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36l

오픈 개졸림

마감 치울거 청소할거 개많음

난 풀타임이라 오픈 미들 마감 3명을 보는데 미들이 젤 그나마 편함 ㅋㅋㅋㅋ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정신 나갈 거 같이 바쁜 거 빼면 미들이 최고긴 함
1개월 전
글쓴이
구건마즘 근데 보통 마감알바가 바쁜것도 젤 바쁨ㅋㅋㅋ
1개월 전
익인1
맞지맞지 ㅌㅋㅋ 미들하다 마감으로 튀엇는데 결이 다른 바쁨이더라
1개월 전
익인3
22222 솔직히 다 장단점이 너무 명확하기도 하고 손님수 얼마인지 운빨이기도 하고
1개월 전
익인2
인정 안전빵 꿀은 미들이야 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난 오픈이 좋아ㅠ
미들은 시간이 너무 애매해
가기전에 약속잡기도그렇고 갔다와서 약속잡기도그렇고
오전에 후딱 끝내는게 짱

1개월 전
익인5
222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출근길에 마주치는 임산부 진짜 짜증나ㅜㅜ 563 7:3955800 25
일상아버지 돌아가셨는데 임신해서 장례식 참석 못한다는 친구 어떻게 할거야?310 10:1616906 0
이성 사랑방솔직히 현실에서 20이랑 32이 만나면 뭐라고 그래?322 4:4338260 1
일상 저작권료 개달달213 10:2032335 5
KIA/OnAir ❤️라인업 어쩔티비 이기면 그만이야💛 4/23 기아 달글🐯 2729 17:3310065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맨날 육성으로 히히 소리 내면서 웃으면 어떨거같아 20:25 1 0
자상한 남자 = 00한여자 20:25 1 0
너네 심심이(틈틈이) 기억나? 피쳐폰시절 문자로 대화하던 20:25 1 0
가스차서 배 둥글게나오고 배아픈거알지 20:25 1 0
보수적인 금융권 지점에서 이런 헤어스타일 괜찮을까..? 20:25 5 0
이사람은 나를 엄청 싫어하는거겠지?? 20:24 5 0
동료 모공부자를 위한 내 꿀팁 20:24 3 0
과연 이 상처는 금방 나을까(ㅎㅇㅈㅇ) 20:24 9 0
하 우리집 화장실 진짜 더러움… 1 20:24 13 0
ㅇ ㅏ 새로입사한 회사.... 연차라는 의미가 제대로 없는듯 ㅠㅠ 20:24 15 0
지자체에서 하는 소개팅 나가볼까?? 20:24 9 0
마라탕 ㄷ 꼬막무침 도시락1 20:24 5 0
연한화장이 더 잘어울리는 사람 특징 뭘까? 20:24 7 0
자상한 남자들의 그 바이브는 못이김 2 20:24 14 0
164 58인데 어디까지 빼볼까ㅠㅠ1 20:24 4 0
갤탭 작은게있는데 돈없으면 이걸로 버텨야겠지? 20:24 2 0
이성 사랑방 분위기타서 뽀뽀 20:23 16 0
이성 사랑방 약간 과대st 과에서 몇명 좋아하는 사람 있을 거 같은 복학생 느낌인 사람은1 20:23 12 0
이성 사랑방 다들 본인 애인 이거 보고 만났다 1가지만 말해보자6 20:23 19 0
내일부터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할거야 20:23 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20:22 ~ 4/23 2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