 이 현실이 너무 힘들어ㅠㅠㅎ 그리고,, 이걸 이별을 통보하기 전에 어떻게든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싶기도 하더라고ㅠ 어디까지가 대화로 해결될 문제고 어디까지가 해결을 시도할 가치도 없는지 구분이 잘 안돼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예전보다 나에 대한 마음이 식은 거 같은데 내가 느끼는게 맞을까!? 하고 장난스럽게 물어봐봥 대화를 해야할듯...!! 이 글 그대로 애인한테 얘기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이 문제에 대해 대화를 해보고 안되겠으면 그때 헤어져도 늦지 않아
나도 이렇게 헤어졌는데 난 대화를 못해보고 그냥 내가 찼거든 ㅜ 그게 너무 아쉬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헝 그래도 한 번 얘기해보는게 좋을까,, 근데 내 기준 너무 연애에서 기본적인 것들이라 자존심 상하는데ㅜ 그래도 말해보는게 좋겠지ㅠㅠ
그냥 헤어지자고 하면 많이 후회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ㅋㅋㅋㅋㅋ 뭔지 알아ㅜ 나도 이런 기본적인 것들까지 다 내가 알려줘야되나? 싶었던 부분들이 있어서 나도 말 안하고 넘어간 부분들도 많아 상대가 연애 쉰지도 오래돼서 그냥 나는 내 연애관에 맞춘다는 느낌으로 하나씩 인풋에 넣어줬어...
그래두 얼굴보면서 헤어지묜 대화는 하게되지않을까?!
혹시 둥이 남친 잇티제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ㅠ 잇프피ㅋㅋㅋㅠㅠ 진짜 몇 번 더 참아보다가 안되면 헤어질 각오하고 얘기해봐야겠다ㅠ 안 그러면 후회하겠지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웅우ㅜ 식은거 같은게 쓰니도 느껴질 정도면,,, 헤어질 각오하고 물어보는게 좋을거야 진짜 대화하고 헤어져ㅜ
나 진짜 너무 후회하고 아쉬워 상대의 마음이 진짜 식었던건지 아니면 좋아하는데 내가 익숙하고 편해진건지ㅜ 모른 상태로 헤어지니까 너무 답답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우웅 다음에 진짜 진지하게 얘기를 좀 꺼내봐야겠다,,, 좋은 조언 고마워ㅠㅠㅜ 네가 얘기해줘서 큰 도움이 됐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집데이트할까 영화볼까
17:12 l 조회 2
부모님한테 애인 얘기 어느 정도까지 해?2
17:10 l 조회 8
사귄지 한달만에 헤어짐 ㅋㅋㅋ
17:04 l 조회 26
이별통보받고 다음날도 전화해봤어?
17:03 l 조회 13
연애하려몀 되게 대인배 돼야하네1
16:59 l 조회 36
칭구한테 소개팅시켜달라 어케말해? 톡으로 ㅠㅋ3
16:56 l 조회 30
카톡으로 헤어진지 2주됐는데 얼굴보자고 하면 에바?2
16:56 l 조회 16
T 남자들은 애인 말에 공감 하나도 안해? 6
16:56 l 조회 17
무심한 남자? 자기중심적인 사람 잘 만나고 있는 사람..! 3
16:52 l 조회 16
너네 애인이 야구 좋아하면 어때??
16:50 l 조회 24
'졸려' 답장 추천 좀…3
16:50 l 조회 47
조언좀주라3
16:50 l 조회 12
시간 갖자는 애인2
16:46 l 조회 41
스토리에 댓글 1
16:45 l 조회 12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1
16:43 l 조회 29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5
16:42 l 조회 24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3
16:39 l 조회 72
01 여자둥이들아3
16:34 l 조회 32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9
16:33 l 조회 50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3
16:31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