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직업별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KT

SSG

NC

두산

KIA

롯데

삼성

한화

키움
l조회 6365l

🫨🫨🫨🫨

그치만 잘 할거라고 믿는다 키움아

추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로즈1
우야노...🫨🫨
20일 전
로즈2
🫨🫨
20일 전
로즈3
헉?
20일 전
로즈4
무슨 요일이야?
20일 전
로즈3
금요일인듯ㅜ
20일 전
로즈5

20일 전
로즈6
거기 선발 하나씩 밀려서 5일 류라더라... 후 잘하자 키움아!!!!
20일 전
로즈7
그래… 매도 일찍 맞는게 낫다고… 어차피 만날거 빨리 만나는게 나을 수도 하.하.
20일 전
글쓴로즈
ㅠㅠㅠㅠ 돌아오셧을때부터 계산해봣는데 우리 전반기에 원래 안만났다고🥲🥹🥹🥹
20일 전
로즈7
근데 우취라는 변수가 있으니까ㅠㅠ 어쩔 수 없지 잘해보자 키움아!!!
20일 전
로즈8
아 헐 페냐인줄 알았는데 ㅜㅜ
20일 전
글쓴로즈
하 그니까,…, 우취땜에 밀렷ㅈ대
20일 전
로즈9
밀려서 오늘 선발 안 쓰고 내일 류현진 올린단 얘기도 있던데
20일 전
글쓴로즈
기사떴던데???
20일 전
로즈9
아 그래? 아휴…
20일 전
로즈10
😭
20일 전
로즈11

20일 전
로즈12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하자....................
20일 전
로즈13
하.....................
20일 전
로즈14
알아서 이기세용 응원은 할게👍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키움/OnAir 🌹💖 24.04.23 vs 기아 타이거즈 새로운 주 시작 오늘은 .. 2763 17:368218 0
키움 ㄹㅇㅇ18 15:572398 0
키움 퓨처스 말소 리스트12 11:491477 0
키움안뇽 나 무지야15 04.22 21:521302 0
키움오늘 상권이 올라오나봐15 11:44446 0
하........... 경기 보다가 껐음3 20:46 167 0
크보들 해볼 로즈?6 19:46 198 0
재영이 웅장한거 안어울리는거같다고 바꾼거라는데8 18:06 186 0
홍원기 쓸놈쓸 너무 심함6 17:59 1392 0
OnAir 🌹💖 24.04.23 vs 기아 타이거즈 새로운 주 시작 오늘은 .. 2832 17:36 8443 0
얘덜아 꾸준히 필테해...... 17:09 65 0
임뱅 5월 1일에 올 수 있나봐4 17:06 130 0
로즈들🐯6 17:04 143 0
낫저씨..🥹🥹4 16:32 148 0
라인업 이해가 안가지만... 2 16:27 116 0
주성원 우익수 쓸 수 있잖아 6 16:12 226 0
ㄹㅇㅇ18 15:57 2398 0
혜성이 아직인가보네2 15:57 134 0
고양이들까지 다 이겼다~!~!3 15:51 48 0
주형이 다다음주에 온다구?5 15:21 774 0
주형이 표정 밝아보였대 4 15:10 137 0
아 고양이들 중계 보는데 해설 개웃기네 14:52 70 0
맥주는 고척 안에서만 살 수 있어??3 14:46 85 0
고양이들 역전14 14:27 369 0
고양이들 무사만루!10 14:08 58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21:20 ~ 4/23 2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