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24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이 글은 2년 전 (2024/3/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이번에 들어오면서 썼던 한국 이심 번호 살려와서

인증 번호 한국 문자 오는 거 미국에서도 받을려고 했거든?

근데 한국 라인 켜도 안 와서...

혹시 어떻게 받는지 아는 행들 있어?

대표 사진
행1
아이폰이야?? 셀룰러 설정에 그런거 조정하는거 있었던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웅 아이폰! 조정해서 켜놓는데 안 와 ..
2년 전
대표 사진
행2
그거 한국 통신사에 미리 수신허용서비스 요청해야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렇게 요금제 바꿨는데도 그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행3
통신사 수동으로 선택하는거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로밍도 해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행3
network selection에서 automatic 끄고 통신사 선택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됐져 고마워 행!!!
2년 전
대표 사진
행3
된다니 다행이다 근데 데이터 로밍은 꺼놔도 됨!! 돈 많이 나가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3에게
옹 그래야겠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행4
나도 그래 이런 사람들 많더라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나 행3이 해준대로 하고 데이터 로밍 켰더이 됐엉 돈 많이 나가는지는 모르겠다 로밍,,ㅎ
2년 전
대표 사진
행4
Network selection이 어디에 있어? Allow mobile data switching 이거 말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첨부 사진난 아이폰이라 이렇게 되어있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17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
5:18 l 조회 49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7
0:47 l 조회 206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19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34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99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6
06.26 04:33 l 조회 184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06.26 01:11 l 조회 292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33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7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08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6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3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3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8
06.24 09:23 l 조회 157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48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74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9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81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8
06.23 07:11 l 조회 1673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