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44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 글은 2년 전 (2023/12/29) 게시물이에요

나때는 그래도 발렌티노 이정도 였었는데 동생이 샤넬지갑정도는 써줘야된다는데 ㄹㅇ이야?;

화장품도 샤넬, 디올 이런거만 사고 보이백에 앙프레드 클러치에

블라우스 같은거도 생로랑에 악세서리 티파니 까르띠에 이런거 사길래

첨에는 여배우병 걸린줄 알았는데 얘 친구들 집에 놀러왔을때 보니까 진짜 보통아니더라;

학교 가방으로 가브리엘 백팩 들고다니고 온몸에 하이주얼리에

요새 가난한 애들은 학교 다닐수있어? 진짜 셀럽병이 심각하긴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지역이 어딘데? 그래도 디올까진 많이 봤는데 샤넬은 많이 없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들이 엄청 잘사나보네... 집이 잘 살면 사주는거고 그정도 아니면 현실직시 시켜줘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딸바보라 그냥 써라써 하는데 진짜 애들이 저런건 어떻게알고 사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잘 사는 애들은 부모님 영향도 있을거고 연옌 영향도 있을거고... 아빠가 쓰라하면 써도 될듯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친구들이 쓰는데 자기만 없으면 은근 주눅들긴 할거야..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주 지가 제일 많아요 웬만한 유튜버들 드레스룸 공개 이런느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반데.. 사치 심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은 아니고 지갑은 쓸만함 가방은 엄마꺼 빌리는 애들도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좀 웃기다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사모님들이야 다들 18살짜리들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없는 카드지갑 들고 다니는 이십대후반은 그저 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소품샵에서 귀여운걸로 사서 갖고다니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 지금 발렌티노도 놀라워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학교도 안그러는데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산이면 마린시티쪽인가 근데 학교가방으로 가브리엘은 에반데 라지 사이즈도 책 파일 필통 파우치 뫄뫄 넣으면 자리 없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마자 근데 동생이나 친구들이나 농띠라서 가방에 화장품밖에 없더라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린시티면 그러는거 괜찮긴해 다들 여유있으니까 ㅇㅇ 그런걸로 시기질투받고 도둑질당할일 없다만은
라떼는 본문 글정도는 아니였는데,, 명품 로고 박힌거 갖고 다니는애가 드물었어. 입고 있고 가진 것들이 값나가는게 있더라도 우리는 잘 모르고 걍 부모님이 사주신대로 갖고다녔어 내 부모님도 학교친구 부모님들도 사고치지말고 검소하게 살라고 가르치는 분위기였는뎀,, 그냥 누구집 기사님이 벤틀리로 데리러오고 그러면 애들이 이열 하는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는 진짜 어우... 누구 반지는 다이아가 있네없네 쟤는 그냥 제일 싼거니 마니하고
학교 갈때도 무조건 기사가 문열어 주는거 애들이 다 봐야되고 퀸카 어쩌고 그런거하고싶나봄
여기 학교 배정받는 애들이 잘사는애 반 중산층 반이여서 더 힘든애들도 많을거같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 드라마 상속자들이 따로없네
중산층 친구들이 상대적 박탈감 느끼겠다 학교에서 제재를 가할 필요가 있는듯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사립인데다 초중고 연계해서 올려보내기때문에 입김좀 쌔다하는 학부모들이랑 학교랑도 다 알고해서 에초에 학교 내부까지 학생개인차량 운행해도 제제없을만큼 프리함 약간 교장쌤 하이~ 이런분위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딩이 뭔 샤넬 발렌티노가 기본이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샤넬 세대는 내가 안겪어봐서 모르겠다만 발렌티노는 나때 확실했지 내가 산증인인딩 지역마다 사람마다 차이는있겠지만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고딩 때가 비교 심한 것 같음… 정작 대학생되면 쌀포대룩 입고 다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비교 심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농띠가 머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경상도 사투린데 공부못하고 안하는애들을 농땡이 = 농띠 라고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난 농업고등학교 인가 하고 있었네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때는 mcm이 사치였는데 발렌티노 샤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나 얼마전에 중딩 봤는데 생로랑 카드지갑 쓰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 준명품 자주쓰지 명품은 양아치들이 가오용으로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평범한 애들은 루이까또즈,헤지스,닥스 이런거 써
물론 브랜드 없는거쓰는 애들도 널렸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3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2
6:12 l 조회 8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
6:11 l 조회 4
타투있는 익들 중에 수영다니는 익 있어??1
6:10 l 조회 8
현실적으로 엄마명의로 차 사는거 흔해?1
6:09 l 조회 28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3
6:07 l 조회 10
소개받은사람이 만약10
6:06 l 조회 21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5
6:06 l 조회 30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2
6:06 l 조회 16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5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3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20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7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7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12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81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7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1
5:56 l 조회 63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7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