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34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6
이 글은 2년 전 (2024/3/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턱끈없고 귀 쫑긋거리는 모션까지 있었으면 찐쫑레 박탈감 느껴질뻔 했자너ㅠ

대표 사진
용사1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진짜 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 글을 다쓰네
골때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턱끈땜에 군인모자같아... 아쉽ㅋㅋㅋㅠ 원래 구라벨 모방해서 나오는템들은 살짝식 하위호환으로 내더라,, 쩔수없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야 메이플 요즘 재밌어졌나보다 너같은애도 다시 등장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초딩겜 맞긴 한가봐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이게 평균27세겜..?ㅠ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인생최대업적:쫑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ㅋㅋㅋㅋㅋㅋ얘 내바스 할말 글마다 별로라고 하지말라해서 자기의 희소성 어쩌구 걔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크으 엘로디 내바스 (New!!)쫑레 또 뭐 더 있었나?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엘로디 내바스는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엘로디는 마라벨 헤언데 지금은 얼만지 몰갯지만 내가 알기론 160억정도인 헤어야!!‘ 예붐 ㅠ

내바스는 내가 바로 스타 라는 이펙튼데 진짜 완전 예~~~~전에 메이플 책 사야 얻을 수 잇엇나? 여튼 완전 희귀템인디 작년에 바우처로 나왔었옹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무슨 드립인지 물어보는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아…. 나는 메린인줄 알고………… 아… 너무 자세히 구구절절말햇네 그런거엿씀 죄송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아 용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미얀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ㅜㅜㅜㅜ난 내바스 엘로디 글이 잇엇는지도 몰랏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예전에도 이 글처럼 희소성 운운하던 몇 몇 있었는데 그 중에 내바스 엘로디 있었거든 ㅎ 아 블신도 있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아 그니까ㅠ블신 걔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하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아 개웃김 딴 애들이 희귀템 얘기할 때 마다 꼬와서 잠도 못 잘 수준이겠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ㅋㅋㅋㅋㅋㅋㅋㅋ야 안그래도 쫑레가 훨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캐시가위 나왔으면~~ 다 털고 접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휴 메이플접어서 다행
이런 애들이랑 같은 게임 안 하니까 쾌적함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드립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쫑긋거리고 턱끈없어도 디테일자체가 쫑레가이쁨 구라벨비슷하게 나와도 디테일 좀 죽여서 나오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근데 걍 궁금한건데 이미 쫑레 있으면
새로운 스라벨 아예 안사나?
나는 진짜 코디유저라 둘다 가지고 싶거든
어차피 가질거 이렇게 말하는 이유가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구랍 짭나와도 다사는편이라
굳이 우월감 가질필요 있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
1:57 l 조회 48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8
1:29 l 조회 323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
1:00 l 조회 58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3
0:59 l 조회 208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526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213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499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1
06.25 21:17 l 조회 161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157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1
06.25 20:35 l 조회 125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164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159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120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997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558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734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549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350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577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06.25 12:22 l 조회 33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