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573l

그냥 내가 맡기에도 그닥이고 가족들 반응도 별로라 뭔가 허무하다 돈 아까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친구들한테도 물어보고 별로라 하면 당근에 팔자
15일 전
익인2
내가 축하해줄게
15일 전
익인4
무슨 향수야?
15일 전
글쓴이
불리.. 이리드말트ㅜㅜ
15일 전
익인5
팔자ㅠ
15일 전
익인6
휴대용 향수용기에 조금 담아서 그거쓰고 나머지본품 팔아
15일 전
익인7
까비 블라인드로 샀어?
15일 전
글쓴이
웅 지방에 살아서 시향을 못했어ㅜㅜ
15일 전
익인7
보내주자.. 그렇게 취향을 찾아가는거지 모
15일 전
익인8
당근 ㄱ ㄱ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신혼인데.. 이혼하고 싶어..828 02.27 16:0290017 37
일상 안경 36만원이 사치야???468 02.27 17:2460841 0
일상개 유명한 커플 유튜버 쇼윈도임162 02.27 21:3334032 0
이성 사랑방infp 꼬시기가 제일 쉬운듯130 02.27 14:2437389 4
야구티빙 개어이없네 진짜49 02.27 21:5025976 1
아빠랑 연끊으면 사람들 안좋게봄? 8:22 1 0
봄이 오는가보다... 8:22 1 0
회사 단톡에 실수했는데 출근하기싫다ㅋㅋㅋ... 8:22 2 0
개쿨한 8년차 커플 어떤데... 8:21 7 0
300일챙겨야하냐 365일 챙겨야하냐 8:21 2 0
와 나 백수인데 아침에 스케줄 있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였어 8:21 6 0
나 병원에서 일하는데 교통사고 환자들 돈에 미친거 같음 8:19 46 0
장기연애 기준이 뭐야3 8:19 35 0
지각이다... 8:18 21 0
겨울 코트 3월달에도 입어?1 8:18 18 0
애사비 둘중 뭘로 사지…?1 8:18 38 0
물건 새거 두니만한다고 엄마가 텍 자른다??1 8:18 13 0
편의점 전담 추천 점 해주살 8:17 3 0
아니 남친 단단히 삐져서 아직까지 나랑 말도 안 섞네 8:17 21 0
요즘 고등학교 입학식+개학식 하면 일찍 마쳐??2 8:17 12 0
오늘 얼굴 모르는 사람 소개팅 한다2 8:17 16 0
임테기 봐줄사람 2 8:17 16 0
컵에 쓰여진 글씨 눈에 잘띄이니3 8:17 22 0
경의중앙..일산행이여도 왕십리 가지?ㅜㅜ 8:17 8 0
메박 조조가 9시반이면 9시에는 알바생 출근하지? 8:16 2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8:20 ~ 2/28 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