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501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2년 전 (2024/1/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대구에서 간호학과 졸업해서 경기도 올라와서 종병4년 일하다가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너무 별로였고 일도 너무 힘들고 아버지 암으로 수술하셔서 돌아가시니마니 하고있고 내가 정말 의지했던 병동동기언니가 병으로 하늘나라갔어..이 모든일이 한꺼번에 터지니까 버틸수가 없더라..우울증와서 병원 그만뒀어

우울증때문에 정신과가서 약도 먹고 그랬었고..

병원 다닐때 나름 정신과 안가고 이겨보겠다고 운동 시작했었는데 운동이 꽤 재밌더라고 병원 그만두고 백수일때 내가 운동다니는 도장 관장님이 키즈부 사범 해보지 않겠냐해서 키즈부 사범 두시간 일하면서 운동하고 도장사람들이랑도 친해져서 같이 놀러다니고 그러니까 우울증도 엄청 괜찮아지고 이제 약도 안먹을정도가 됐어 잠도 잘자고

근데 모아뒀던 돈을 거의 다 썼어 퇴직금까지...ㅋㅋ

나이가 벌써 29인데 남아있는돈은 이천정도...심지어 자취해서 고정지출이 50임...키즈부사범 수입으로 월세랑 관리비내고 생활비용은 모아둔돈에서 까먹는중이야 물론 부모님한테 손 벌린적 절대없음

돈은 없는데 키즈부는 그만두고싶지않고 병원에서 다시 또 일하면 그때 힘들었던게 자꾸 생각나서 키즈부하면서 그냥 요양병원 나이트킵으로 일하면서 키즈부도 하고 투잡중인데 요양병원 솔직히 물경력이고 더 나이들어서 종병이나 대병가기 쉽지않잖아

근데 모아놓은돈도 없고 나이도 있는데 물경력병원에 키즈부는 솔직히 그냥 내가 좋아서 하는거라 커리어같은것도 아니고..

그래서 요양병원에서 일하면서 공부하다가 대병 채용뜨면 지원해볼생각인데 대병갈수있을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고...나중에 종병이라도 가게되면 거기서는 또 잘할지 모르겠고..또 힘들면 어쩌나 걱정만 되고...내가 인생을 잘 살고있는건지 모르겠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1
06.23 09:21 l 조회 59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09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75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9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28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70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09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60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0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9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195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31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7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1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10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23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104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4
06.09 03:23 l 조회 160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