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105l

[잡담] 이게 바로 어른의 삶 | 인스티즈

[잡담] 이게 바로 어른의 삶 | 인스티즈

그냥 콜팝도 아니고 뿌링콜팝도 아니고 뿌링왕콜팝~

가격 무려 7000원……. ᯅ̈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진짜 콜팝주제에 너무 비싸서 어이없어
3개월 전
글쓴이
그니까 오랜만에 먹었는데 넘 비싸서 놀랬어
3개월 전
익인2
마시ㅛ셋가ㅜㅜㅠ
3개월 전
글쓴이
고고고 먹자먹자
3개월 전
익인3
왕콜팝은 또 뭐야?ㅋㅋㅋㅋ개머싯다
3개월 전
글쓴이
콜팝 양이 더 많아! 🐷
3개월 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3개월 전
글쓴이
✌🏻
3개월 전
익인5
헐 마싯겟다 근데 가격이 놀랍긴하다
3개월 전
글쓴이
맞지 라떼는 콜팝이 3000원..
3개월 전
익인6
7000원??라떼랑 두 배 이상 올랐네 이럴수가…식사 값이네 근데 진짜 맛있겠다
3개월 전
글쓴이
가격보고 화났는데 맛있어서 화풀림 후후
3개월 전
익인7
뿌링소스도 같이 줘??
3개월 전
글쓴이
ㄴㄴ 안 줘 🥺🥺
3개월 전
익인8
와 으른이다 나도 하나 줘!!
3개월 전
글쓴이
다 묵었따 ➰➰
3개월 전
익인9
헤에에엑 7000원???? 그래도 맛있어보인다.. 🤤
3개월 전
글쓴이
진짜 칠천원 이게 맞나 싶지만.. 맛있는 걸 어떡해 먹어야지 모… ^^
3개월 전
익인10
멋진 어른이다
3개월 전
글쓴이
✌🏻✌🏻
3개월 전
익인11
아 이거 진짜 개맛있음 내 기준 뿌링콜팝>>>>>>>>뿌링클 ..
3개월 전
글쓴이
쩝쩝박사 등장
3개월 전
익인12
개멋있네
3개월 전
글쓴이
잘컸다 나 자신 (?)
3개월 전
익인13
소감한마디 부탁드리겠습니다 ㅡ인티기자ㅡ
3개월 전
글쓴이
멋진 어른이 된 것 같아 뿌듯합니다 감사합니다!
3개월 전
익인14
와우 돈 버는 이유 ~~
2개월 전
익인15
미춋다.. 이게 돈버는 이유잖아.. 와 맛있게싿..ㅠㅠ
2개월 전
익인16
진짜 어른이다
1개월 전
익인17
호아앙 부럽다앙
1개월 전
익인18
7000원...?
13일 전
익인19
와 칠천워...ㄴ... 라떼는말이야가 절로나오네
8일 전
익인20
ㅋㅋㅋㅋㅋ근데 저거 양 많긴 하더린 거의 일반 컵콜팝의 5배? 되는듯
8일 전
익인20
아?? 빅이 아니라 왕이구나... 개비싸네
8일 전
익인21
ㄹㅇ 멋쪄
8일 전
익인22
와...진짜 세상이 미쳐돌아간다 콜팝이 7천원니라니...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여친이 빵빵이를 너무 싫어해442 14:2239574 3
일상여친이 비빔면 2개먹어....355 9:2252782 2
일상얘드라; 남친 부모님이 보신탕.. 식당을 하신대...ㄷㄷ353 15:5028020 0
야구응원가 제일 좋은 팀 어디라고 생각해 ??159 17:2913140 0
이성 사랑방나 7급공무원인데 간호사랑 선자리 들어왔어165 11:4033779 0
나 영어 좀 한다 하는 익들있니? 21:46 1 0
의처증 있는거 딸한테까지 영향 미치나? 21:46 1 0
우리 새언니같이 멀리 못보고 바보같은 사람 없는듯.. 21:46 1 0
나 최근 발급받은 카드 해지하려는데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거든? 21:45 1 0
난 뭔가 빵빵이 싫어하는게 넷사세라는 게 넷사세 같음 21:45 1 0
난 인간관계 1달차가 제일 힘든듯.. 21:45 1 0
asmr 유튜버 잘 아는 사람 21:45 1 0
새끼발톱이 이렇게 깨지면 어떻게 할 거야? 21:45 1 0
한국사람들 왤케 웃김 21:45 1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우울증 애인이 헤어지자는데 21:45 1 0
만원 더 싸게살수있으면 반품할까말까 21:44 4 0
제발 본인이 조금이라도 정신이 불안하면 병원가자 21:44 2 0
오늘..반 친구랑 쌤이랑 존.na 싸움..ㄷㄷ 21:44 5 0
이성 사랑방 말이 통하냐 안통하냐는 결국 호감 유무인가? 21:44 2 0
아 방금 손님이 릴 카트리지 사면서 카트리지라 안 하고 21:44 4 0
노로바이러스 나았는데 내일 일 나가도 됨?? 21:44 3 0
귀여운 사람 특징이 뭐야? 1 21:44 5 0
카톡으로 통보 이별 해도 되? 21:44 2 0
shifts on 이거 어떻게 발음해? 21:44 2 0
하 제발 알바 문자 답장 오길 21:44 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21:44 ~ 4/22 2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