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1760l

난 타팀 친구랑도 같이 보러 가는거 좋아하는데 주변에 타팀팬이 없어서 슬퍼ㅠ

추천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신판1
나는 타팀팬만 있어서 슬퍼ㅠㅠ 타팀은 골고루 다양하게 많은데 우리팀팬이 없어ㅜ
1개월 전
신판2
같이 직관 갈 친한 친구들만 생각하면 같팀팬은 꽤 있고 타팀팬은 한화팬 친구들만 이뚬! 류현진 선발 때 같이 보러 가자고 할테야.. 내 자리가 있을진 모르지만ㅋㅋㅠ
1개월 전
신판3
대부분 야구 보는 듯??
1개월 전
신판3
타팀팬은 큠한쓱삼엔 이렇게 있어서 맞대결할때 거의 같이 감!
1개월 전
신판4
나두 다 타팀팬 친구들 밖에 없어 ㅋㅋㅋ
1개월 전
신판5
단 한명두 없오…🥲 올해 친구 입덕 시키려고
1개월 전
신판6
아빠랑 오빠도 야빠라 같이 보러 가고 친한언니도 야빠라 직관 제일 많이 간당 타팀팬이라 좋아
1개월 전
신판7
나두 타팀팬친구들만 있우
1개월 전
신판8
구단별로 한명씩 있는듯 .?..
1개월 전
신판9
난 같팬친구 1명 있어
1개월 전
신판10
같팬친구 1명 타팬친구는 좀 있어
1개월 전
신판11
엘지 롯데 쓱 엔씨 기아 한화 두산 있음!! 한화랑 두산팬이 젤 많당
1개월 전
신판12
타팀팬 한명...우리팀 친구 만들고 싶당
1개월 전
신판13
나는 한명도없어............
1개월 전
신판14
두산 한화 쓱 있오ㅋㅋㅋㅋㅋ
1개월 전
신판15
없어서 동생을 끌여들였오
1개월 전
신판16
나도 같팬1명,,
1개월 전
신판17
같팬 친구는 없고 쓱팬 한화팬 삼성팬있어
1개월 전
신판18
내가 갸팬이고 두산 한화 칭구들 있어
1개월 전
신판19
울팀팬 친구는,,, 없어 혈육뿐,, ㅠ.. 직장동료는 같팀팬 몇명 있당 ㅋㅋ 야빠 친구는 다 타팀이고 4명?5명? 되는드수ㅜ
1개월 전
신판20
없었는데 내가 발현시켜서 이제 있어
1개월 전
글쓴신판
ㅋㅋㅋㅋㅋ어케 발현시켰어? 하 데리고 가서 어떻게 꼬시지?
1개월 전
신판20
나는 일단... 친구1을 꼬드셔서 직관을 갔어 그리고 퇴근길도 구경하고 싸인도 받아줬더니 팬이 됐고.. 다른 친구도 직관을 먼저 데리고 갔다가 홈경기도 보여주고 우리팀 유튜브 계속 보여줬더니 일주일 있다가 팬되어서 나타났어..ㅎㅎ
1개월 전
신판21
타팀팬이지만 소중한 한명 있어,,
1개월 전
신판22
한명도 없ㅠㅜ
1개월 전
신판23
타팀팬 동생 한명있다.....ㅎㅎㅎ...
1개월 전
신판24
나 타팀팬 친구만 있어ㅋㅋㅋ...
1개월 전
신판25
아니..한명도 없어.. 1n년째 혼자 야구보는중^^..
1개월 전
신판26
없어… 다들 진짜 유명한 야구 선수 이름도 몰라…
1개월 전
신판27
대학교 친구 머글들을 야빠들로 만듦 만나면 8시간 내내 야구 얘기만 함
1개월 전
신판28
2명 이따 타팀팬은 나두 업ㅎ음 ㅜ
1개월 전
신판29
내가 4명정도 입덕시킴ㅋㅋㅎㅎ
1개월 전
신판30
난 맨날 혼자 봐 ㅠ
1개월 전
신판31
난없어ㅜㅜ
1개월 전
신판32
없어ㅠㅠㅠㅠ
1개월 전
신판33
나도 타팀팬만...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신판34
나처럼 지독한 사람은 없어,,,,
1개월 전
신판35
나두 두산 엘지 쓱 엔씨 롯데 기아 팬 있엉
킅 큠 한화가 없네..?

1개월 전
신판36
우리팀 팬이 주위에 한 명도 없어서 야구동아리 들어가서 친구 만들었어 ㅋㅋㅋㅠ
1개월 전
신판37
10개그단 다잇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알림/결과 2024.04.17 현재 팀 순위173 04.17 22:1525197 0
야구우리 다들 첫 마킹이 누구였는지 말하고 가자!113 1:511792 0
야구/정보/소식 최정 선수는 진료 결과 좌측 갈비뼈 미세골절 소견을 받았습니다.60 04.17 20:3312443 0
야구/장터여러분 오늘 두산이 승리하면 스벅 음료 쏩니다..🥹🍹 47 04.17 17:585077 0
야구/알림/결과 04.18(목) 선발 투수 안내46 04.17 22:113075 0
최정 결과 4시 이후에 나오려나 13:31 2 0
우리팀도 핑니폼 나오면 좋겠다2 13:26 54 0
선발 5명 다 돌아가는 팀 있어?15 13:23 152 0
포수사랑단 이 영상 너무 간지나서 조흠1 13:16 136 0
혼자 테이블석 가본사람 있어?9 13:14 87 0
대전도 주말에 많이 더울까7 13:13 72 0
홈런은 몇 루타야?2 13:11 178 0
혹시 파니들 팀도 감독이나 코치 관련해서 5 12:58 167 0
땅스부대찌개~ 참 맛있어요~ 4 12:53 114 0
두산 유니폼 너무 이뻐서 부러움 12:47 73 0
야린인데용.. 이번에 첫 직관가는데4 12:36 167 0
그거 생각나네 어린데 잘하는 야수 어케 키우냐니까4 12:34 350 0
우리 팀 다지인팀 마케팅팀은 보아라12 12:31 307 0
2024시즌 야수 주루RAA 순위17 12:21 355 0
메디컬 기다리는 거 넘 싫다1 12:15 204 0
토요일에 전부 우취될까..?6 12:11 339 0
오늘 이기면 전부 다 형이라고 부르겠습니다3 12:06 306 1
내 기준 삼진 리액션 역대 원탑12 12:06 524 0
항상 무뚝뚝하던 감독님이 반응해서 더 웃김1 12:05 297 0
만두랑 삼성이랑 뭔 상관이야??5 11:52 3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