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에에전에 했던 뱅샐 유전자 검사 보니까 쇼트슬리퍼로 나와있었네
원래도 잠 많은 편은 아닌데 매일 2-3시간 자고도 일상생활하고 밤도 새서 체질인가싶었는데 진짠가..? 신기하다
근데 원래도 잠에 대한 감흥(?)이 없고 졸려서 자는 거 아니면 딱히 안자구 자도 딱 졸리다라는게 사라지면 안 자게되긴 하더라.!!![[잡담] 나도 유전자검사 보니까 쇼트슬리퍼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4/13/18/218b21d141e356f2af1307b8f1eab77c.jpg)
| 이 글은 2년 전 (2024/4/13) 게시물이에요 |
|
예에에전에 했던 뱅샐 유전자 검사 보니까 쇼트슬리퍼로 나와있었네 원래도 잠 많은 편은 아닌데 매일 2-3시간 자고도 일상생활하고 밤도 새서 체질인가싶었는데 진짠가..? 신기하다 근데 원래도 잠에 대한 감흥(?)이 없고 졸려서 자는 거 아니면 딱히 안자구 자도 딱 졸리다라는게 사라지면 안 자게되긴 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