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68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1
이 글은 2년 전 (2024/3/01) 게시물이에요

안내견이면 이해하는데 뭔 큰 강아지건 작은 강아지건 목줄 겁나 길게 하고 다니고 나같이 강아지 무서워 하는 사람들은 피해다니느라 바쁘고 여기저기서 짖어대고...카시트라도 태우면 몰라..가뜩이나 복잡한 곳을

굳이 꾸역꾸역 왜 데리고 오는지 이해가 안가네..ㅋ 아무리 애견 동반 된다해도 그렇지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입장 가능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타필드 원래 강아지동반입장 가능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개 무서워하는데 출입가능한 곳이니 뭐.. 내가 피해다닐 수 밖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아지 동반 안되는 곳으로 가슈 ㅋ 훠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반입장가능이라 그러지않나..?
나 개 안키워본 사람인데 알수없는 알고리즘의 인스타 릴스에 자주뜨던걸?
유일하게 동반가능한 곳이라고 큰 개들도 같이 들어갈수있다며 뜨고 에스컬레이터 안아서 타고 그러던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타필드 측에서도 리드줄 있으면 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드줄이라도 짧게 잡으면 몰라 다들 반가워하는 줄 아나...강아지 누구보다 싫어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입장 가능이야 싫으면 너가 거기 안가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이제 안가^^ 극혐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해결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ㄴ 해피엔딩이네 뭐가 문제임 ?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해피엔딩이네 굿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제목 자체가 왜 데리고 오냐고 하니깐 말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매너 없다고 말했으면 다들 그 견주 매너 없내 그랬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강아지 키우고 데려간적있긴한데 반응개웃기네 강아지 무작정싫어하는것도 아니고 줄 길게잡아서 싫단건데 뭔 오지마라 이러고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강아지 목줄을 무슨 공원마냥 길게 잡고 다니고 짖든지 뭘하든지 냅두는 주인들이 극혐이야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타필드 강아지 입장동반 가능해ㅋㅋ나도 개데리고 일부러 찾아감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자랑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희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냐하면 거기가 강아지 입장 가능한 곳이니까~당연한걸 왜 묻는지 모르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몰라? 공원같은 곳이나 데려가 굳이 피해주지 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소리야? 강아지 입장 가능한거라 가는거라니까..? 공원처럼 데리고 가도 되는거라고ㅋㅋㅋ니 지식수준 처참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님 강아지 니나 예쁘지 남이 보기엔 짐승임...목줄 관리나 입마개 하고 데려오던지 뭘하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데려오지 말라는게 아니라 강아지를 데려오면 관리를 잘 하라고 해야지ㅋㅋㅋ데려오는 거 자체를 뭐라하는게 아니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니 누가 데려가면 안되는 곳 데려감?니 같은 거한테 예뻐해달라고 데려감?줄 길이 규정보다 길게 한 건 그 주인 잘못 맞는데 제발ㅜㅜㅜ모자라보이는 말은 하지 말자 개 주인들 입장에선 니보다 개가 더 소중한 생명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타필드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반 입장 가능이래도 리드줄 길게 하고 다니는 건 무개념인데 뭔... 글 좀 읽고 댓 좀 달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에서 동반가능이라는 부분은 나중에 추가, 수정됐고
리드줄부분만 보임? 글 좀 잘 읽어. 읽지만말고 이해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해한 거 맞고 리드줄 길게 하고 다니는 사람 많이 봐서 화났을 수 있다 생각함 그 사람들이 잘못한 게 맞거든 전체적으로 읽어도 내 생각은 변함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 그 부분만 이해했네
그 생각을 바꿀 생각은 없고 남들보고 글 좀 읽으라는 소리 하고다니진않아야할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니 댓글 전에 올린 쓰니 댓글 보면 단순히 리드줄 길게 한다고 화난건 아닌 것 같은데? 글을 좀 잘 읽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댓글 위에 있다고 다 내가 댓쓰기 전에 단 게 아니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니가 쓰기 전에 쓴 댓글인디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바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아지들 데리고 실내 들어갈 수 있는데가 많지 않아서 많이 가는 거긴 해
나도 견주지만 목줄 길게하는건 길거리에서도 별론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리드줄길게 하고 다니는게 불만이면 그것만 얘기하면 되지 왜 데리고 오냐느니 공원같은곳만 가라느니 하고 있는데 뭔 글을 읽고 댓을달래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니가 딴 데가~ 거기 정책이 그런건데 너는 왜 꾸역꾸역 가는거야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타필드에서 자기 개털 알러지 있으니까 강아지 털 날리게 하지말고 가방에 넣고 지퍼 잠그라고 한 사람 본 이후로 제일 황당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개털 알러지 있는데 애견 동반 가능한 스타필드 왜 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대 백화점애 강아지 왜 데려가는거야?? 궁금하기는 함 강아지용품 쇼핑하러 가는곤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디 조금 큰 강아지들은 입마개?해줬으면 좋겠음 ㅠㅠ 전에 스타필드에서 골든리트리버 봤는데 나한테 다가와서 너무너무 놀랐닼ㅋㅋㅋ 강아지 무서워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입마개 해달라는거 내가 넷사세인 거 알긴하는디 넘 무서븜 근데 나만 안가면 되는 문제라 걍 다른 곳 가야지 하고 말어 집이 가까운 것도 아니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아지 무서워하는 사람들은 힘들겠어...
