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8655l

되게 조곤조곤 상냥하게 웃으면서 말하셨어

"본인 아들은 그냥 평범한 회사 다니는 쓰니하고는 잘 안맞는 것 같다, 얼마나 힘들게 내 자식이 지금 직업을 얻었는데 쓰니랑 결혼하게 되면 자기 아들이여태 했던 노력들이 너무 아깝다, 연애만 하더라도 우리 아들은 급에 맞는 사람이랑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고"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야.. 근데 이렇게까지 어머니가 말씀하시니 정이 훅 떨어지네;

추천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응 다음~
18일 전
글쓴이
? 뭐?
18일 전
익인2
헐..
18일 전
글쓴이
저번주말에 있었던 일..
18일 전
익인3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는 생각함
18일 전
글쓴이
그런가ㅜ
18일 전
익인4
돈도 안주면서 말하네
18일 전
글쓴이
돈은 바라지도 않았어 연애도 하지 말래
18일 전
익인4
천만원 주면 헤어지겠다해
그것도 못주는 집안이면서 그런말 한건 아니죠? ㄱㄱ

18일 전
익인33
못됐다ㄷㄷ
18일 전
익인61
거지임??
18일 전
익인4
핀트 못잡는 지능 ㄹㅈㄷ
18일 전
익인61
4에게
사고방식 보니까 잘 사는 집은 절대 아니네

18일 전
익인83
딱봐도 집안에서 돈돈거리면서 자랐을듯
17일 전
익인4
? 이걸 집안으로 엮는 걸 보면 니네 집안 안봐도 뻔함
17일 전
익인83
4에게
네 다음 거지집안~

17일 전
익인4
83에게
자기소개 ㅍㅇㅌ ~

17일 전
익인83
4에게
어지간히도 긁혔나보네ㅎㅎ

17일 전
익인5
나 아는 언니는 필테 강산데 대놓고 막말 들음 ㄹㅇ
18일 전
글쓴이
에고ㅠ
18일 전
익인5
배운 거 없고 가진 거 없다고;
18일 전
익인12
남자가 똑같이 의사였어?
18일 전
익인5
ㅇㅇ 의사
18일 전
익인15
필테 강사는 발레단 못 들어갔지만 돈은 많고 몸매 좋은 금수저 무용과 애들이 많은데 뭘 모르시네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24
근데 아치 애들이 어영부영 되는경우도 있어서..ㅜ
18일 전
익인15
아 그치.. 그런 경우도 많더라 근데 내가 본 쌤들은 다 엘리트 코스 밟은 금수저들이었어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25

18일 전
익인19
뭔ㅋㅋ 그런 케이스는 진짜 드물어 ㅋㅋ
18일 전
익인15
드문 건 아님
18일 전
익인30
그건 아님..
18일 전
익인53
ㅋㅋㅋ필테 강사 인식=남자 PT 헬트임 뭔
18일 전
익인15
그건 맞는데 무용 엘리트 코스 밟은 금수저도 있긴 함 댓 보니까 흔한 건 아닌 것 같긴 한데
18일 전
익인62
많다 했다가 드문건 아니라했다가 흔한 건 아니라 했다가
18일 전
익인15
62에게
주위에 많으니까 많다고 했는데, 댓 보니까 아닌 것 같아서 아닌 것 같아서 인정했잖아.. 내가 뭐라고 더 말해야 되니ㅠ

18일 전
익인68
필테 돈만 주면 자격증 따는뎅..
18일 전
익인15
아 그래? 나 다니는 곳은 선화-선화-서울대/한예종/이대/유학 출신이 대부분이라 필테 강사는 다 그런 줄 알았어ㅠ 알려줘서 고마워~
18일 전
익인6
저렇게 생각할수는 있는데
저걸 바로 앞에서 대놓고 말한다고?
곱게 나이 먹어야지...

