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지금 18앜 쓰고 있고 다 유에, 레에 섞여있는데
해방하면 22 앱으로 넘어갈거거든! 한 번에 돈 많이 쓰면 너무 부담되서 맘에 드는 매물 나오면 하나씩 낄건데 세트 효과 빠져도 괜찮을까...? ㅜㅜ
| 이 글은 2년 전 (2024/3/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지금 18앜 쓰고 있고 다 유에, 레에 섞여있는데 해방하면 22 앱으로 넘어갈거거든! 한 번에 돈 많이 쓰면 너무 부담되서 맘에 드는 매물 나오면 하나씩 낄건데 세트 효과 빠져도 괜찮을까...? 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