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083l

난 진짜 … ㄹㅇ 은근 봄 ㅋㅋㅋㅋ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예를들어 어떤거?
17일 전
익인2
어떻게?
17일 전
익인3
주위에 위장이혼한집있음
17일 전
익인4
22 난 주위에 두 명이나 있어...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대단하더라
17일 전
익인7
와 ㅋㅋㅋㅋㅋㅋ ㄹㅈㄷ다 이게
17일 전
익인2
와..
17일 전
익인11
세상에
17일 전
익인13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혼하면 뭐가 좋길래..?
17일 전
익인16
보통은 한쪽의 빚 때문에 함
이혼하면서 재산 분할로 배우자한테 재산 다 넘기고 나는 돈이 없는데? 하면서 돈 못 갚는다 파산

17일 전
익인16
한부모가정 지원도 있고
17일 전
익인18
대학가기도 편해!
17일 전
익인21
헐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글쓴이
이게찐임
17일 전
익인26
이혼해도 한부모가정 혜택받는게 아니라 소득 적어야 되는거 아냐??
17일 전
익인18
놉! 전형 따로 있으~~
17일 전
익인26
18에게
헐 나 부모님 이혼하셨는데 걍 일반전형 갔는데..

17일 전
익인18
26에게
모든 학교에 다 있는 건 아니고 학교랑 과마다 찾아보면 있는 데 있어!

17일 전
익인13
헐 우리 집은 ㄹㅇ 사이 안 좋은 이혼 가정인데 별 사람 많구만
17일 전
익인3
아는언니 부모님이 재산 세금 아버지 재판등등으로 위장이혼하셨음 사는건같이사심 엄마쪽으로 싹 돌려놓음
17일 전
익인15
내 주위에도 있음 ㅋㅋ
17일 전
익인19
맞아 ㅋㅋㅋ
17일 전
익인32
ㅇㅇ 은근 있음
17일 전
 
익인5
ㅁㅈ 굳이 말을 안 하는 거지 다 있음ㅋㅋㅋㅋㅋㅋ 고딩 때 친구는 대놓고 자기네 집 탈세한다고 말했었음
17일 전
익인6
맞음 특히 국장이런거 때문에 탈세하는, 탈세하려고 하는 애들 많이 봄
17일 전
익인7
탈세를 어떻게 해?
17일 전
익인8
나 아는사람 2명도 집 겁나 잘사는데 둘다 편부모가정? 그런거로 애들 키우는거 지원 다 받음 오히려 멀쩡하게 사는 부부들한테 바보라고ㅋㅋㄱㅋㅋㅋ 노어이
17일 전
익인9
세금 신고 기간에 세무서 가봐 다 탈세함
17일 전
익인10
사업하는 친구집 있는데 국장이랑 다 나오면서 명품에 외제차 까지 다 타규 다님 ㅎ 우리집보다 훨더 잘사는데 분위는 왜 ....
17일 전
익인12
장사하는 집은 대부분 탈세했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카드결제가 많아서 잘 모르겠다ㅎ
17일 전
익인14
현금가 할인 이런거 말고?
17일 전
익인17
ㄹㅇ 멀쩡히 회사다니면서 세금 잘내는 우리집이 바보된기분 솔직히 장사 사업 하는집에서 탈세 많이 하던데 걔네는 어차피 9, 10분위나와서 신청 안하는 우리집보고 돈많네 이랬음 그건 ㄹㅇ 억울하다
17일 전
익인23
ㄹㅇ 장사하는 집 친구가 내가 전기세 걱정하니까 자기는 가정용 아니고 다른걸로 잡혀서 더 싸서 에어컨 팡팡튼다~ 이런애도 있었음ㅜ 하 진짜 어쩔요
17일 전
익인20
ㄹㅇ 돈 엄청 벌면서 안버는척.. 절에 기부했다고 일부만 내고 다시 현금으로 돌려 받고 그러더라
17일 전
익인22
생각보다 많음이 아니고 안하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들음 ㅋㅋㅋㅋ
17일 전
익인23
ㄹㅇ.....
17일 전
익인24
부모님 카드 받아 쓰는것도 다 탈세인데 뭐ㅋㅋ
하나하나 따지면 개많을듯

