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740l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저거 실제로 받으면 뭐야? 이 소리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저거 몇번 접어 넣어야됨?
1개월 전
익인3
자유!
1개월 전
익인1
상관없오!!! 나 세 번 접었어 ㅎㅎ
1개월 전
글쓴이
한 8번 접고 그러지만 않으면 됨 펴기힘드렁
1개월 전
익인12
난 한 번 접고 넣으려고 했는데 한 번 더 접으라고 하셨음 최소 2번은 접어야 하는 듯
1개월 전
익인3
나 관외투표했는데 저거 한번 접어선 봉투에 들어가지도 않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22⫬⫬⫬⫬⫬⫬⫬⫬⫬⫬⫬⫬⫬⫬⫬⫬⫬⫬⫬⫬⫬⫬⫬⫬⫬ㅠㅠ2번 접음
1개월 전
익인9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낼 하러 가는데 미리 안 봤으면 기겁할뻔
1개월 전
익인6
나 받고 당황했음 너무 길어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ㄹㅇ 집으로 온 홍보용지에는 저렇게 많이 없었는데 사전투표가니까 겁나 많아서 기겁함
1개월 전
익인8
헐 원래 저정도였나.....?????? 대박
1개월 전
익인10
저정도면 포도당도 있을법하네
1개월 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몇몇당은 북쪽에 가야할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4
중간에 배고프당 넣어도 모를듯
1개월 전
익인15
인스티즈당 만들사람
1개월 전
익인16
히시태그는 뭐여
1개월 전
익인17
엄청 길더라 관외라서 봉투에 넣으려고 열심히 접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히시태그 뭐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ㄹㅇ 밑으로 튀어나가길래 가로로 놓고 찍음
1개월 전
익인20
히시태그는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
슬쩍 인티당도 넣자
1개월 전
익인22
소나무당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 소나무당
1개월 전
익인23
첨에 받고 당황했잔아
1개월 전
익인24
저거 적힌 순서가 지금 의석수 순위대로야?
1개월 전
익인25
저 히시태그가 개웃김 어떻게든 우겨넣겠다는 의지..
1개월 전
익인26
아 댓글 개웃긴거 많아ㅠ
1개월 전
익인28
재외투표했는데 세번 접으라던데
1개월 전
익인30
관외라서 열심히 접었다..
1개월 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서울 사람들 원래 이럼?341 9:4553675 3
롯데 🌺 0519 달글!! 민석아 오랜만이야👋🏻 너무 보고 싶었어🥺 🌺 5568 13:0920411 0
KIA/OnAir ❤️양햄 승투를 위해 오늘 빵빵한 득지해줄 호랑이들 구함💛 5/19.. 2730 13:0119826 0
야구/알림/결과 2024.05.19 현재 팀 순위143 18:267187 1
한화/OnAir 득지 240519 달글 득지 5139 13:2816802 1
내가 이십대 중반인 익들 이성을 볼 때 제일 따지는 거 있어? 20:23 1 0
단골집 리뷰이벤트 깜박했는데 ㅠㅠ 20:23 1 0
취업 제발 시켜주세요 20:22 3 0
오늘 600보 걸은 사람 20:22 6 0
오늘 산 컵 너무 맘에든다 20:22 6 0
친구가 장난으로 뽀뽀하는 척 하는 거 싫어?6 20:22 16 0
한 연예인 닮았다는말 6번정도 들으면 진짜 닮은거임❓2 20:22 9 0
엠마스톤 카인드 오브 카인드니스 유투브 영상에 20:22 6 0
나 잊었을까? 20:21 5 0
너희가 생각하기에 알바 한달만에 그만두는거 좀 애매하다 생각?1 20:21 3 0
사람 그 자체가 명품인거야 이거는?? 🙋‍♀️1 20:21 8 0
와 나 심각하게 많이자는데...? 20:21 9 0
중국어는 쌩독학보단 학원 추천해?5 20:21 10 0
저역모목지1 20:21 6 0
더에이트쇼 본익들? 너넨 저 게임 참가 할거같음??? 20:21 3 0
급해 런닝화 사러옴 이쁘고 발개편한 브랜드 ㅊ처ㅏㄴ 좀 3 20:21 9 0
대기업 신입 나이 마지노선 20:21 12 0
다이어터 아침 닭가슴살,밥,팥시루떡 큰거 다 먹었는데 지금 저녁 20:21 7 0
근로장려금으로 허세 부렸닼ㅋㅋㅋ 1 20:21 24 0
진상한텐 똑같이 해줘야 조용해지네ㅋㅋㅋㅋ 1 20:21 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20:20 ~ 5/19 2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