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33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이 글은 2년 전 (2024/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이루시 깨구 이지윌 거의 2-3주간 매일 트라이했거든. 깨긴했어

이제 빡컨으로 2페까지 노데스 가능한데도 3페에서 극딜 타이밍 못맞추면 못깸

(노데스로 3페시작하자마자 오리진 + 극딜 + 바인드 극딜로 반피 깍고, 오리진 쿨돌때까지 6분간 평타 넣으며 생존게임.)


그렇게 3주가까이해서 겨우깻는데

이제 노루윌 가야짓 하고 노말루시드들어갔는데 원트에 연모 깨버림....;

어리둥절ㅋㅋㅋ

대표 사진
용사1
나도 그럼ㅋㅋㅋㅋ 노루 7~8분이면 깨는데 이지윌 못깨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헐나도 나 노루시 7분컷인데 이지윌 아직도 못깸,,,3페 흰눈 어케 피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는 흰눈 더블점프로 하면 잘피해지는데.
가면갈수록 거미줄을 잘 못지워.... ㅠㅠㅠ
거미줄 스봉 > 더블점프안되서 흰눈맞아 즉사하거나 밀격맞고 거미줄에 걸려서 체력 주르륵 까여서 체력 순삭
윌깰려고 레지스탕스 다키우고 왔다고 말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리진만 으로 반피는아니고 오리진+ 쿨달린 쎈스킬들 몰아쓰고 평딜넣다가 다시 바인드해서 쿨달린 쎈스킬 한바퀴돌리면 반피까여
버프만 8개넣는 직업인데 3분주기라서.....
노버프상태로는 완전약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노루시가 훨씬 쉬움 ㅠ 똥컨이라 이지윌만 감..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근데 이지윌 깨면 노윌도 금방 깰걸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나도 이지윌보다 노루시 먼저 깼어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나는 왜 루시드가 더 어려운것인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2
1:47 l 조회 543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151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2
0:30 l 조회 256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124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854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384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872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409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168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510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3
06.27 20:06 l 조회 649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706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3
06.27 19:02 l 조회 832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293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225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679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253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1200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06.27 17:01 l 조회 512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06.27 12:48 l 조회 125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