난 강아지 좋아서 애견동반 매장 가서 강아지 보는게 나한테 또다른 낙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강아지 싫어함 그래서 나도 스타필드 잘 안 가 ㅇㅇ 솔직히 안가면 되는 문제긴해 스타필드 자체에서도 동반입장 가능하다하고 강아지 종류별로 개 많음……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견주지만 쓰니 이해가 감
사실 쇼핑몰은 사람도많고 북적거려서 강아지들한테도 썩 좋은장소도 아니고... 주인이 리드하기도 힘듬 장소가 좁으니까 돌발상황생기기도 쉽고
굳이 데리고갈 장소는 아니라 생각하거든
애견동반입장 가능이라고해서 강아지 운동장처럼 막다니란 의미가 아닌데 일부견주들은 리드줄도 길게잡고 좀 배려없이 막 데리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강아지 싫어하면 못가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강아지 동반 가능해서 일부러 가는사람도 많을걸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한테 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견 입장 불가능 한곳을 가~ 스타필드에서 오케이 했는데 어쩌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견동반인걸 어쩌겠어 동반 안되는곳이 훠어어어어얼씬 많으니까 쓰니가 다른곳 가면 되겠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댓글들 답이 없네.. 입장가능한 곳이라도 리드줄 길게 잡는 건 이해가 가지 않는다인데 응~ 가지마 이건 뭔 반응이냐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리드줄 가지고만 얘기 했으면 문제없지~ ㅋㅋㅋ 애견동반 가능한 곳에 왜 데려오냐고 쓴거때문에 문제지 글쓴이는 리드줄보다 개 자체가 싫어서 화난사람처럼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람 걷기도 공간 좁으니까 개줄좀 짧게 잡았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사람 많고 복잡한데 리드줄 길게 잡고 다니는건 배려 없는게 맞음ㅋㅋ 자기 개 감당도 못하는 견주들은 데리고 다니면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보통 리드줄 길게 하다가 사람 근처로 오면 짧게
하잖아 뭐가 문제임..?? 끈 짧으면 보호자들도 불편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스타필드에 있는 강아지들 보면 다 교육 잘되어있는지 사람 지나가도 반응 없고 짖는것도 못봤는데.. 그래서 아 확실히 교육 잘된 친구들이라서 이런 복잡한곳도 올수있구나 싶었음
리드줄 긴거는 좀 공감가긴함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 리드줄 길게 잡는 것도 아닐건데 왜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명이면 글 썼겠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타필드에 이야기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가 갓을 때도 대다수가 길게 잡긴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개 무서운데 제대로 케어도 안하고 그래서 한번가고 다신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엄마도 무서워해서 강쥐보고 한 호들갑 떠는데 그럴땐 대놓고 리드줄 길게 잡는 무개념이네 하고 다들리게 말하고 가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동반 되니까 간건데 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데리고 갈 수 있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스타필드에 문의하던가 스타필드를 가지말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리드줄이 문제면 그것만 언급하면 되는데 왜 데려오냐고 하니까 몰매맞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는 진짜 말을 못한다
아무리 애견동반이라도 목줄 길게 하는 거 불편하다 이 정도만 했어도 반응 이러진 않았을 듯
스타필드가 애견동반 가능인데 뭔 강아지를 데리고 오녴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그러니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 바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이생각 하긴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6말을 왜 그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8 왜저래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지금 익 댓글에 순살돼서 못 오자나 쓰니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을 못하는게 아니라 저따구로 행동하는 주인들도 싫고 개 자체도 난 싫어해서 저렇게 적은거임 뭔 순살 이러고 있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다르고 어 다른거지 ㅋㅋㅋ 너가 저렇게만 말 했어도 이렇게 반감사진 않았을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다들 공감 못하고 반박하는 거 보면 말 못하는 거 아님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 댓글만 봐도 말 못하는데..ㅠ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내가 싫다는데 니네가 반박해서 뭐하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는 말도 못하면서 인정도 못하네
