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534l

T f 반반이라고는 하는데 T가 더 많은거같고

앞에도 거의 반반인거같은데 I고 그 다음건 기억안나

남자분이고 30대 초반분이셔

무턱대고 계속 개가 꼬리흔들듯 친해지자고 왕왕거리면 부담스러워하시겠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예상답변: 스며들어야됨
1개월 전
익인2
난데? 나도모르겠음 애초에 처음부터 호감없으면 아예 관심도안가서 대놓고 들이대는건 너무 호불호갈림
1개월 전
글쓴이
처음에 알게된 자리에서 얘기를 좀 많이 한것같아 내가 많이 들어줌! 그러고 다음날엔가 다다음날엔가 인스타 맞팔하고 디엠 한두시간정도 했거든 밤에 그러고나서 다시 끊겼는데 부담스러울까봐 아직 더 뭐 안하고있긴해...
1개월 전
익인3
친해지려면 대화 코드 잘맞거나 취향 취미 겹치거나
1개월 전
익인4
마지막 줄처럼 하면 있던 호감도 도망감
난 약간 티키타카 잘 되는 사람 좋던데

1개월 전
글쓴이
티키타카는 디엠했을때 나쁘진 않았던거같아 한두시간 안끊기고 계속 했어
근데 그날 둘다 인사없이 자버리고 다음 연락을 내가 먼저 하기도 애매하고 해서 그냥 인스타 스토리에 공감만 누름 ^^;...

1개월 전
글쓴이
처음에 디엠은 내가 공감 눌렀는데 답장해주면서 이어지긴 했었는데 지금은 또 딱히 얘기가 없어서 걍 기다리고있긴해 무턱대고 왕왕 안하고있어ㅠ
1개월 전
익인5
간택당하는게 젤좋긴한데ㅠ 어렵다
1개월 전
익인6
난 자기얘기 먼저 해주면 친해짐
내가 내 얘기를 초반에 잘 못해서

1개월 전
글쓴이
오 고마워 다시 대화하게 되면 내 얘기도 좀 해볼게 나는 친해지고싶으면 들어주려고 해서 내얘기를 안했넴
1개월 전
익인6
ㅋㅋㅋㅋ 나도 초반엔 듣는 편이라 상대도 그러면 못친해지겠더라고
1개월 전
익인9
22
1개월 전
익인7
간택밖에 없음 니가 친해질려고 노력해도 어느 선 까지만 친해지고 계속 거리 둠
1개월 전
글쓴이
아하.... 간택밖에없구나..
1개월 전
익인8
우선 취향이나 결이 잘 맞아야 돼 그렇게 그 사람 바운더리 안에 들어가야 가능
내취향 아니면 아예 관심이 없어

1개월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 흐엉... 고마워 맘 비우고 편하게 친해져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13
2222222 i_tp 딱 나인데 그냥 내 맘에 들고 내 취향이어야 해 명확한 기준 없어 전에 똑같이 나한테 슬쩍 말 놓는 동생 둘 있었는데 하나는 엇ㅋㅋㅋ귀엽네 싶었고 하나는 ..?뭐지 예의없네;싶었음
1개월 전
익인10
막줄같이 하면 금방 질리드라ㅜㅜ
1개월 전
익인11
같이있을때 재밌어야됨. 막줄같이하면 도망가
1개월 전
익인12
나 잇팁인데 너무 들이대면 부담스러워
1개월 전
익인14
접점 있음 되지 간택은 연애 얘기고 친해지는 건 다른 사람들이랑 똑같음 결 맞고 성향 맞고 공통점 있음 돼
1개월 전
익인15
무조건 공통 관심사 있어야함 그걸 은근하게 어필하는걸 꾸준히 하다보면 됨
1개월 전
익인16
그냥 조용히 스며들어 급하게 다가가지만 않으면 ,,
1개월 전
익인17
인팁인데 잔잔히 옆에 자꾸 있으면 관심 생기던뎅
1개월 전
익인17
호기심이 생겨 궁금해짐
1개월 전
익인18
평범한 인간군상에는 그닥 흥미가 안생기니 좀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사람이어야함
1개월 전
익인19
잇팁 앞에서 왕왕 거리면 사실 거리를 두게 됨 …
1개월 전
익인20
인팁인데 관심사가 같다? 그러면 걍 끝임 금방 친해질수있음
1개월 전
익인21
결이 비슷하거나 대화가 잘 되는 게 중요!!
1개월 전
익인22
들이대지 않고 소소하게 웃긴 사람 좋아함
1개월 전
익인23
취미 관심사겹치면서 결이 비슷해야함ㅋㅋ
1개월 전
익인24
인팁인데 대체로 말 몇마디만 나눠봐도 좋다 싫다 바로 나뉨
여태 처음 정해진 호불호 바뀐 적 없었음

1개월 전
익인24
호에 가까운 사람이 치대거나 들이대면 조금 부담스러울 순 있어도 난 못하는 거니까 오히려 좋아일 것 같고
불호인 사람이 그러면 어색하게 웃으며 빠르게 멀어질 듯 단답+접점 삭제

1개월 전
익인25
내 애인 istp인데 처음에 내가 장난 엄청 치면서 애교부리니까 바로 좋아하던데
1개월 전
익인26
내 남친이 istp인데 취향이 비슷하거나.. 장난치는 거 좋아해서 놀리는 맛이 있는 사람, 같이 있을 때 편안한 사람, 공통 관심사 안에서 조잘조잘 얘기 잘할 수 있는 사람 좋아해 기쎈사람 엄청 싫어하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남자 외모 진짜 보지마 애들아632 05.27 16:5181575 7
일상얘들아 너네 우산이나 캐리어 안 씻어…..??????충격481 05.27 14:4465406 2
일상 오킹 풀영상 떴어175 05.27 22:2224922 3
일상 오킹 쇼츠 영상떴어139 05.27 21:5110478 1
야구근데 한 팀만 많이 뽑히면77 05.27 11:4024976 0
교정중인데 젤리가 너무먹고싶어 5:14 5 0
퇴사하는거도 힘들구나.. 5:12 14 0
인스타 릴스 댓글 보는데2 5:12 8 0
강아지 6개월이면 다 큰거야?? 5:12 6 0
간호학과나 간호사 익들 있어…..? 약물 계산하는데 이해가 안가서 5:11 13 0
얘두라 나 오늘 귀째러 수술받으러 갑니다 5:11 9 0
길에서 짱예들 보면 당연히 사람들이 쳐다봐? 5:11 13 0
둘다 대학생인데 남친 생일선물 가격대 얼마가 적당해??🤯 250일 정도 .. 3 5:09 15 0
이성 사랑방/ 왠지 잘될 것 같고 내 짝(not짝남)인 것 같고 5:09 17 0
아 아까 인사할걸 자꾸 생각나 5:08 25 0
아는 오빠 대학 4수했고 인생이 그냥 느렸는데6 5:07 83 0
부모님 책임 안지려고 지방 내려간 언니 5 5:05 66 0
오늘도 결국 이ㅛㅣ간에 잔다… 5:05 17 0
혹시 구내염 잘 아는 익 있어?6 5:02 36 0
어제 남동생 입대했는데 엄마 하루종일 울었거든 4 5:01 97 0
테슬라 사이버트럭 볼사람1 5:01 55 0
왜 다섯시야.....? 5:00 16 0
스터디위드미 최애영상 사라짐.. 4:59 16 0
Dq 햄버거 추천 해줄 외국익 있니? 4:56 13 0
잘익은 수박은 원래 호박맛나??? 4:54 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