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캐나다 익인디 범블 틴더 힌지 이렇게 쓰는데
남익이고 한달에 2명정도 만나는듯?(매칭은 잘돼)
난 뭔가 길게 관계를 이어가고 싶은디
그게 쉽지 않네 ㅜ
한굳에서는 그래도 끊임없이 연애했었는디
역시 동양페이스와 서양페이스는 다른것인가,,,,
혹시 여익으로서 혹은 어플쓸때 여익들 상대로
어떤 소개멘트가 좋을가..?
| 이 글은 2년 전 (2024/1/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캐나다 익인디 범블 틴더 힌지 이렇게 쓰는데 남익이고 한달에 2명정도 만나는듯?(매칭은 잘돼) 난 뭔가 길게 관계를 이어가고 싶은디 그게 쉽지 않네 ㅜ 한굳에서는 그래도 끊임없이 연애했었는디 역시 동양페이스와 서양페이스는 다른것인가,,,, 혹시 여익으로서 혹은 어플쓸때 여익들 상대로 어떤 소개멘트가 좋을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