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37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1
이 글은 2년 전 (2024/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캐나다 익인디 범블 틴더 힌지 이렇게 쓰는데

남익이고 한달에 2명정도 만나는듯?(매칭은 잘돼)

난 뭔가 길게 관계를 이어가고 싶은디

그게 쉽지 않네 ㅜ

한굳에서는 그래도 끊임없이 연애했었는디

역시 동양페이스와 서양페이스는 다른것인가,,,,

혹시 여익으로서 혹은 어플쓸때 여익들 상대로

어떤 소개멘트가 좋을가..?

대표 사진
행1
상대방 프로필에 관한 질문 같은걸로 대화 시작해보는거 어때? 그냥 Hi 나 How are you 이런거는 너무 흔하기도 하고 답을 뭐라고 할지 좀 애매한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흠흠 생각해보니 그렇기는 앜해본즛!!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난 힌지만 써봤는데 내 설명? 티엠아칸에 코멘트 달아주는게 더 호감이야 사진에 좋아요 누른건 아 내가 이쁜가ㅎ 하고 기분 좋아도 할 얘기가 없잖아.. 그리고 내 입장에서는 남자가 먼저 연락해주길 바람 그리고 제발 진지하게 만나는 건지 훅업인지 확실하게 대화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행2
사진에 좋아요 보내도 메시지는 관심사나 취미 같은거 물어봐도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오...만약에 훅업을 원하는디 처음부터 그러면 너무 부담스럽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행2
서로 얘기하다 뭔 원하는지 물어보는 타이밍 올꺼야… 그때 clear하게 목적을 밝혀주면 개인적으로 좋겠다하는 마음이야 난 많이 당해서 방어기제 생긴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아..ㅡ그래서 저번에 매칭됐던 애들이 목적이 다르면 만날 수 없다 했구나 난 사실 훅업 원했는데 괜히 불편하게 만들까봐 친구하고싶다 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행2
글쓴이에게
훅업이 나쁘다 뭐다 말하려는건 아닌데 난 데이트 갔다가 바로 자기집 데려가려는 사람들 많이 봐서 애초에 그럴 계획이었으면 서로 시간 쓸 일이 없잖아? 그래서 초장에 미리 말해주는게 나음
그리고 훅업은 힌지보다는 틴더랑 범블 추천 약간 그런 인식이 더 강해 힌지는 그나마 젊은 애들이 진지하게 만나보고 싶다 할때 쓰는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2에게
난 안한지 너무 오래되서 ㅋㅋㅋㅋ솔찌 틴더 범블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될듯.... 힌지는 그런 느낌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행2
글쓴이에게
파이팅.. 너의 해피해피타임라이프를 응원할게 서로 행복해지자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2에게
그래에..해외생활 정말 쉽지 않은데 힘내자 happynewyear!!!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0
5:35 l 조회 621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10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3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41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5
1:23 l 조회 123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8
1:23 l 조회 71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03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57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68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3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46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4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195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04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45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8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0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8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7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