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인포 찐따가 걸음 속도 빠른 이유 뼈맞는 거 같다 ㅋㅋㅋ큐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4/16/17/aa8bdef2102f6b018276637ccbc320db.jpg)
![[잡담] 인포 찐따가 걸음 속도 빠른 이유 뼈맞는 거 같다 ㅋㅋㅋ큐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4/16/17/2b40f5514e3263900c0d29bebaa137e2.jpg)
1. ADHD인지는 모르겠는데 천천히 걸으면 느리니까 답답해서 빨리 걷게 됨 도파민 중독이라 뭐든 빠른 템포에 익숙해진 거 같음
3. 과한 목적지향성도 맞음 목적지 딱 정해서 거기로 직진하는 느낌
4. 원래 빨리 걷다 보니 천천히 걸으면 걸음걸이 이상해지는 거 같음
거북목에 코어 약해서 무게중심 앞으로 쏠리는 느낌 받는 것도 맞음 😂🥹
| 이 글은 2년 전 (2024/4/16) 게시물이에요 |
|
1. ADHD인지는 모르겠는데 천천히 걸으면 느리니까 답답해서 빨리 걷게 됨 도파민 중독이라 뭐든 빠른 템포에 익숙해진 거 같음 3. 과한 목적지향성도 맞음 목적지 딱 정해서 거기로 직진하는 느낌 4. 원래 빨리 걷다 보니 천천히 걸으면 걸음걸이 이상해지는 거 같음 거북목에 코어 약해서 무게중심 앞으로 쏠리는 느낌 받는 것도 맞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