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인간관계가 너무 힘들어서
일을 오래 못해.. 내가 예민해서 그런가?
애인이 없어서 더 심한거 같기도해
싫어하는 사람이 대시하면 거절하는것도 힘들어하다
계속 그만둬... 내가 이상한거야?
| 이 글은 2년 전 (2024/3/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인간관계가 너무 힘들어서 일을 오래 못해.. 내가 예민해서 그런가? 애인이 없어서 더 심한거 같기도해 싫어하는 사람이 대시하면 거절하는것도 힘들어하다 계속 그만둬... 내가 이상한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