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직업별 신설 요청
l조회 5055l 1

넷플이나 티빙이면 좋ටㅏ...

마슐 봤구 귀칼도 봤어͈̮!!! 최애의 아이는.... 1화를 못넘기겟어서ㅜㅜㅜㅜ

추천  1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글쓴닝겐
주술회전은 보다가 말앗어͈̮.! 2기부터 !! 너무 우울하고 무거운감이잇어서ㅜㅜㅜ
1개월 전
닝겐1
던전밥!!
1개월 전
닝겐2
하이큐
1개월 전
닝겐3
하이큐 히로아카
1개월 전
닝겐4
월간순정 노자키군
나츠메우인장
츠루네
헌터X헌터
모브사이코 100
바라카몬
나만이 없는 거리
일단 티빙에 있는것들

1개월 전
닝겐5
나만이 없는 거리 봐!!! 흡입력 장난 아냐 하루만에 뚝딱
1개월 전
닝겐6
나도 던전밥 추천쓰
1개월 전
닝겐7
사이키쿠스오의재난
1개월 전
닝겐8
극주부도
1개월 전
닝겐9
여즘에 약사의 혼잣말 재밌드랑
1개월 전
닝겐10
하잌큐
1개월 전
닝겐11
약사의 혼잣말
장송의 프리렌

1개월 전
닝겐12
나히아
진격거
헌터헌터
사이키쿠스오의재난

1개월 전
닝겐13
사이키쿠스오의재난
히로아카
학원앨리스 (엄청 옛날작품...! 논란도 많음..!)
코바야시메이드래곤

1개월 전
닝겐14
헌터x헌터 꼭 봐 ㅠㅠㅜㅜㅜㅜㅜㅜ 진짜 명작 웰메이드 작품임!!!!ㅠㅠ
1개월 전
닝겐14
GIF
이렇게 귀여운 아기천재가 나오걸랑용

1개월 전
닝겐15
나츠메 우인장
손끝과연연
하이큐

1개월 전
닝겐16
나랑 똑같다
나도 최애의 아이 안 넘어가서 못 보는중
나 요즘 티빙에서 손끝과 연연 보는데 잔잔애니임
재밌어
여주가 청각장애 있는데 뭔가 몽글몽글한 애니임

1개월 전
닝겐17
오늘부터 신령님 짱잼
1개월 전
닝겐18
하이큐 히로아카
1개월 전
닝겐19
근본 만화 헌터헌터를 보자...
1개월 전
닝겐20
진격의 거인... 진격거 봐줘...
1개월 전
닝겐23
22...
1개월 전
닝겐21
스파패
1개월 전
닝겐22
다 넷플
모루카 / 포켓몬리조트 / 어그레시브레츠코 / 스파이패밀리 / 도로헤도로 / 디스인챈트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귀칼 주들 중에 취향 누구야?26 04.21 06:411524 0
만화/애니/드림원하는 캐로 드림 써두림!!17 04.21 23:23259 0
만화/애니난 비공굿은 못사겠더라10 04.21 13:51483 0
만화/애니가성비 덕질이 최고인데 그게 잘 안 됨8 04.21 20:15547 1
만화/애니🏐 키타는 진짜 내 인생에 다신 없을 캐인듯 (ㅅㅍㅈㅇ)6 04.21 08:57629 2
에이티식스 본 사람?2 1:54 13 0
스쿠나 이런표정 처음봄 ㅅㅍㅈㅇ 1:27 51 0
스포츠물 추천 점 1:14 10 0
주술은 스쿠나가 최종 보슨가??2 0:48 85 0
주술회전 고죠 센세 말이 맞았네!! ㅅㅍㅈㅇ 0:20 211 0
생각보다 던전밥 반응없어서 아쉬움ㅠㅠㅠ9 0:19 209 0
잡는 최애마다 죽어버리는 닝 있어? 0:14 11 0
와 주술 이타도리 정체 드디어 공개 ㅅㅍㅈㅇ7 0:10 596 1
드림 🏐 가만히 좀 30 04.21 23:55 77 0
드림 드림 주인공 정해줄 닝,,,,😭 4 04.21 23:35 251 0
드림 원하는 캐로 드림 써두림!!17 04.21 23:23 260 0
드림 🏐 라인 or 대화체 댓망110 04.21 23:16 107 0
하 진짜 굿즈 정리 어떻게 하지??? ㅜㅜㅜㅜ 04.21 22:41 76 0
드림 🏐 그냥밑도끝도없이 격렬하게 떡치는 맞댓 구함 11 04.21 22:28 292 0
드림 🏐센티넬 시뮬 04.21 21:52 36 0
닝들은 시뮬이 좋아 글 형식이 좋아???(단순 선호로) 7 04.21 21:52 197 0
앙스타 연성 못찾겠다 04.21 20:40 19 0
가성비 덕질이 최고인데 그게 잘 안 됨8 04.21 20:15 547 1
드림 요즘 후회공임4 04.21 19:09 649 0
윈브레 스오8 04.21 18:42 24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3:02 ~ 4/22 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만화/애니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