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56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
이 글은 2년 전 (2024/1/08) 게시물이에요

성기구에서 피해자 dna가 나왔는데? 그리고 키가 158이라 만 14세 이하로 인식 못했을 수도 있어서가 이유냐[잡담] 만 12세 성폭행한 사람 무죄선고 받았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죄라고? 진짜 참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사람 변호사 = 조주빈 변호사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나라에서 어떻게 애를 기르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기구는 혼자한거자너
상대방 몸에서 확인이 안되는데 증거가 없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소리 판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애초에 무죄면 범죄 안저지른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혐의는 있는데 죄는 아닌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조주빈이 선임한 변호사 선임했고 검사는 12년 구형함, 가해자가 부자라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죄???????? 염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온갖 핑계로 기를 쓰고 범죄자 편들어주는 나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온갖 성기구를 쓰면서까지 성폭행을 가했는데 저게 어떻게 무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게나라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판사들이 제일 문제임 니네가 그러면 안 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기는 딱 봐도 애기티나는데 뭔소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먼 멍소리야 미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쌍욕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미친 지금 30살인 나도 키가 158인데
나 초5때 키멈췄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저 변호사도 참 대단하다 저러면서까지 돈받아먹고 싶나? 내가 변호사였으면 아무리 돈 많이 줘도 저런 사람 쉴드는 못 칠텐데 난 저것도 말로 죄짓는 거라 생각함 사람이 최소한의 양심이 있어야지 배울대로 배운 사람이 왜저러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게 뭔소리야 어이가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진짜 이게 법이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증거가 있는데 왜 무죄야 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저런새끼들은 법원이고 경찰이고 필요없고 그냥 다 모아서 절벽에서 밀어버려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ㅎ 지들은 피해자가 안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이렇게 가해자 편 들어주려고 난리임 ㅋㅋㅋㅋㅋㅋㅋ피해자의 키가 158이라서 만 13세로 인식하기 어려웠을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까지 피해자 탓 하네 키큰것도 피해자탓이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범죄는 판사얼굴도 공개의무화 됐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를 낳기 싫은 게 아니라 낳을수가 없음.. 이런 기사 볼때마다 느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야 판사들 대체 머리에 뭐 들은 거야?? 더 애 낳기 싫어진다 이런 세상에서 애 낳으면 뭐가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떡볶이 화대처럼 충격적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그생각 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이제 만12세도 성폭행 인정받으려면 158보다 작아야함; 내가 초등학교 다니던 10여년전에도 키큰애들은 165도 넘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원래 성범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들 있더라 어떻게해서든 무죄 만들어주는..말 하는 거 보면 가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거 검사가 기소할때 잘못 기소한거래 다른 성범죄 유형이면 14세라고 말한것 자체가 증거인데 죄목을 잘못 짚어서 무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렇게 가해자천국으로 만들어놓고 외국처럼 아동 보호자 붙어서 보호하도록 하면 또 유난이라고 할 사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한국 쳐망했네ㅋㅋ 출산율 0.1 가보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떻게든 가해자에 이입해서 생각하는구나 이래놓고선 안전한 나라? 꽃뱀의 천국? 무고죄의 나라?? 웃기지도 않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슨이건 얼굴만봐도 애티 나는게 느껴지는데이건 무슨 소리냐; 어이가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성폭행이 키 큰 피해자 탓이라고? 이게 무슨 논리인데... 이 나라 희망이 안 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58이라 14세 미만으류 보기 어려웠단 말 너무 어이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초5때 저 키 넘었을텐뎈ㅋㅋㅋㅋㅋㅋ 하나의 기구에서 dna 나온거면 나온 게 아닌가? 와 대한민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ㅠ 무기력해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 나라에서 애 못 낳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뭐라는거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
6:07 l 조회 2
소개받은사람이 만약
6:06 l 조회 5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1
6:06 l 조회 5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
6:06 l 조회 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3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0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13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1
6:03 l 조회 12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6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9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04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6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53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6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9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3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1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95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