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60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2년 전 (2024/2/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OO오빠 안녕!! 너무 오랜만이지ㅎㅎ

사진 정리하다가 동아리때 사진 봤는데 그냥 오빠는 어떻게 지내나 문득 궁금해서 연락했엉

잘 지내??

친구들한테 한번 기각당하고 다시 써봤는데 어떠닝... 다시 물어보기 미안하고ㅠ창피해서..

대표 사진
둥이1
연락하는걸 구구절절 말하는 사람이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아무 사이 아니었는데 그냥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서 한번 해볼라는거양..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락했엉 안돼... 느낌표 물음표도 하나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연락했어라고 바꾸면 어떨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귀던 사이가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윗댓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였으면 그냥
오빠 ㅋㅋㅋㅋㅋㅋ
(사진)
이거 기억나??
이런 식으롭 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별로 안 구린데....? 내 감이 구린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무사이 아니였으면 그냥 잘지내냐 뭐하고지내라고 깔끔명료한게 오히려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구런강.. 진짜 너무 오랜만에 연락하는거라서.. 저건 너무 구구절절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마저마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랜만에 하는 선배묜 모.. 상관없을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오빠 오랜만이야~
(사진)
갤러리에 동아리 사진이 있더라구ㅋㅋ 요즘은 잘 지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일케 보낼거같애... ㅎㅎ 이런거 좀 더 붙이거나... 첨엔 담백한게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웅옹엉앙체 빼고 보내면 ㄱㅊ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
18:40 l 조회 1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9
이상한애 유입됐네3
18:35 l 조회 24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2
18:35 l 조회 14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12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9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16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1
18:22 l 조회 28
남익드라,,,,5
18:17 l 조회 35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23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3
18:12 l 조회 132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85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25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30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9
18:02 l 조회 97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9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2
17:59 l 조회 23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5
17:57 l 조회 53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35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5
17:5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