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607l 1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뼈마른돼지 무엇
3개월 전
익인2
어... 어라...
3개월 전
익인3
어머
3개월 전
익인4
애들 살도 안 나오겠네 삼겹살 양도 적겠어
3개월 전
익인5
와 돼지가 뼈보이는거 처음봐 ㅠㅠㅠㅠ얼마나 못먹었으면......
3개월 전
익인6
김정은이 밥 다 뺏어먹었나
3개월 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8
와 나 시골개인줄..
3개월 전
익인9
ㅠㅠㅠㅠㅠㅜㅜ슬프다
..

3개월 전
익인10
헐.... 충격이다
3개월 전
익인11
저 자리에 김정은이 있는 게 더 어울릴 거 같음
3개월 전
익인12
돼지가 저렇게 날카롭게 생길수도 있구나
3개월 전
익인13
와...돼지들이 불쌍해보이긴 첨이야...밥 많이 주고싶네...
3개월 전
익인14
김정은 사진 있을줄 알고 들어왔는데 .. 마음아프네 정말
3개월 전
익인15
돼지는 안 그래도 체지방이 13~15%라던데
북한 사는 돼지들은 우쨔ㅠ

3개월 전
익인26
ㅎㄹ돼지 나보다 체지방적네?
3개월 전
익인16
이건 글 볼때마다 나라 이름이 바뀌네
3개월 전
익인17
제목만 보고 김씨 일가 말하는줄..
3개월 전
익인18
진짜 우리나라 음쓰만 다 줘도 저기 돼지 먹여서 본인들이 잘 먹을득.
3개월 전
익인19
진짜 볼 때마다 충격....
3개월 전
익인20
들개같애..
3개월 전
익인21
ㅇㅈㅜㅜㅜㅜㅜㅜ 돼지들아ㅜㅜㅜㅜㅜㅜㅜ
3개월 전
익인23
근데 중국돼지사진이라며
3개월 전
익인24
저짤이랑 좀 다른 이야기인데
북한에는 비둘기, 고양이, 쥐같은 동물까지도 길에 잘 볼수없대.... 배고픈 북한 인민들이 먹을수있는건 다 잡아먹어서...ㅠㅠ 아직도 아사하는 사람들이 나오고있는 나라가 북한

3개월 전
익인25
돼지가 돼지가 아닌..
3개월 전
익인27
이거 중국이래
3개월 전
익인27
북한은 저렇게 마른 돼지도 없대 다 먹어서 고양이도 없대 다 잡아먹어서
3개월 전
익인31
이게 더 충격이네...
2개월 전
익인39
ㄹㅇ..
2개월 전
익인28
와..
3개월 전
익인29
와 돼지가 마를수도 잇는거구나
3개월 전
익인30
오마갓...
3개월 전
익인31
돼지? 개가 아니라...?
2개월 전
익인32
저긴 김정은보고 돼지라고도 못 하겠네
2개월 전
익인33
이거 북한이 아니라 중국 아니야??
2개월 전
익인34
기괴해
2개월 전
익인35
얼굴도 엄청 얄쌍하다ㅜㅜ 얼굴만 보면 소인줄
2개월 전
익인36
헐.....소인줄 알았어
2개월 전
익인37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38
돼지가 마른거 첨 봄...
2개월 전
익인40
어…
2개월 전
익인41
헐.. 충격이야
2개월 전
익인42
어느나라든... 너무 안타깝다
2개월 전
익인43
와 뭐야 돼지 아닌 것 같아
2개월 전
익인44
불쌍하다…ㅠㅠㅠㅜ하
2개월 전
익인45
돼지아나
2개월 전
익인46
ㅠㅠㅠ… 볼때마다 충격적이야
2개월 전
익인47
북한 아닌것보다 돼지가 저렇게 마를수 있다는게 충격적
2개월 전
익인48
개인줄알았는데 코랑 귀가 돼지네...
2개월 전
익인49
코 아니었음 돼지인줄 몰랐을듯...
2개월 전
익인50
너무 충격이다...
1개월 전
익인51
ㅜㅜㅜㅜ맘아프다
1개월 전
익인52
충격이지 북한이 아니니까
1개월 전
익인53
배 움찔 순서대로 하니까 더 이상함...
1개월 전
익인54
ㅇ..?...
1개월 전
익인55
개인줄... 심각하다
1개월 전
익인56
중국이라고 해도 충격이다...
1개월 전
익인57
아 왤케 안타깝냐 ㅠㅠㅠ
27일 전
익인58
프로그램에서 봤는데 저마저도 돼지가 귀해서 죽으면 돼지 관리하는 사람들 처형이랬음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서울 사람들 원래 이럼?367 9:4563707 3
일상 단종된거중에 징짜 원하는거 뭐 있어ㅠ? 난 이거..227 16:0218274 0
롯데 🌺 0519 달글!! 민석아 오랜만이야👋🏻 너무 보고 싶었어🥺 🌺 5568 13:0922568 0
KIA/OnAir ❤️양햄 승투를 위해 오늘 빵빵한 득지해줄 호랑이들 구함💛 5/19.. 2730 13:0122042 0
야구/알림/결과 2024.05.19 현재 팀 순위149 18:2612200 2
이성 사랑방/이별 징징거리는 애들은 무슨 생각일까 22:29 1 0
남친한테 월급 말했더니 의기소침 해졌는데 어떡해야해 22:29 1 0
공차 사고 펄 퉁퉁 불어서 왔는데 22:29 1 0
손해사정사도 흔히 말하는 사짜직업이야? 22:29 1 0
맨날 렌즈 끼는 익들 워터파크나 놀이공원 물 튀는 기구 어캐 해? 22:29 2 0
가방 살말봐줘룡 22:29 4 0
대학생인데 이정도면 지출 많은편이지ㅠㅠ?? 22:28 6 0
남친 딱 하나 신경쓰이는게 있다면.. 카톡 히스토리에 약간의 정치색? ㅋㅋㅋㅋㅠ 22:28 4 0
근데 비혼이라 미리 말하고 상대가 괜찮다 해도 속으로는 만나다보면1 22:28 17 0
난 경차 타는데 무시받은적 한번듀 없음… 22:28 10 0
요즘 길거리사람들 볼때 22:28 12 0
뿌링치즈볼 먹을까말까 1 22:28 5 0
진짜 유명한데 나는 1번도 안 본 것1 22:27 15 0
간호사익들아 osmol 농도는 무슨 검사로 알 수 있어? 22:27 5 0
장수생은 어케 버티는거야 22:27 8 0
일본 여행 비자 신청해야대?6 22:27 21 0
요즘 인스타에 맨날 팔로우하고 댓글 달면 자료 보내준다 카냐3 22:27 12 0
젠지 우승ㅠㅠㅠㅠㅠㅠ 2 22:27 11 0
K패스 농협 카드 쓰고 있는 익 있닝?! 2 22:27 11 0
나 진짜 궁금한거 있어 ㅜㅜ아무나 알랴줄수 있을까? 22:27 1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22:26 ~ 5/19 2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