목줄 길게 하는 건 견주 잘못이 맞긴 한데 애견 동반 가능한 곳에 데리고 오는 거 자체를 잘못처럼 치부하는 건 쓰니 잘못이 맞음
근데 그거에 대한 인정은 하지도 않고 내가 싫은데 어쩔 이런 식으로 초딩이나 할 법한 유아틱한 말만 하고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 말을 못해…
같은 말을 해도 쓰니한테 유리하게 하는 방법을 익히면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강아지 동반 안 되는 곳에 데려왔다고 욕하는 것도 아니고 동반인 곳에서 개왜데꼬옴 하니까 글이 다소 저능해보임 처음부터 리드줄 길게 잡는거 비매너니까 안 그랬음 좋겠다 글쓰면 되는데 이래서 재주가 없으면 맞는말 하고도 욕을 먹는가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가 이제 안 간다니 다행이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강아지 키우는 사람한텐 스타필드는 그게 메리트니까 가는거지 리드줄 관리안하는건 그 주인들 잘못이고 그런 사람들은 스필이아니라 공원이나 인도 걸어가도 문제라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래 앞으로 인터넷쇼핑만 하면 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불편하면 안 가는게 맞지 잘 생각했어 거기 동반 입장 가능한곳이라 많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니 개가 싫으면 니가 거길 안 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이 꾸역꾸역 간 니가 더 신기하노 가도 되는데 굳이 꾸역꾸역이라는 말이 왜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스타필드는 가만히 있는데 왜 쓰니가 난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자유롭게 강아지 출입 가능 땅땅!인곳을ㅋㅋㅋ 이정도로 개를 혐오하는데 거길 간 너도 참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러면 거기서 개한테 물리면 누구 책임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캐리어만 가능한 코엑스 제외하고는 스타필드 규정상 1.5미터로 고정만 하면 되긴 함 안 넘기면 네가 참고 넘어 보이면 위반한 거니까 지적을 하든 문의를 하든 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꼬우면 아시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쓰나 욕 많이 먹네.. 불쌍해 ㅠㅠ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갈텐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가지마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스타필드에 문의 넣고 올게^^ 너네 보기에나 예쁜 니네 강아지들 잘 데리구 다니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애초에 스타필드 자체가 정용진 취향 100프로 반영된 펫프랜들리 쇼핑몰로 만들어진 곳임..; 만든 사람이 개랑 자유롭게 쇼핑하라고 세운건데 지가 뭐라고 오라 마라ㅋㅋㅋ 너처럼 개 자체를 혐오하는 사람이면 안 가는게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간다고요;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옹 투덜대지 말고 너만 안가면 된다구요;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엥 내가 갔을때는 대체로 줄이 짧거나 유모차타고 다니던데... 사람마다 느낌이 좀 다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지능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에 9급 어때?
13:35 l 조회 1
눈 나처럼 생긴 사람 있나.. 애굣살을 못 그림
13:34 l 조회 9
세달 취준비용 600이면 될까1
13:34 l 조회 9
시골에 살면 연애는 어떻게 해?2
13:34 l 조회 7
살빼면 얼굴폭? 도 작아져?5
13:33 l 조회 14
에어팟 두번 잃어버렸는데 또 사 말아1
13:33 l 조회 7
14살 차이도 에바겠지?4
13:33 l 조회 12
7 ~ 8월 중에 부산 여행 괜찮을 때가 언제야?
13:33 l 조회 2
아 코어가 얼마나 없었으면 ... 운동 하루 했다고 허리 옆구리 다 땡김2
13:33 l 조회 8
그래도 나이 어느정도 먹으면 혼자 살아봐야 할까?4
13:32 l 조회 15
Ai역검 진짜개열받네 폐지좀
13:32 l 조회 8
텀블러입구 생수병만한거 가져오는 사람들 짜증남1
13:32 l 조회 9
공시익인데 캠스 기상스터디 이런거 추천해??
13:32 l 조회 6
나 지읒소 다닌다 하는 익들 와바 (중견xxxx조그마한 회사)
13:32 l 조회 8
남자 눈웃음 하니까 생각났는데
13:32 l 조회 9
근데 정신과 뇌파검사하고 의사가 약을 줬다는건 문제가 있다는거겠지?
13:32 l 조회 6
계속 연락해야하는 친구3
13:32 l 조회 7
너넨 혈육이 연애 간섭해?2
13:32 l 조회 14
근데 아기 인플루언서 부모들 이런거 안했으면
13:32 l 조회 6
레이저제모 몇번해야 영구적으로 민둥산이 되냐?
13:3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