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85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4
이 글은 2년 전 (2024/1/10) 게시물이에요

규리랑 민규 안 된듯 서로 맞팔 안 되어있엉

규리는 혜선 하정이랑만 그나마 친분 있는고 같고, 민영이 사진은 태그도 안 해줌 시은이 흔적도 없음 민지도 ㄴㄴ

시은이 인스타에도 규리 사진 없음

시은인 규리 민영이랑 덜 친한거 같고

하정인 민지랑 별로 안 친한겤ㅋㅋㅋㅋ 진짜 말투가 웃긴게

다른 애들한텐 하트하는데 그냥 그냥 한 말ㅋㅋㅋㅋㅋ 하정이 넘 드러남

마지막에서도 민지가 선택 안 받아서 이해가 안 된다는 식으로 얘기하니까 하정이가 선 긋더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민지는 시은이가 잘 챙겨줬는지 시은이한테만 유독 사랑한다는 댓 달고 나머진 ㄴ

민영인 뭐 두루두루? 모르겠음

혜선이가 쿨녀

[잡담] 솔로지옥3 보면 다들 좀 찢어진거같다 이성끼리도 동성끼리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민규리 맞팔 아니구낭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아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저리 많은데 다 마음맞기도 어려울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지는 메기기도 하고 천국도도 많이가서 친해질시간 진짜 적었을 거같기도 해 민규리 현커는 아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맞팔 아니라는 게 젤 충격임,,, 맞팔은 항 수 있자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말듣고 솔직히 맞팔도 할 정도 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는 민우! 민우랑은 되어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쏴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사실 민규한테도 아무의자 발언은 했어서 ㅋ... 나라도 맞팔하기 싫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봐도 다들 진짜 친해보이진 않던데... 약간 대외활동 끝나고 찐친까진 안된 모임느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친해진 사람들은 딱히 없는거 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은 규리는 같은 미코 시즌에서도 시은이만 입상 규리는 한참 순위 밖이더라공 ,, 지옥더에서 남자도 겹쳐서 맘고생 하기도 하고 안 친할ㄷ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 둘이 같은 시즌 미코였음????? ㅋㅋㅋㅋ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랭,,, 둘이 그 전부터 되게 겹쳤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우 서사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사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친구였으면 맞팔 유지하지않을까? 혹시 사겼다가 헤어진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론 궁예지만 ㅠ 나 근데 촉 안 좋아서 아닐듯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살짝 그 생각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시은이란 하정이도 아는사이래는디 안친한거보믄 뭐 있는거같고 , 영상에서 친목질 되는거만 봐도 시은은 새로온 민지랑만 친하게 지냄 ㅜㅋㅋㅋ 그 민영이는 좀 이리붙엇다 저리붙엇다 하는게 방송에서 나와서 여자애들이 같이 안노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솔직히 민영인 좀 여기저기 붙는 스타일이라서 자기가 그런 포지션을 자처하는거 같고
시은이도 어ㅠㅠ 혜선이랑 더 친해져라 시은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은이가 너무 민지편이여서 민지랑 혜선 둘이 관희두고 그럴때라 혜선이랑 셋이 방쓸때도 안친햇을듯 ....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 셋이 같은 방이었지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이 댓 왜캐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보면 시은이 본인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은이가 민지편이라느니...혜선이랑 안 친했을 거라느니...혹시 몇살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살인데 사이 궁예하는 것도 이리 유치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시은이가 혜선이 인스타에 댓글도 달고 한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시은이니 ?? 같은방 썼으니까 당연히 말하겠지근데 민지랑 더 친했다는거임 애초에 누구랑 이어지는지 궁예질하라고 만든 프로그램인데 그럼 너도 몇억받고 방송 나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에게
어휴...내가 언제 니처럼 시은이가 누구랑 더 친하다 말했음? 혜선시은민지 세명이서 방 같이 썼는데 뭔 자꾸 민지랑 더 친했다 타령임 걍 다 고루고루 친하겠지 니 말대로 누구랑 이어지는지 궁예하는 연애프로그램인데 동성 중에 누구랑 더 친하다 이런 궁예는 왜 하냐고ㅋㅋ 몇억 받고 방송 나가봐라 이 소린 갑자기 왜 나오는지도 모르겠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에게
아니 그니까 ㅋㅋㅋ 셋이 다 친했는지는 너가 어떻게 아는데 ㅋㅋㅋ 너도 그렇게 따지면 궁예아님 ?? 방송이니까 떠드는거지 몇억받고 출연한 프로에 그런것도 못말함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에게