18일 전
글쓴이
되게 신중하게 말씀하시더라 본인도 백번천번 고민하고 말하는거라고
18일 전
익인7
헤어져
18일 전
글쓴이
이미 끝났음
18일 전
익인7
잘했음
18일 전
익인8
야 당장 도망쳐라
18일 전
익인8
결혼해도 문제야 이건
18일 전
글쓴이
이미 내쫓겼어..ㅎㅎ
18일 전
익인8
설마 남자가 참?
18일 전
글쓴이
남친어머니까 저러니까 내가 헤어지자 했고 남친도 순순히 오케이하더라
18일 전
익인9
나도 결혼 전에 비슷한 얘기 들었는데...진짜 속상했겠다ㅠㅠㅠㅠㅠ
18일 전
글쓴이
헉 어케됐어? 결혼함?
18일 전
익인9
하긴했는데 아직도 사이 안좋아서 안보고 살아...ㅎ
18일 전
글쓴이
익인이 직업 뭔지 물어봐도 돼?
18일 전
익인9
미술쪽에서 프리로 일하고 있어!
나는 예체능은 좀...이러시더라ㅋㅋㅋㅋ

1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글쓴이
그런듯
18일 전
익인70
결혼 생각할만한 사람 만나는 것도 힘든데 만나더라도 상대방 가족이 저러면 결혼 못하고 진짜 어렵다ㅠ
18일 전
익인11
이미 헤어진겨?
18일 전
글쓴이
응..ㅎㅎ
18일 전
익인13
현실이지 뭐 들으면 기분 나쁜말이긴 하지만 ㅠ
18일 전
글쓴이
나보고 같은 직장인끼리 사귀래
18일 전
익인14
우리 이모도 의사랑 결혼했는데 사귈때 저런취급 받았어.. 집안도 별로 안좋으면서 아들 의사라고 엄청 뻗대더라
18일 전
글쓴이
공통적인거구나
18일 전
익인14
이모는 간호사고 둘이 거의 10년 연애하고 결혼했는데 사귀는내내 계속 헤어지고 선보라고 자리 잡아주고 그랬대
18일 전
글쓴이
너무했다 ㄹㅇ 의사가 뭐라고;
18일 전
익인16
아 진짜 웃기다 ㅋㅋㅋ 현실에 이런일 없을만큼 내용이 참담해서 저런 댓글 달았나본데 현실에 이런 안하무인 어른들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
18일 전
익인16
나도 어릴 땐 이게 마냥 소설인줄 알았지요...
18일 전
글쓴이
당해보니 알겠더라
18일 전
익인16
근데 아무리 어른에 배울점 있는 어른이라도, 자식일이라면 눈돌아가는 어른들도 많아서 ..진짜 결혼하고 나서 싹 바뀌는 집안도 있대자나ㅜ
18일 전
익인17
잘 헤어짐ㅋㅋㅋ 조상이살린겨..
18일 전
글쓴이
응 그렇게 생각하려고~
1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글쓴이
평범한 중산층이야 ㅎㅎ
18일 전
익인19
저런 경우 많아. 어차피 결혼이나 연애는 현실인데 뭐,, 끼리끼리 살아야지
18일 전
글쓴이
에휴 ㅠ
18일 전
익인20
근데 솔직히 내가 저 부모였어도 저런반응일것같음.. 결혼은 비슷한 집안끼리 해야하니깐ㅠ
18일 전
글쓴이
ㅠㅠ
18일 전
익인21
저나이 먹을때까지 엄마한테 휘둘리는 사람하고 결혼하고싶지 않아,,,
18일 전
익인16
근데 아들 몰래 그러는 사람도 많다... 비밀로 해달라그러고
18일 전
익인21
결혼 전에도 저렇게 극성인데 결혼 한 뒤 생각하면 진짜 머리아프다. 집에 있는 창문 갯수까지 따질듯
18일 전
익인16
그래도 이상하지 않음 ㅠ 그런 사람 자체가 이상한거긴 한데... 생각해보면 난 여자고 부모님한테 미리 단도리(?) 시키는 편인데 안그러실 거 알아도, 남자들은 그런 남자 못본거 같긴하네 다들 당연히 자기 부모님은 안그럴 줄 알자나 ㅋ
18일 전
글쓴이
공감해
18일 전
익인22
쓰니 나이대가 어떻게돼?
18일 전
글쓴이
30대초반
18일 전
익인22
상대 나이대도!
18일 전
글쓴이
30대 중반
18일 전
익인23
나 아는 사람도 반대해서 혼인신고 먼저 해버림.. 근데 지금은 사이좋게 잘 살아
18일 전
익인26
하으 뭔가 계속 만나기에도 시간 낭비일거같애 결혼하면 시월드 펼쳐질거같고 근데 또 괘씸해서 무시하고 만나고싶고
1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글쓴이
교사인데도?????? 이건 좀 충격인데
18일 전
익인28
꼭 개천용이 저러더라
18일 전
익인45
개천용보다 집안 좋은 애들이 더저럼
18일 전
익인28
좋은 집 애들은 당사자가 스스로 해결하지 부모가 저리 나서진 않더라고
18일 전
익인48
마자 그리고 보상심리도 오짐
18일 전
익인29
현실이어도 누가 여자친구한테 직접 저말하냐 교양없음 자기 자식한테나 닦달할것이지
18일 전
익인51
22 생각이야 할 수 있다 치는데 사람 앞에서 저렇게 하는 게ㅋㅋㅋ 잘 헤어졌음 ㄹㅇ 의사 노력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쓰니도 노력해서 회사 들어갔고 귀한 자식일 텐데 그럴 수도 있다는 댓들 이해안감ㅜ
18일 전
익인67
33 잘 헤어졌다 결혼해도 저런 시댁은 문제임
18일 전
익인31
그렇게 생각한다쳐도 저런말읓 직접 입밖에 내는건 진짜 좀 못배운것같음
18일 전
글쓴이
교양있게 말하시기는 했는데 상처가..큼
18일 전
익인32
시간아깝다 헤어지고 딴남자만나ㅜ 혼기 놓치면 쓰니 손해야
18일 전
익인34
의사집안도 아니고 남친만 의사인데 저러는거임?
18일 전
글쓴이