17일 전
익인25
생각보다 많음이 아니라 그냥 많음..
17일 전
익인27
와 위장이혼한다교….? 개에반데……
17일 전
익인28
세세하게들어가면 엄카로 생활비쓰고 내가번돈다저축>이것도 탈세
17일 전
익인29
ㄹㅇ
하루에 오가는 물건값이 2천이 넘는다고 자랑하던 동기언니 국장 전장 다 받음
우리집은 둘 다 공무원이라 10분위에서 내려온 적이 없는데...
공무원 외벌이였던 친구네도 8분위였는데...
(우리집 못사는데 왜 10분위냐 항의하는 것 아님)
(우리집 10분위인거 이해 가능 근데 저런 자랑 대놓고 하는거 개 꼴보기 싫어)

17일 전
익인31
주변에 섬에 안 살면서 등본 거기로 옮겨놓고 감사 나오기 전에 이장님이 알려주면 잠깐 일주일 살다 오고 지원금 등등 혜택 다 받는 경우도 있어. 진짜 옆에서 보면 얄미움....
17일 전
익인33
있음 월급을 현금으로 받음 소득이 없어서 국장 다 받고 근로장려금도 나오더라 부러웠어
17일 전
익인34
그럼 결혼할때도 이혼가정이라고 말하나?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꾸밈노동 하는 이유가 대체 뭐야?629 04.20 13:1868434 2
KIA/OnAir ❤️불빠따 챙겨서 챔필로 모여💛 4/20 기아 달글🐯 5976 04.20 16:0528941 1
일상 와 미쳐따 나 로또 당첨됐어 ㅜㅠㅜㅠㅠㅠㅜㅜㅠㅜ158 1:569901 30
일상다들 솔직히 월급 얼마 받아?129 04.20 20:355689 0
삼성/OnAir 🦁 이제 연패는 안 돼! 다시 차근차근 승 쌓아보자 4/20 달글 .. 2694 04.20 16:1012990 3
3년된 여사친있는데 생일 한번을 안챙겨주넹 7:04 1 0
익들 초코칩 쿠키 마트에서 얼마해!!! 7:04 1 0
가족이모지 왜 이상하게 바뀜 ?? 가족톡방 이상해짐.. 7:01 10 0
아무리 일요일이지만 윗집 미쳤나 7:01 11 0
중학교 졸사 진짜 처참하다2 7:01 10 0
인스타 업로드 사진 저장 3 7:00 4 0
살처짐?은 보통 언제오는거야?? 7:00 7 0
z플립3 쓰는 익?1 6:59 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있는데 헌포 이해 ㄱㄴ?2 6:58 30 0
이성 사랑방 헤어진날 고백받음4 6:57 39 0
눈썹문신 5월 되면 1년째인데 거의 다 지워진것 같아ㅠ 다시 할까? 6:57 2 0
보정 없는 전면 기본캠 동영상 내 얼굴일까?1 6:57 2 0
이성 사랑방 차였는데 연락이 너무 하고싶어서 생각해보니 6:57 11 0
얘 너무 귀여워서 팔로우도함 6:57 25 0
아 못생긴 유전자 🄹🄾🄽🄽🄰 질기다는 말 너무 웃기네2 6:57 22 0
회사 일 6:56 8 0
오늘도 출근해요 6:56 6 0
이성 사랑방 인팁이거나 잘알한테 질문.. 친구가 갑자기 이성적인 호감 보이면 4 6:55 14 0
사친이 연애중인데 많이 외로워 하는 것 같은데 어쩌지3 6:54 43 0
이별 3일차 6:54 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