아 그냥 말이 안 통하는 애구나 ㅇㅋㅇㅋ 첫댓 보고 걍 나이가 어려서 생각하는 것도 유치한가보다 했는데 그냥 인성이 덜 된 애였네 어디 밖에 가서 인성질 하지 마라 다들 놀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에게
그래 잘 숨기고 살테니까 잘살고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에게
가서 시은이 시녀나 해라 뭔 개인적인 의견에 와서 시비를 걸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은이랑 민지도 원래 아는사잌ㅋㅋㅋㅋㅋ 1년차 차이 미코 선후배임
하정이 친구 언니가 시은이고 ㅋㅋㅋㅋ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시은이랑 민지도 미코 선후배구나 하정이랑 시은이는 알앗는데 끝까지안친한거보믄 뭐 잇는거 아니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친언니라 굳이 부딪히고 싶지 않은.. 거 아닐까 ㅋㅋㅋㅋㅋ 사랑을 쟁취하는 프로니까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럴지도 근데 둘이 남자 끝까지 딱히 겹치지는 않앗는데 안친한거보믄 서로 성격이 너무 다른듯 시은은 소녀감성이고 하정인 쿨녀라 좀 다른거같음 ㅋㅋㅋ 원래 아무도 모르는데선 아는사람끼리 빨리 친해지는데 그런게 아닌거보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근데 규리 뭐 안맞는 의자에 앉을수없다더니 민규 택해서 엥 했음ㅋㅋㅋ뭏론 고민 더 해봐야된단 뜻일수도 있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냥 자존심에 혼자 못 나가서 그런거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도 이생각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은이한테 응 안돼 했을때 레알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시은하정이는 어차피 원래 친했다기보단 친구의 친언니 이런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안친해도 이해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에게
ㅇㅈ 친구의 언니는 그냥 얼굴 아는 사이고 친한 건 또 다른 문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에게
맞아 친구의 가족이면 오히려 친해지는데 장벽 높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에게
마자 오히려 장벽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ㅇㅇ 이거 맞말 ㅜ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리아프다고 아무의자에나 앉을순없잖아 이랬나 ㄹㅇ 자기 좋아하는 사람한테 뭔 말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1,2는 두루두루 친하지 않았나..나는 뭔가 신기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진 잘 몰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이 뭔가 여출들이 남출을 두고 적극적으로 다툰 느낌이라 그런 거 아닐까? 이전 시즌은 이렇게까지 적극적인 ..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구 (기억 오류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간 예전시즌보다는 뭐랄까 사람들이 마니 솔직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 조민지ㅋㅋ (동기임..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기등장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이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 조민지ㅋㅋ (동기임..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모르면 지나가영 나도 말 더 안 얹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이런 말은 나도 하것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푸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댓글 풉 ㅋㅋㅋ 까내리곤 싶고 감당할 자신은 없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눈치가 없어
18:38 l 조회 1
헙 혹시 디스커버리 이 신발 있는익??40
18:38 l 조회 1
영국인들 진짜 스몰토크 좋아하나봐
18:38 l 조회 1
인스타 이거 글씨 어떻게 넣는지 아는 익?
18:37 l 조회 1
미숫가루 죽처럼 먹는 거 좋아했는데
18:37 l 조회 1
난 나중에 울 아빠같은 사람 만나야지
18:37 l 조회 1
이 세상에는 사기꾼들이 너무 많다
18:37 l 조회 1
남친이 전여친보다 나를 안 사랑하는 것 같아
18:37 l 조회 1
네일은 받을때가 기분좋음
18:37 l 조회 1
신입 입사지원서 들어왔는데 동덕여대 졸업생이네..
18:37 l 조회 2
마트에서 계산하는데 할머니가 날 미는 거임
18:37 l 조회 3
절대 안취하는법 있을까2
18:36 l 조회 13
친구 딸이 2022년생인데 벌써 갤럭시 들고 다니더라…
18:36 l 조회 12
와 나 배탈나서 하루종잏 싸느라 진 빠져.....
18:35 l 조회 5
오랜만에 저녁으로 혈관 꽉 막히는거 먹었어 1
18:35 l 조회 18
안광 좋은 사람 그냥 난시/근시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음4
18:35 l 조회 21
엄청 시끄럽게 시험지 넘기는 사람들 일부러 그러는거야?
18:35 l 조회 8
간호학과에서 미대로
18:35 l 조회 10
상사한테 덕분에라는 표현쓰면 이상해?1
18:34 l 조회 10
흰색 치마에 11흰색 속바지 vs 22스킨색 속바지
18:3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