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877l

복도 나가서 조용히 먹고 오는게 맞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걍 자리에서 혼자 조용히 먹엉
1개월 전
글쓴이
우리 칸막이가 없어서ㅠㅠ 오픈스페이스야
1개월 전
익인1
복도에 혼자 덩그라니 서서 먹는것도 좀 그래서 ㅋㅋ큐ㅠㅠ 아니면 라운지 없엉??
우린 칸막이 없어도 자리에서 먹는거 아무도 신경안쓰긴하는디

1개월 전
글쓴이
라운지 바로 옆에 본부장실이라 좀 거기가 오히려 눈치보여,,, 의자테이블은 많은데 아무도 거기 못앉아ㅋㅋㅋㅋㅋㅠㅠㅠㅠ복도는 문 하나 열고 나가야해서 약간 비상계단&복도 느낌?
1개월 전
글쓴이
나가서 먹고온거 자체를 안좋게 보진 않겠지? 자리에서 뽀시락거리는거보단?
1개월 전
익인2
자리에서 조용히 먹어
1개월 전
글쓴이
ㅇㄷ..그래도 자리가 나을까?
1개월 전
익인3
자리에서 조용히 먹어도 댐ㅇㅇ
1개월 전
글쓴이
ㅇㅋㅇㅋ고마워
1개월 전
익인4
탕비실에서 먹징
1개월 전
익인5
오픈형이면 난 조용히나가서먹고올듯... 아직 팀분위기 모르는거면
1개월 전
익인6
냄새나는 피자, 카레빵 아니면 걍 조용히... 난 지금도 쿠키 먹는 중
1개월 전
익인7
난 그냥 건물밖에 나가서 먹고올 듯
괜찮다고는 하지만 자리에서 혼자 먹기 눈치보여서 나가서 먹는 게 마음이 편함ㅠㅠ

1개월 전
익인8
간식거리 나눠먹는 문화면 걍 나가서 먹고 그런거 아니면 앞으로도 매번 나가서 먹을거 아니면 이참에 자리에서 먹는거 한 번 뚫어봐 ㅋㅋ 두번은 쉬우니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다들 사귈때 이렇게 야한짓 하는거 였어….?467 05.25 18:1664469 11
일상사람들은 남한테 관심없다는 말 다 구라임ㅋㅋ332 05.25 09:5648533 15
KIA/OnAir ❤️오늘 양햄이 퀄스해준다는데 안타 홈런 쳐주세요 탕탕탕💛 5/25.. 4520 05.25 13:1126721 0
일상울아빠 한달에 천오백 버는데 직업 뭐게??173 05.25 18:4628078 1
한화/OnAir 득지 현진이한테 득지 확실히 해라 240525 달글 득지 5265 05.25 16:3520099 1
이성 사랑방 호감인지 호의인지 구분 안가면 백퍼 호감은 아니란거겠지?! 2:01 1 0
입사 한달만에 퇴사각선다 2:01 1 0
치과치료는 신경치료정도 아니면 치료는 안아프지?? ㅠㅠ 2:01 3 0
요즘 길고양이도 비둘기화 됐나..... 2:01 3 0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졌는데 인스타 팔로우 안끊으면 좀 그른가 2:00 3 0
취업 모집공고에 있는 지원자 수 왜케 많아.... 2:00 3 0
한부모 가정인데 나 혼자 돈 범,,ㅋㅋ1 2:00 6 0
마음이나 행동에 여유있어보인다는게 어떤 느낌이야? 2:00 4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이거 내가 서운해해도 되는 부분인거지..? 2:00 5 0
인티 여우익들아ㅠㅠㅠㅠ 썸남이랑 톡중인데 이거 어떻게 답하지?? 1 2:00 19 0
이거 피어싱 잘못 뚫린거 맞지?1 2:00 15 0
이 시간에 친구들이랑 웃고 떠들고 바닥쿵쿵 치는 옆집 어떻게 해야할까....1 1:59 8 0
흉곽있으면 튜브탑 ㄴㄴ임?5 1:59 13 0
하 오늘 지나가다가 이상형 봤는데... 1:59 18 0
김쓰니 오늘부터 댓글천사챌린지 들어간다 1:59 5 0
익들아 지금 교육받고 있는데 알바 그만둘지말지 봐주라ㅜ2 1:59 11 0
옆에 있는 가게로 카카오택시 불렀는데 1:59 9 0
뉴발 530 사이즈1 1:58 12 0
너네 띠동갑이랑 친구 가능...??7 1:58 25 0
잇팁 남자가 장난치고 1:58 8 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