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견이면 이해하는데 뭔 큰 강아지건 작은 강아지건 목줄 겁나 길게 하고 다니고 나같이 강아지 무서워 하는 사람들은 피해다니느라 바쁘고 여기저기서 짖어대고...카시트라도 태우면 몰라..가뜩이나 복잡한 곳을굳이 꾸역꾸역 왜 데리고 오는지 이해가 안가네..ㅋ 아무리 애견 동반 된다해도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