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664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66
이 글은 2년 전 (2024/1/26) 게시물이에요

뚱뚱하고 못생겼는데 나정도면 평타지~ 이러는 애들 신기함... 어떻게 현실을 모르고 살지?

자존감 높아서 보기 좋긴한데 그냥 신기함...

그냥 뚱뚱하고 못생겼는데 자존감만 높음 ㅋㅋ

[잡담] 뚱뚱하고 못생겼는데 자존감 높은 애들 보면 신기해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52
신경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자기를 긁지 않은 복권이라고 생각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말은 저렇게 해도 알수 없는거여
판단하지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외모가 인생의 전부는 아니니까?그리고 자존가 높으면 좋은 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그게 정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저사진.은 뭐니 ?
엄마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이런글 올리는것부터가 낮다는 증거야 좀 키워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자존감 높은게 좋은거임. 근데 너무 과도하게 자존감이 높은 척. 자기자랑을 한다? 이럼 나르시스트일 확률 있음. 나르시스트는 자존감이 낮아서 생기는거임. 음...뭐랄까. 가상의 인물을 만들고 그 인물이 나라고 생각하며 사랑하는거랄까? 내가 그래봐서 암...나르시스트는 너무 자기자랑을 해서 자존감없는게 티가 나서 꼴뵈기가 싫음. 근데 그냥 정상적으로 자존감 높은데도 시기.질투한다? 그럼 너가 자존감이 낮아서 질투하는거임. 나랑 너랑 동급인데도 너는 왜 자존감이 높아? 난 없는데? 이러는거지. 그런건 좀 추해. 그리고 너가 그렇게 티내면 다른 사람들이 너 자존감 낮은 거 알고 비웃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내가 나르시스트였어서 상대가 나르시스트인지 알아보는 걸 수도 있음. 왜냐면 내 주변 친구들은 내가 자존감 높아보여서 멋지다고 그랬음..그런데 그건 가짜 자존감임. 가상의 인물인 난 멋지고 개쩌는 인간이야! 를 조금이라도 벗어나는 순간 자존감 개 떨어지고 도망가고 싶고 죽고 싶음. 그건 진짜 자존감이 아니잖아? 진짜 나를 좋아한다면 그런 실패를 해도 멋지고 개쩌는 나. 다시 할 수 있음. 이래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멋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말랐는데 자존감 낮으면 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그쪽은 행복하니까 알바아닌데 반대로 난 과하게 자존감 낮은 애들이 좀 안 됐음.. 있는대로 인정하고 행복하게 살지 수술하고 이런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대부분 부모님이 화목하고 경제적 어려움 없는경우 그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열등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왜 이렇게 외모에 치중하니.. 뚱뚱하고 못생긴 사람 자존감이 어쩌고 하면서 이런 글쓰는 니가 제일 불쌍함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이런 가치없는글 쓰는 너가 더 신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나도 신기하더라 어떻게 그럴 수 있지?하고 근데 자기만 좋으면 된 거 아님? 난 오히려 남 기준 맞춰서 항상 너무 의식해서 자존감 낮고 그래서 그게 부럽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자존감 높아야지 너처럼 살면 큰일나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외모만으로 다가 아니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그럼 낮길 바라는거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난 오히려 그런 애들 부러워
외적으로는 내가 걔보다 나은 거 같아도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마음이 풍족한 건 걔인 거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어렸을때 친척들이나 부모님이 예쁘다 예쁘다 사랑 많이 주신 영향이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거 자체가 실패한 인생이다ㅠㅠ안타까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근데 막 자기가 짱예라 그러고
너를 무시하거나 내가 너보다 예쁘다 이런말 한것도 아니고 걍 평타라고 말하는것도
꼴보기 싫으면 걍 너가 그 친구를 싫어하는거아냐..?
너의 인성이 정말 안타까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자존감 높은게 이상한건가? 도대체 뭐가 문제인거 신경좀꺼 남한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걍 가면쓰고 사는 거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우와 이렇게까지 아무도 쉴드댓 안 다는 글 처음 봄... 보통 아무리 어그로글이더라도 댓글에서 서로 싸우고 있던데 신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얘들아.. 쓰니같은 애들이 진짜 불쌍한 사람들인거야.. 너무 뭐라하지 말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말그래도 자아에 자는 자기자신을 의미하는데 남이 뭔 신기하고 말고할게 뭐가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근데 진짜 내가 아는 남자애 뚱뚱하고 못생겼는데 자기 정도면 잘생겼다고 생각하고 자신감이 너무 넘쳐서 좀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ㄴㄷㅋㅋ길에서 보면 걍 웃참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와 근데 넌 자존감도 낮네 어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그래도 걔네가 너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근데 진짜 건강한 자존감가진 뚱뚱한 친구를 잘못봄ㅠ 내 주변에 뚱뚱 통통 다양한데 진짜 누가봐도 뚱뚱인데 자기객관화 안되서 연예인이랑 자기가 특별한 관계가 될 수 있을거란 환상에 사로잡혀있고, 자기정도면 짱잘 쉽게 만날꺼란 근자감있는 친구있는데 어떤 모 연예인 길가다 마주쳤다 모연예인이 나 아는체를했다 저사람이 날 계속보는데 계속눈마주치는데 나한테 관심 있어보인다는 둥 도끼병+허언끼 까지 있으니까 옆에서 장단 몇번 맞춰주다가도 지쳐서 이제 거리두는중임 연애기준도 엄청높아서 나이30이 넘어가는데도 고작 20대초에 딱한번 한두달만난게 다인데 그걸로 연애박사인척 통달한척하는것도 웃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초록글 갔네 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네눈에만 못생겼을수도 있음 ㅇㅇ
뚱뚱해도 예쁜 사람 있고 살 뺐을 때 예쁠 사람도 있고 뚱뚱해도 외모가 ㄱㅊ아서 예쁘단 소리 많이 듣고 연애 많이 해봤으면 자존감 높을 수도 있음
네눈이 정확하다고 판단하는 것 자체에도 의문을 가져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요새 보면 그냥 일반적인 사람한테도 예쁘다~ 이러니까? 여자한테 외모 기준 엄격한건 맞는데 서울 한복판이어도 밖에 나가면 그냥 평범한 사람들이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나도 신기해. 이상해 보이거나 싫다는 게 아니라 신기해.. 왜냐하면 난 예쁜 편인데도 자존감 낮거든.. 그냥 이런 내 입장에서 신기하고 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본인 눈에 마른 사람 날씬한 사람만 미의 기준으로 치는 게 아닌지 의심 좀 해보셈 솔직히 몸무게 많이 나가도 피부 깨끗하고 가슴 크고 옷으로 어느 정도 커버 되는 몸이면 마른지만 한 것보다 훨씬 나아 보임