18일 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1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글쓴이
그거까지는..ㅎㅎ 너무 상세해질것같아서
미안ㅜ

18일 전
익인36
정상적이고 저집에서 원하는 똑똑한 여자면 저집에 시집 안갈듯
18일 전
익인37
어우 도망쳐
18일 전
익인38
와 어쩔수없다는 반응들뭐냐 그러면 남친이 그냥 헤어지자고하던가 부모님이 저렇게 얘기하는거 진짜 ㄹㅇ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56
나도 이말에 동감해. 헤어질때 헤어지더라도 당사자끼리 해결하고 헤어졌어야지 남자는 뭐하고 엄마가 나서? 아.. 진짜 아니야. 탐탁지않을수도 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본인끼리문제잖아. 잘 헤어졌어 그집에 시집안가길 잘했다
18일 전
익인39
엥 저럴 수 있다는 댓글이 난 좀 더 충격이다.. 저건 아무리 봐도 인성 문제인데
18일 전
익인36
진짜루...
18일 전
익인40
나이대가 결혼각 나올 나이대니까 더 그런듯
잘헤어졌어

18일 전
익인41
난 주변에서 저런얘기 많이들어보ㅓㅆ다...
18일 전
익인42
난 약간 남친 입장인데....우리 엄마가 저럴까봐 너무 스트레스임ㅠㅠ.........난 엄마가 헤어지라고 해서 헤어지고 싶진 않은데ㅜㅜ
18일 전
글쓴이
의사니?
18일 전
익인42
의사는 아니야
18일 전
익인43
엄마가 아들팔이 하네 ㅋㅋㅋ 헤어지길 잘했음 ㅋㅋ
18일 전
익인43
장사꾼 마인드임
18일 전
익인44
어머님 생각이 너무 한건 아님
분명 진짜 힘들게 키웠고
공부한거 눈으로 봤는데
본인 생각하기에 눈에 차는 여자랑 만났으면 좋았을거라 생각할거임
근데 그걸 입밖으로..

