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69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3
이 글은 2년 전 (2024/4/07) 게시물이에요

인기글 보고 갑자기 생각남ㅋㅋㅋㅋ


어릴 때 가족들 다같이 미국을 종종 나갔음

2002년쯤??이었는데 14시간이나 걸리는 비행이라 진짜 초딩 저학년에겐 정말 너무 진짜 완전 지루한 시간이었음 어려서 체력 좋아서 잠도 안옴


내가 친언니랑 막 심심하다고 얘기하고 있었더니, 착한 스튜어디스 언니가  그걸 들었는지

기내에 책 좀 있는데 가져다줄지 물어봐주심

두 권 받았는데 어린이용 책 얇은 것들이라 금방 끝내버림.. 


잘 봤다고 감사하다고 반납하러 갔더니 이렇게 빨리 읽었냐고 하시고 카드놀이 할래요? 하시더니

별안간 그 비행기 문 앞에서 트럼프 카드 묘기 보여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그 분이 자신 있는 분야였나봄ㅋㅋㅋㅋㅋㅋㅋ 언니......저 아직도 그 때 알려주신 그 브릿지 그거 종종해요.........


그러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도 슥 오시더니 

카드 배우고 있는 내 뒤에서 자기 디스코로 머리 땋을 줄 안다고 별안간 내 머리를 땋아주시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

하시고 되게 뿌듯해하시면서 이따 엄마한테 자랑하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놀다가 다시 자리로 갔는데, 잠시 뒤에 호출버튼도 안눌렀는데 오셔서 무화과주스 주고 가심

(내가 놀면서 막 무화과주스 너무 맛있다고 었던것같음)


그 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그 뒤로 비행기 탈 때마다 스튜어디스 언니들한테 최대한 잘해주고싶음 ㅎ (원래도 예의는 기본적으로 챙기는 게 맞지만) 좀 덜 불러서 고생 덜 시키고 싶고 그런 느낌...?


어 마무리 우야노 어 암튼 머 그랬습니다 ㅎㅎ,,



++이제 알아챈건데 이제 웬만한 스튜어디스 분들은 나에게 언니가... 아님...! .....!!!!...


대표 사진
익인1
좋은 분들이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ㅎㅎㅎ그치 그때 기억이 되게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발랄하고 따숩고 그렇다 읽고 나니까 마음이 몽글몽글해 ㅠㅠ 너무 행복하고 잊지못할 추억이겠다 진짜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분 좋은 추억 맞따 ㅎㅎ 난 이제 20후반인데 아직도 비행기 타면 생각나지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따스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 넘 좋은 분들 만났음... 그 당시 그분들이 2030이었을테니까 지금쯤 4050이실텐데 그냥 그때처럼 잘 웃으면서 행복하게 지내고 계셨으면 좋겠음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뀌요워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뵈어도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나서 못알아뵙겠지만 그냥 감사했다고 하고싶다 ㅎ 요즘 저런 일들이 잘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ㅁ ㅣ🥹 인류애 박살나는 회사생활 하다가 저런 일들이랑 이런 말들 해주는 사람들이 종종 있어서 내가 이 세상 살아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다정하고 쓰니는또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아훈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고맙슴다 ㅎ 저러고나서 종종 엄마한테 디스코 땋기 해달라고 졸라서 엄마는 갑자기 디스코로 머리 땋는 법을 알아와야 했다는 뒷 얘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카드묘기기 아닌게 다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어유 카드묘기였으면 내 등짝이 화투판 됐을지도ㅜ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너무 기분 좋아지는 일화다 ㅎㅎㅎㅎㅎㅎ 마음씨가 다들 예쁘네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ㅎㅎㅎ 따순 기억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아 진짜 좋은경험했네 ㅋㅋㅋㅋㅋ평생 기억에 남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각하면 그분들이 요즘 snl 같은 곳에서 따라했던 2000년대 신여성 너낌이었나 싶어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어릴때 한국 와서 한국 경찰이랑 사진 찍어간 일본 학생 썰 생각난다 ㅜㅜ 완전 훈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40대 50대 전직 대한항공 승무원분들~~!! 2002-2003쯤인것같은데 인천-달라스 직항 객실승무원 하신 분들 중 저 언니들을 찾습니다아~~!!
막 이러고용..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어릴 때 값진 추억으로 평생을 살아간다니까.. 진짜 따숩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니까말야.. 무려 21~22년은 지난 일들인데 이게 아직까지 그렇게 맘에 남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군가는 그런 경험으로 스튜어디스 꿈꾸는 사람들도 있겠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집은 위층에서 인기척 안 내면 사람 사는줄도 모르겠다는데
12:00 l 조회 1
우리집 지방에서 집 3챈데
12:00 l 조회 1
생리 첫날이다 샤갈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12:00 l 조회 1
하닉 스퀘어 이따 오후에 오를까??
12:00 l 조회 3
역시 회사 친목의 끝은 퇴사엔딩이군...1
12:00 l 조회 8
나하고 닮은 사람한테 고백공격받고나서 내얼굴이 싫어짐
12:00 l 조회 3
Isa 잘 아는 익들아😭
11:59 l 조회 5
가끔보면 여자들끼리 기싸움하길 원하는듯
11:59 l 조회 15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
11:58 l 조회 23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6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2
11:58 l 조회 14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5
11:58 l 조회 12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20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9
11:57 l 조회 24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편이야?1
11:57 l 조회 11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65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8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8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