운동도 안 하고 단식으로 살 빼서 피부 더러워지고 쳐지고 화장으로 가려놓고 주름 생긴 사람보다 저런 사람이 더 예쁘다고 느끼는 사람 많음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알빠노... 현실은 너처럼 꼬인애들보다 자존감높은 그친구들이 인간관계 더 넓고 갓생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댓글 많이 달려서 좋아할 니 모습도 이해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혹시 쓰니 무매력에 주변 지인은 위에 쓴 댓 같은 케이스라서 열등감 느끼는 건 아닌지 궁금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쯧쯧....... 외모타령하는거 보니 아직 어린거 같은데 지금부터라도 다른 장점을 만들어봐... 예쁘고 날씬한건 좋은데 그것만으로 우와하는건 20대중반까지야.. 나이 먹을수록 다른게 더 빛을 발한다. 책도 많이 읽고 지식도 채우고 능력도 키우고 성품이 곧 그 사람 분위기니까 마음 수양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아쉬운대로 그런 여자라도 먹고 싶은 불쌍한 남자들이 있기 때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그렇게까지 생각하는게 자존감 없어보임 너도 그렇게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난 부러운데..아무리 해도 자존감이 안 올라감..내 주변 모두가 예쁘다고 해줘도 난 내 얼굴 별로라서 우울증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이 글을 진심으로 쓴게 신기해… 웹툰에서 나올법한 성격.. 실제로도 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넷상관종인 너도 있는데 머 어뗘 관심받으니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넌 자존감이 얼마나 낮으면 이런 글을 써재끼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왜 난 성격좋아보여서 부럽던데 대학생때 딱 그런애있었는데 넘 친구하고싶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미는 절대적인 기준이 없어! 내 눈에 내가 이쁘면 이쁜거지! 누군가에겐 엄청 이쁜 걸그룹 센터도 안 이쁠수있고 엄청 못생긴 일반인도 이쁘게 느낄수있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흠 나도 외모정병 심하게 와서 내얼굴 하나하나 뜯어보고 스트레스 받았던적 있는데
생각보다 얼굴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
물론 이쁘고 잘생긴게 엄청난 플러스 요소긴 하지만
성격만 괜찮으면 못생겨도 주변에 사람많고 정상인들은 아무도 그 사람 얼굴로 헐뜯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왜 가능하냐면, 본인을 사랑할 줄 아는 힘은
외모나 학벌 같은 데서 나오는 게 아니거든
자존감이 높다는 건 내가 완벽해! 난 예뻐! 가 아니야
본인을 인정하는 데서 부터 오는 거지
난 예쁘지 않아, 그래도 괜찮아. 그래도 앙증맞은 코는 꽤 예쁘잖아, 뚱뚱해도 괜찮아. 나는 다른 사람들을 챙기는 마음씨를 가졌는 걸. 하고는 그렇게 나의 장점과 단점을 명확히 알고 있음으로서 단단해지는 거야. 이걸 바라보는 관점도 '본인'인 거지. 우리의 삶은 타인으로 인해 결정되는 게 아니야. 언제나 본인이 주체가 되는 삶을 살아야 해.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6 l 조회 3
근데 지방이면 자차가 짱이긴해....
6:15 l 조회 5
운동하는 시기에는 자신감이 확 올라가
6:15 l 조회 4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1
6:15 l 조회 12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
6:14 l 조회 10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1
6:14 l 조회 25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2
6:13 l 조회 32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
6:12 l 조회 18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2
6:12 l 조회 21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72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2
6:12 l 조회 10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37
남자가 27살까지 모솔이면 하자있겠지? 2
6:10 l 조회 18
메디힐 마스크팩 이거 무슨차이야??
6:09 l 조회 21
반도체주 없음 청년보다 하락이 버티기 쉬운듯ㅋㅋ1
6:08 l 조회 27
일본 여행 8박 9일 가는데 환전 6만엔이면 충분 하겠지?2
6:08 l 조회 25
삼닉 지금 주가의 최소 2-3배 예상된다고 하네
6:08 l 조회 103
단발 너무 짧게잘려서 울고싶다 조금 긴 티 얼마지나야나??3
6:07 l 조회 16
근장받고 카드값내니까 걍 인생여전됨1
6:06 l 조회 23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7
6:04 l 조회 2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