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66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이 글은 2년 전 (2024/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오늘 길드 들어가서 노블쓰고 잡아봤는데 딱 8분걸리네 전투력 5700이구 쬠 똥손... 노블없이 잡을때 3페 거미줄때매 고생했었는데 딜 충분 하려나,,,

대표 사진
용사1
안죽고 거미줄 잘 지우면 가능... 나 5400만인데 3페때 60퍼 남기고 데카아웃했어ㅜㅜ 시간은 널널했음 그래서 걍 2인격으로 다녀....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1페 2줄 번갈아까는데서 시간 꽤나 잡아먹고 3페가 넘 빡셀듯.. 난 딜 널널한데도 3페때문에 파티루감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그냥 노말잡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연모해봐바..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윌은 결국 패턴 숙련도 문제가 커서
그게 잘 안되면 7000만 넘겨도 힘들어..
난 9000만 넘기고 나서야 솔플 시작했어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냥 얌전히 노말로 잡으려고ㅋㅋㅋㅋㅠㅠ 안그래도 보스 잡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안될거같아ㅜ 댓글 고마웡 윗용들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화이팅!! 나중엔 잡을수 있을거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2
1:47 l 조회 543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151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2
0:30 l 조회 256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124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854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384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872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409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168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510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3
06.27 20:06 l 조회 649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706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3
06.27 19:02 l 조회 832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293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225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679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253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1200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06.27 17:01 l 조회 512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06.27 12:48 l 조회 125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