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96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0
이 글은 2년 전 (2024/2/24) 게시물이에요

[잡담] A컵 사이즈 저거 맞아?? | 인스티즈

저거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B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에 b가 a같다는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a랑 b 차이가 말도안되게 크자너 누가 만든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a가 b라고..? 나 a인데 저거보다는 큰데???ˀ 말도 안돼 비는 절대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가 저렇게 작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건 aa같은데..........나 살빠지고 aa될 위험에 처했었는데 저거보단 컸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구 d는 왜 옆에 바라보는데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A는 좀 작은 a같고 사진만 보면 b가 c보다 작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레에 따라 다르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a가 아니라 aaa 아님? 나 b랑 더 가까운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이에인데 저건ㅋㅋㅋㅋ비가 사진 속 에이만큼 작을 수는 없음 에메필사이즈 비도 저것보단 클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ㅋㅋㅋ 댓글 뭔소리 하는거임ㅋㅋㅋㅋ 나 a인데 저것보다는 큼ㅋㅋㅋ 주변 a인 친구들만 봐도 거의 b에 가까운데ㅋㅋㅋㅋ 저정도면 aaa 수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D 갑자기 넘 아래에 잇는데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수쳐야 가운데 볼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a인데 c처럼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속옷가계에서 사이즈 재면 a입어도 되거 b입어도 된다고 함 딱 a랑 b사이 걸친거 같음 좀만 더 크지 짜증나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사진이 잘못됐어 전체적으로 작게 그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a랑 b 차이랑 b랑 c차이 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a인데 저기 나온 a보다 큰데 저기 b보다는 작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D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Bc 차이가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b인데 c랑 똑같은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A지... 저게 무슨 B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aaa인데 맨 왼쪽이랑 비슷해 크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사이즈를 떠나서 왤케 가슴이 밑에있고 벌어져있냐....사이즈고 뭐고 걍 다 이상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B가 저렇게 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 나 에이인데 사진 에이만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건 AAA인데 A는 저거 사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a인데 저거 맞음 b는 좀 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aa인데 저정도는 아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a인데 저것보단 있어 ...! 누우먄 저런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진 속 a랑 b 사이가 a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A랑 B차이가 너무 큰데?ㅋㅋㅋㅋㅋ저거 아님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D컵은 양쪽 젖꼭지가 싸운 건가 왜 저렇게 서로 쳐다도 안 보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개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a인데 저정도인거 같은데.. 아님 쪼끔 더 크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 사진의 A랑 C의 중간이 실제 A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진 되게 이상하네무슨 B가 C보다 크게 나타내져있냐..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aa인데 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댓글보니 나 aaa였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눈엔 비가 시보다 더 큰거 같은데 두개 바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B가 작다는 댓이 있네..?
개커보이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윗가슴이 꺼지고 쳐진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니까 완전 커보이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그림에서 a와 b 사이가 a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심지어 65A인데도 저거보다 큰디ㅋㅋ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연히 흉곽 사이즈에 따라 다르게 보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떤 a를 말하는거야? 흉곽 사이즈도 같이 말해야 비슷하기라도 한지 말해주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 딱 저 a사이즈인데…그럼 나 aaa였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난 진짜 저 사진대로의 에이컵인데,,,,, aa,,,aaa,,,였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B인데 딱 저 사진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댓글보고 팩트로 맞고 갑니다.. a익..인줄 알았는데 아니 aaa익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사진 b치고 큰 거 아냐???? 그렇다고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b인데 사진 기준 a에 더 가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 사진 b가 좀 이상해.. a랑은 차이가 너무 나고 c랑은 너무 안남 그리고 c보다 가슴이 더 쳐져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리고 a도 너무 작음 저거보단 조금 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ㅁㅈ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맨왼쪽은 aa~aaa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a인사람들보면 현타오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G컵은 가슴이 등에붙어있겠는데 얘네 자꾸 어딜가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d는 거이 만화가슴이네 랄부가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가 b, c 어디쯤인데 절대 b, c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a는 aaa지 절대 a아님
b, c 묘하게 바뀐 거 같고
또 b 크게 나옴 b저렇게 안 커
손에 꽉 찰 듯 말 듯 한 게 b인데 무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B가 너무 큰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엥 a랑 b가 저케 차이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보다 가슴 모양이 너무 이상한데..? E컵 되면 서로 결별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aa 아닐까..? 근데 b 크기 저렇게 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뭐야? 왜 지금 이게 뜨지? 나 사진 속 D랑 크기도 가슴 모양도 비슷한데.. a입음.. 뭐지.... 댓글보고 혼란스러움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어…익인은 a가 절대 아닐 것 같은데…
a가 저 사진의 D정도 되려면 85a,90a는 되어야하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여태 속옷 사이즈를 잘못 입고 있었더라고 ㅠㅠ 저 사진 보고 이상해서 치수 재는 곳 다녀왔어 .. 어쩐지 속옷이 항상 너무 불편하더라고.. 요즘은 집에 와서도 굳이 속옷 탈의 안 하는 사람들을 이해하게 됨.. 편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희희 응...흑흑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b컵이 거의 c컵급이네 나 a인데 저거보단 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b인데 그림에 나온 d랑 크기 비슷한듯해 근데 왜 d는 옆을보는데?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럼 b가 아닐거야 사진에 나온 b도 저렇게 안큰데 저 d는 한 f될듯한데? 사이즈 다시ㅡ재봐!!!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d 인데 안저래 ㅋㅋㅌㅌㅋㅋ 65d라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AA아닌가? 그리고 B 저 정도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맞는듯 a.. 더 작을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a가 저렇게 작다고..? b는 또 너무 커보이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넘 크기가 안맞눈듯 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 b부터 넘 커져 ㅋㅎ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어떡해 1번 나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맨 왼쪽 사진 완전 난데... 댓글 보니 aaa인가보네ㅠㅠ 슬푸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b가 좀 크게 나온 것 같고 a는 aa 정도로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a는 너무 작고 b는 너무 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A는 너무 작고 ㅋㅋㅋㅋ b는 너무 큰데 누가만든거냐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A-b 중간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A75입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a인데 거의 맞는듯.. 75a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 aa인데 사진 a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비가 너무 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저거 A 뭔가 aa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왜 비보다 씨가 더 작아보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 aaa였구나...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a그림은 aa인듯 aaa는 진짜 꼭지만 있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 D인데 그림에선 A컵이라고 나오네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 난 마이너스 트리플 에이려나... 저것보다 세배는 작은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
9:37 l 조회 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9:37 l 조회 2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
9:37 l 조회 3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3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
9:37 l 조회 2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1
9:37 l 조회 6
아 나 ㅇ내일 연차인데 뭔가 일 찝찝하게 실수한거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9:37 l 조회 5
장염 처음걸렸는데 열이 이정도로 날줄 ㄹㅇ 모름
9:37 l 조회 4
스탠리 네이버스토어에서 오십프로 세일해
9:36 l 조회 7
아니 왜 주말저녁엔 일찍 눈이감기는걸까? 새벽까지 유튜브보고싶은데 ㅜㅜ
9:36 l 조회 3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3
9:35 l 조회 15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8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9:35 l 조회 2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1
9:35 l 조회 6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8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6
9:34 l 조회 34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6
9:32 l 조회 7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6
9:31 l 조회 25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9
9:3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