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15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65
이 글은 2년 전 (2024/3/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찬거도 그렇고 차인것도 그렇고 내가 완전히 끝냈을땐 무조건 차단해야해서

대표 사진
둥이1
걍 나쁘게 헤어지지 않으면 번호만 삭제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궁금하긴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아예 내 삶에서 나갔다는 의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22 이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3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5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6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7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차단은 안 하는디 나쁘게 헤어진 것 도 아니고 그리고 유사 업계 사람이라 언제 일적으로 연락 하게 될 지 몰라서 전남친 아직 차단 안 햄ㅅ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성격이 미련 없어도 가끔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서 ㅋㅋㅋㅋㅋㅋ 프사 바뀌면 구경하는거 좋아함 그리고 혹시나 차단한 동안 연락오면 어떡하나 하는 생각도 있음 난 내가 모르는 사이에 연락오는것보다 뭐라고 짓걸이는지 궁금함 물론 안오기도 하지만 그리고 이거 외에도 그냥 차단해야할 이유를 몰겠음 어차피 내가 연락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싶어 진짜 데폭당하고 인간말종 정도로 내 프사도 보여주기 싫을만큼의 상대를 만나본건 아니라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렇게 굳이 또 별도로 분류해놓는 것도 싫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3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55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6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7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8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귀찮음+신경안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 난 차단 왜 하지 싶음
그냥 숨김하거나 친삭함
상대방이 하고 싶은 말 있으면 하라고 그냥 내버려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한테 계속 연락하지 않는 이상 귀찮고 굳이 라는 생각에 차단 안 함
대신 귀찮게 굴면 차단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냥 굳이..? 뭘 차단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걍 삭제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신경 안씀...
꼭 차단해서 없애버릴 정도의 성의도 필요없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귀찮 나아중에 한번 카톡 목록볼때 에잉 얘가 아직도 있었어? 하는...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걍 미련없는사람 미련없으면 걍 관심없어서 냅둠 난 미련있는사람은 차단하고 아직까지 차단한사람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미련있어서 차단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난 삭제하는거가 더 신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차단 목록에도 남기기 싫어서 삭제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차단 안 하고 그냥 숨김-> 없앴는데
내가 널 차단할 정도로 신경쓰고 있다
라는 것조차 알리고 싶지 않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번호삭제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궁금 + 혹시나라도 아주 큰 일이 나면 도와줄 수는 있다 이런 느낌... 키우던 강아지가 노견이었거나 가족들이 크게 아플 수 있으니... 걍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도 원래 차단은 안하는데.. 뭐 검색하다가 전애인 아이디 비슷하게라도 치면 뜨는데 그게 싫어서 차단했어 ㅋㅋㅋ큐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어차피 카톡 목록 잘 안 봐서 신경 안 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차단하는 사람이 더 드물지 않나 그리고 굳이? 암생각 없긴한데 차단하기도 귀찮아서 일 경우가 컸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그냥 봐도 별 생각 없어서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차단을 굳이 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차단을 굳이 왜 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애초에 카카오톡 친구 목록을 안보니까 신경이 안 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동종업계 사람이라 냅둠 근데 내가 진짜 진절머리나서 헤어진 사람들은 다 끊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차단하면 내가 지 신경쓰는 줄 착각하는 애들 많길래 안함,, 난 봐도 별 생각없으니까 노상관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상대가 예의 앖거나 선을 넘었다거나 하지 않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그냥 차단 안 했다는 것도 잊음 존재도 잊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 잘사는거 보여주고싶고 연락오면 비웃어줘야해서 차단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나 이 세상 어떤 사람도 차단 안하는데 이유가
1. 귀찮아서 (이게 제일 큼)
2. 신경 안 쓰여서
3. 연락 와도 왔나보다~하고 읽씹하면 되고 안 오면 아예 잊고 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차단 하는것도 신경 쓰는거니까 그냥 냅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그럴만한 가치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ㅁㅈ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ㅁㅈ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차단하면 지는 거라 자존심 상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미련있을때 오히려 차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해서뭐해..해도그만 안해도그만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눈에 보여도 별 생각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카톡은 숨김 정도.. 번호는 어차피 안 지워도 안 쓸거라 다 이름 석자로 고치고 냅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그냥 삭제함 차단 목록에 두는 것도 싫어서.. 내 인생에서 완전히 없어진거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딱히 의미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차단까지 굳이 해야 하나? 그냥 삭제하면 눈에서 안 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차단할 시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한명도 미련은 없는데
차단까지할만큼
안좋게헤어진건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안 좋게 헤어진 것도 아니고 내 인생 추억인데 근황 궁금해질 때 있어서? 근데 나도 진짜 안 좋게 헤어지면 꼴도 보기 싫어서 차단할 것 같기도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귀찮고 프사바뀌는거보는거 재미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나는 솔직히 언젠가 연락올까봐 그게궁금해서 놔둠 미련은 없는데 그런거 썰풀기 재밌어서..근데 엄청 구질구질하게 헤어지면 차단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그냥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나는 사람을 혐오할정도로 싫지만 않으면 그냥 냅둬 연락올수도 있고 그냥 가능성을 열어두는? 그래서 굳이 차단까지는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끝냈잖아 굳이 차단이 필요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번호랑 인스타는 다 삭제하는데 카톡은 가끔 궁금할 것 같아서 차단안하고 걍 냅둠 대신 이름은 로 바꿔놧음 혹여나 연락오고 귀찮게하면 삭제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굳이 차단 기록에 남기기도 싫고 완전히 딴사람 됐으니깐 신경 안쓰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얼굴 계속 봐야할 사이라는 의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상대가 바람피는 쓰레기짓 하지 않은 이상, 오히려 차단하고 이러는 게 더 신경쓰는 모습 같음... 걍 ㄹㅇ 아무생각없이 놔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년을 만났는데 1
12:30 l 조회 1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16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3
12:02 l 조회 46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53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25
11:45 l 조회 159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5
11:41 l 조회 3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61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50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17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48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15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46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46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1
11:17 l 조회 28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1
11:16 l 조회 28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35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444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8
11:11 l 조회 81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