18일 전
글쓴이
결혼적령기니까 둘다...탐탁지 않으셨나봐
18일 전
익인46
솔직히 저 말을 저렇게 하는게 되게 없어보임 결혼전제이면 그럴 수 있는데 아직 그런거도 아닌데 자유의지도 안두는거같고 그걸 미리 안막거나 미안해하지 않는 남자도 난 별로같아
18일 전
익인47
아 짜증나 어차피 헤어질 마당에 나라면 걍 할말 다 했을듯 그냥 반대하니까 헤어지라고만 해도 웬만한 사람은 어우 저런 아줌마랑 가족 되기 쉽지않겠다 하고 헤어질건데 뭘 급 어쩌고 하면서 사람 상처주냐
18일 전
익인49
지인 간호사고 전남친이 한의사였는데 어머니 되시는 분 겁나 꼽주던데 한의사 5번 넘게 바람피고 어머니 이해해라해서 헤어짐
18일 전
익인50
엄마쪽이 무슨 마음인지 이해는 가는데 진짜 만나서 말까지 했다니 저런 사람이 요즘도 있구나…나같아도 저런 시모는 모시고 싶지 않음 글고 보통 결혼은 반대해도 뭐 연애는 자유롭게 하세요 냅두지 않나…상대 나이때매 그런가
18일 전
익인52
내 친구 대기업 다니면서 성과급까지 하면 거의 8000받는데도 저런 소리 듣더라
18일 전
글쓴이
와...의사가 벼슬이구나
18일 전
익인54
그냥 혼인신고 하면안됨? 괘씸하다 ㅋㅋㅋ
18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괘씸하기는 한데 인연이 아니었나 봄
18일 전
익인55
의사랑 연애하면 대체로 그 얘기 들어..
괜히 열쇠 몇개 얘기하는게 아님..

18일 전
글쓴이
할말이 너무 많은데..그냥 삭히려고
18일 전
익인55
그래 쓰니 걍.. 멍멍소리 들엇구나 하고 넘겨버리자
18일 전
익인57
난 의사도 아니었는데 그런소리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글쓴이
무슨직업?
18일 전
익인57

결국 나도 헤어졌음

18일 전
글쓴이
아......
18일 전
익인58
저런소릴아직도하는구나 수고했어
18일 전
익인59
미쳣다 남친이랑 결혼햇으면 시집살이 호되게햇겟다 끔찍.. ㅠ
18일 전
익인55
근데 막상 결혼하면 잘 살고 시집살이 못하는경우가 많은게.. ㅋㅋ 남편이 엄청 효자 아닌이상 가드 치더라고
18일 전
익인59
근데 쓰니 남친은 엄마말 순순히 듣는거보면 딱히 쉴드쳐줄거같지도 않음...ㅜㅜ
18일 전
익인55
응응 근데 그냥 의사라고 저러겟지 하고 포기하는 사람 잇을까바.. 내 지인도 간호사엿는데 첨엔 저런소리 들엇지만 결혼하고는 엄청 잘살어
18일 전
익인60
와우
18일 전
익인63
돈은 주고 얘기해야지
18일 전
익인64
의사되기 힘든 것 맞고 자기 아들은 다 아깝게 여기는게 부모 마음이겠지만 대놓고 이야길 ㄷㄷ
상처 받지 말고 잘 극복해 쓰니 화이팅

18일 전
익인65
마음 안 좋겠네 힘내
18일 전
익인66
혹시 남틴 개천의 용인 케이스니 내 친구 남편은 의사도 아니고 현대차 연구원인데 저러더라..ㅎ
18일 전
글쓴이
아이고...저런 집들이 제법 있구나
18일 전
익인69
우리나라는 참... 직업에 엄청나게 의의두는 거 같다 ㅋㅋㅋ.. 직업은 정말 돈벌이 수단일 뿐인데 그게 좋다고 해서 귀족마냥 되는 것도 웃겨
18일 전
익인71
개짜증나 미친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힘내..
18일 전
익인72
결혼해도 피곤하것다 걍 널 위해서 헤어져
18일 전
익인73
나알못인데 의사돠려면 돈 투자마니해야대고그런게잇는건가???
18일 전
익인55
웅.. 타직업 비해 돈 많이 들긴하고.. 또 보통 인턴 레지던트 기간 길고 전문의되면 많이 버니까..
18일 전
익인74
그걸 면전에 대고 ... 내가 남친이었으면 너무 쪽팔렸을 거 같다
18일 전
익인75
남친도 개차반같은데
18일 전
글쓴이
남친은 엄마편인듯..
18일 전
익인76
하여튼 저런말하면 지 아들한테 더 마이너스인걸 몰라요
18일 전
익인77
그럼 같은 전문직 사람을 원하시는 건가..? 막 같은 의사라던가 변호사 머 이런?
18일 전
글쓴이
그런거같아
18일 전
익인77
원래 부모들이 자식들 결혼할 때 계산기 많이 두들겨 보시더라.. 내 자식이 자기보다 더 나은 사람이랑 결혼하길 원하는 마음인가봄
18일 전
익인78
결혼 전에 저러길 다행이지 조상이 도왔다고 생각해
18일 전
익인79
자기자식이 전문직이면
확실히 집에서 계산기 뚜드리는 사람 많아

