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54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7
이 글은 2년 전 (2024/3/19) 게시물이에요

1. 뭐해? 밥먹었어? 잘잤어? 매일 똑같은 안부 묻는 카톡 보내기

2. 위 카톡 답 없을 때 왜 안 읽어?, 바빠? 보채면 효과 두 배 (카톡 안 읽을 때 디엠으로 이중 보채기 하는 고급 기술도 존재함)

3. 2번 실행 후 카톡 안 읽어서 전화까지 하면 초특급 블랙리스트 추가 가능

4. 그래서 카톡 읽었는데 내용이 1번이 다인 거면 그날로 송금 버튼 안 사라지나 살펴봐도 좋을 듯!!

5. 물어본 거 또 물어보기 (두번까지는 가끔 허용됨. 진짜는 세번부터 시작임)

6. 모르는 사람 얘기, 남 뒷담하기, 본인 주말에 겪었던 엄청 신기했던 얘기 tmi 털어놓기. 이미 했던 얘기라면 효과 두배

7. 5번 말하면서 듣고있어?? 하면 효과 좋음

8. 뭐 물어보고 대답하면 왜? 진짜? 만약에? 진심이야? 계속 물어보고 의심하기

예)

상대 : 아.. 근데.. 괜히 너한테 미안해서.. 담에 볼까?

istp : 아니 나 진짜 괜찮아 오늘 보자

상대 : ..아.. 진짜..? 근데 네가 갑자기 만나면 싫어할 수도..

istp : 아니 난 진짜 괜찮아 나는 안 괜찮으면 안 괜찮다 해

상대 : 진짜??

istp : 어 나 진짜 괜찮다고

상대 : 화난 거 아니지?

istp : ;

