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501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5
이 글은 2년 전 (2024/1/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역시 끈질긴 기웃거림과 추천인 것 같음 분명 처음엔 자기 만족으로 시작했던 글인데 점점 추천이나 북맠 수 신경쓰게 되고 달리는 닝들도 많았다가 줄어들고 이러니까 잠수타게 되는 듯 물론 현생의 이유도 있지만,,,,그렇게 잊고 살다가 기웃거리는 알림 보면 눈물 좔좔 흘리면서 복귀각 잡게 된다 

그 사람이 바로 저예요,,,,,

혹시 닝들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시뮬 있으면 꾸준히 기웃거려보길

대표 사진
닝겐1
이거 맞다 🥲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센세도 사람이니까 그럴거같애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진짜 좋아하는 시뮬은 너무 바빠서 못오시는걸 알고있어서 기웃조차 부담일까봐 못하겠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나도 그 시뮬 빼고는 생각날때마다 기웃거림 그럼 진짜 언젠간 와주시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힝ㅜㅜ 센세 보고싶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언제든 도라와줘........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한없이 기웃거리기....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나 기웃거리기 최고로 잘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1
2:23 l 조회 15
나 좀 기대해도 됨?1
06.25 21:56 l 조회 62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48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63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45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6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5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4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6
06.23 18:27 l 조회 329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65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7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4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50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4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1
06.22 21:41 l 조회 236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6
06.22 17:31 l 조회 482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