18일 전
익인80
근데 남친이 바로 헤어진거면 남친도 속으로 저생각 하고 있었을 듯... 그냥 잘 헤어졌다고 생각해
18일 전
익인81
내칭구도 막말들었고, 그래도 안헤어지니깐 남친칭구들한테 전화해서 말려달라함.. 그 상황까지알고 헤어짐....
18일 전
익인81
친구 간호사인데 병동까지 찾아옴...
18일 전
글쓴이
아이고 무슨ㅠ
18일 전
익인81
친구 헤어지고 바로 이직도하고 소개팅해서 좋은남자만나서 결혼해서 잘산다 ㅜㅜ
18일 전
익인82
의사가뭐라고...나랑 잘맞고 사람이 좋아야지...
직업은 먹고살직업이기만하면됨..
쓴이가 뭐가 못나서 그런소릴들어야되는건지
자존심상해서바로헤어짐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ㅇ ㅖ쁘니들 내가 그렇게 통통해보여..? 434 1:2640970 0
일상얘드라 사무관이랑 결혼< 시집 잘 간거야?? ㄹㅇ??248 04.21 21:4135150 0
일상여친이 비빔면 2개먹어....174 9:2219088 1
야구/알림/결과 2024.04.21 현재 팀 순위157 04.21 21:2230486 0
타로봐줌 (연애운 위주로...!)내용 보고 댓글달아줘96 1:034677 2
이성 사랑방/이별 타로는 다 재회한다,연락온다 이러네 ㅋㅋ 15:30 1 0
전공 늘 비쁠인데 취업때 불리하게 작용하나..?? 15:30 1 0
돈 많고 싶다… 15:30 1 0
지하철 자리양보 안 하는 사람 보면 재수없지..? 15:30 1 0
물구나무로 헬스장 가기 vs 치킨먹기 15:30 2 0
이성 사랑방 빠른 93은 99보면 몇살 차이라 생각해? 15:30 4 0
운전면허증 사본 인터넷 발급 가능해? 15:29 2 0
신입익 출장 끌려옴 15:29 10 0
취업하면 부모님이 왜 크게 신경안써?..놀든 말든? 아는익들 터치 안하시던데요..1 15:29 11 0
쉬는날 직장에서 전화오면 너무 무섭다ㅋㅋㅋㅋ 15:29 7 0
사진 이상햐? 40 2 15:29 21 0
이성 사랑방 진짜 결혼은 걸리는 거 없이 물 흐르듯이 하게 되네,,1 15:29 26 0
아빠랑 욕하면서 싸우는 익 있니 ㅎ.. 15:29 8 0
나 회사에서 돈 없어서 월급 못준대 15:28 21 0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같은 얼굴이라면 이중에 뭐가 좋아?1 15:28 18 0
남자들이 여자보고 피부하얗다고 하는 기준이 더 빡세? 2 15:28 9 0
강아지한테 굳이 고기주자면 어떤게 젤 좋아?4 15:28 18 0
타코사마 제일 재미있었던 영상이 뭐야??1 15:28 7 0
50대 연봉 1억 받는 사람들 많어? 연차싸인거 15:28 14 0
요즘은 웹소설 같은 거 읽어도 책 읽는다고 하는구나 1 15:28 9 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15:28 ~ 4/22 15: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