ㅎㅎㅎㅎㅎㅎ사바사니까 그낭 유머로 ㅎㅎㅎㅎㅎ

본인이 초핵핵istp라 빡치는 거 써봄 ㅎㅎ ㅜ

대표 사진
익인1
잇팁 아닌데도 빡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개욱기닿ㅎㅎ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만 봤는데 차단하고 싶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미친거아니야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3 쌉공감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약에 연인이 저러면..??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인이 될 수가 없어 연인이라는 가정이 불가능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연인이어도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거 다 어찌저찌 참아도 3 5 8 죽어도 못참아 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그놈의 밥 맨날 물어보면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번은 친하면 스몰톡 시작이라서 ㄱㅊㅋㅋㄱ
근데 어차피 친구가 몇없어서 그럴지도ㅋㄱㅋ
2~3은 씹을꺼+일중이라서 못받는다고 연락 인스타안함
근데 저거 계속하면 답장 계속 안 할 것 같긴하다ㅋ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정확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씨 예시 보고 열 확 뻗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잇팁 아니어도 뻑치는거 아니야? 내가 진짜 잇팁이라 빡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 내 남자칰구 너무미안하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썸이고 일해서 1번 반복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상대 istp 나 infp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6,8은 내가 그런 성격임 우리 개안맞으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번도 2번정도 대답하고 화내다가 내가 그러면 그런거라고 학습시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팁이긴 한데 난 남친이 그래도 싫어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3 ㄹㅇ 통제하려고 들면 발작버튼 정말 눌림 나도 내가 이상함 근데 너무 화가 나 .. 너무… 너무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통제하고 가르쳐들려 한다? 손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잇팁들아 궁금해! 6번에 주말에 있었던 신기한 이야기는 왜 싫은거야?? 만나면 보통 재밌었던 썰 풀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궁금하지 않은데 얘기해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미있으면 잇팁이여도 재미있게 듣는데 관심 없는데 이야기하면 걍 어쩌라고? 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옹 그럼 무슨 얘기 하는게 좋아?? 내가 말 안하면 그냥 가만히 있어서 조금 어색하더라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로의 공통 관심사나 공통점 에 관련된 이야기가 좋은 것 같아! 내가 관심 없는 내용이면 흥미가 떨어지고 상대방이 관심 없는 내용이면 이야기하는 입장에서도 티키타카가 잘 안돼서 머쓱할 때가 있더라고
물론 6번 같은 내용도 항상 싫은 게 아니고 반복적으로 일어나면 싫을 수 있는데 서로 잘 알지 못하는 관계이거나 이야기하고 보니 재미있는 주제일 수도 있으니까 6번이 아예 안된다!라는 건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0에게
응응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재밌으면 괜찮은데 남한테 관심이 없으니까 보통 재미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익인이는 만나면 무슨 얘기하는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인 사이에 1은 인정ㅋㅋㅋㅋㅋ 맨날 일상안부 주고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똑같은 말 하거나 두번씩 물어보는거 너무싫어 왜케 싫지?? 똑같은말 하면 나도 모르게 싸가지없이 끊음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진짜 5번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글만 봐도 화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제발 세상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2중복해도 짜증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 호감있는 사람 아니면 전부 지인으로도 안 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읽던 인팁 스트레스 받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상대 너무 인프피같아 개화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8번은 많이 겪어봐서 노이로제 걸릴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내 친한 잇팁은 다 받아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안읽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번은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23개빡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처음 읽자마자 공감가서 개화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빌 집착 너무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애 버블할때 1번 내용 너무 자주와서 걍 구독취소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이게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istp istj 왔다갔다 나오는데 와... 와............. 텍스트로만 봐도 스트레스 받엌ㅋ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잇팁인데 다 ㄱㅊ음 근데 짱친 한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개웃기다 싹다 차단감임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8번 ㄹㅇ 괜찮아? 억지로 하는거 아니지? 싫으면 말해? 이런 말 하는 애들 있으면 그냥 신기함 싫은걸 굳이 왜 억지로 한다고 생각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잇팁이 6번처럼 나한테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예시 내 친구 어제 저래서ㅋㅋㅋㅋㅋ 겁나 빡침 괜찮다고!!! 만날 수 있다고!! 제발 좀!!! 그만 물어봐… 그래놓고 결론은 아냐 담에 만나자 미안해서 안되겠다ㅎ 이래가지고 걍 기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실 충청도 화법이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지만? 우린 경상도 사람임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대체 누굴 위한 미안함인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은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예전 대학교친구 생각나네 딱 저런거 시러햇엇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나 5번 6번 진짜 개열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그래도 몸 쓰레긴데 혈압 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애인인데도 1번 노노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개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말 또 하면 표정이 절로 일그러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엣팁인데 치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는 예외로 물어보고 이해 안되면 제발 한번 더 물어보면 좋겠음 모른다면 얼마든지 알려주는데 말없이 사고치면 진짜 칠뻔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번부터 개열받네 지금 나한테 딱 저러는 사람 있는데 캡쳐해서 보여주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인프제 뒷목잡고 쓰러짐 바로 차단 박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우.. 나랑은 안맞을듯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잇팁인 남동생한테 내가 항상 저렇게 괴롭히는데 참아주는거였구나 고맙다 ..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난 인팁인데 개빠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차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잇팁둥들아 대처법 알랴드림ㄱ ㄱ 레쭈꼬
1 알람끄고 안읽씹
2 위와 동일
3 전화 울려도 걍 무시ㄱ 무음모드하고 하던거 하셈
4 무시
5 건성으로 대답하기
6 아진짜?feat. 동태눈깔
7 표정으로ㅈ. ㄴ 지루해죽겟다는 티내기
8 단답공격 ㄱ ㄱ

9 마지막 피날레: 차단엔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글만봐도 ㅈ ㄴ 환멸감 느껴지네 주변에 저런애들 싹다 손절했는데 ptsd올라오게만듦 암튼 잇팁들아 저런애들 손절하고 행복해지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런건 거슬리는거고 감정적으로 나온다거나 아니면 무논리로 징징대기+답정너짓이 더싫음+썸인데 애인인척 선넘기+돌려말하기+싫으면서 좋다고하고 뒤에서 꿍해있기 미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지랖넓거나 잔소리하면 그냥 그날부로 상종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번부터 뭣같아서 걍 씹어버림 주기적으로 물아보는 애들는 왜그러는구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고야 제발 이겨줘
8:31 l 조회 1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
8:31 l 조회 1
집이 춥다
8:30 l 조회 2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
8:30 l 조회 4
민음사 티비 너무 재밌고 좋은거같애
8:30 l 조회 5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냐니까 벌거벗게 만든애 사형이래
8:29 l 조회 7
본인표출 여름신발 왜 아무도 안골라줘ㅠㅠ!! 40 2
8:29 l 조회 19
보고있어?2
8:29 l 조회 9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3
8:28 l 조회 13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2
8:27 l 조회 19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22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17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
8:26 l 조회 22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6
8:22 l 조회 53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10
8:21 l 조회 45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5
8:21 l 조회 24
바보⬇️
8:20 l 조회 15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3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9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