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56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5
이 글은 2년 전 (2024/2/03) 게시물이에요

완전 디저트에 음식도 자극적인것만 먹네 재밋긴한데 걱정된더

대표 사진
익인1
운동도 하는 것 같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딴 말이긴 한데 먹방 어느 부분에서 재미를 느껴? 난 먹방 보면 지루해서 시비 아니고 찐 궁금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막 재밋는 애들 좋아 나는 배블리처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 반응하고 너무 조합을 잘알아서 대리만족ㅋㅋㅋ 케이크같은거 공기라 하는게 너무 웃김.. 그리고 진짜 공기처럼 먹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없이 먹는게 아니라 너무 행복해하고 얘기하고 자막다는거 보면 재밌어! 맛조합이나 맛 후기 보는것도 재밌고 나도 먹기만 하는 먹방은 안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맛있는거 먹는걸 보는게 좋음 난 그만큼 먹지도 못하고 소화도 잘 안되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름 가오니가 아니라 가오나시로 바꿔야 돼. 가오나시처럼 드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날 그렇게 먹는건 아니고 격일로 먹는 듯? 운동도 빡세게 하고.. 하 근데 가오니 디저트 먹방은 보면 대리만족이 아니라 나도 먹고싶어짐ㅋㅋㅋ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당 섭취 어마어마해서 괜찮을까? 라는 생각 계속 들엌ㅋㅋㅋㅋ근데 너무 맛있게먹음ㅠㅠㅜㅜ하 지금 보고있는데 배고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오니 기여워어어ㅓ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칼로리 챌린지도 가뿐히 하던데 진짜 잘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동 몇시간씩 하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동해도 당류는...ㅠ 30대에 몸 안좋아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번에 당뇨 검사도 했다 하던데 정상이었대 괜찮은 듯.. 글케 먹어도 멀쩡한 사람들이 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딴말이지만 기초대사량 진짜 개높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건강을 먹는행복, 수익이랑 맞바꾼 거니까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동 열심히 하는 것 같애... 내 최애 유튜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건강검진 상으로도 이상없대 ㅋㅋㅋ 영상보다보면 오늘 첫끼라면서 먹은 적도 많더라 매일 매끼니 그렇게 먹지는 않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 분은 그렇게 해도 별로 안 뚱뚱하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아무리 운동해도 걱정되긴 함.. 당이 운동만으로 해결되는 게 아니잖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끔 보면 손등에 상처있던데 의문들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손등에 상처 왜 ??? 안 조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먹토할때 손에 상처난다는 그거 말하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먹방들이 다 그렇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래서 먹방 안 봄 뭔가 죄책감 듦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뇨나 그런것도 솔직히 체질이 커서 걱정 안해도 될듯 쯔양이나 다른 대식가 유튜버들이 더하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분 진짜 잘드시고 항상 행복하게 먹어서 좋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케 많이 먹는데 살 별루 안찌는 것도 신기.. 무슨 운동하는거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월드컵 매매법 간다
9:18 l 조회 5
아무 감정없는 사친한테 '웅' 써?1
9:18 l 조회 6
하닉 250까지 몇번 더 떨어질까?2
9:18 l 조회 17
다들 솔직하게 이번년도 주식 수익금액 적고가자 💵3
9:18 l 조회 10
다들 주식하면 언제 팔자 주의야? 1
9:17 l 조회 14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1
9:17 l 조회 5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6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6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6
9:16 l 조회 20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3
9:16 l 조회 10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42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12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1
9:15 l 조회 17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7
9:15 l 조회 35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29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25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3
9:14 l 조회 49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6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23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1
9:1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