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43l

벨붕 아님???

팀장이 차별하지 말랜다 

1은 멘탈 왜저렇게 약하냐고 욕하고 2는 애가 덤덤한데 일 적응이 느리니까 도와달라고

1이 멘탈 약해도 일은 곧잘 하는데

2는 진짜...하ㅠ 일머리가 너무 없어 일하라고 시키면 앗 엇 엣 네? 이거 넷 중에 하나 나오고 기한 매번 안 지켜서 혼나는데 어휴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내 후배는 1+2라서 차라리 2가 나은거 같애..
1개월 전
익인2
난2할래
멘탈케어도 업무라서 일 늘리는거 시름

1개월 전
익인3
내 직장에 대입해봤는데 진짜 밸붕이네.. 난 그나마 1 감정 컨드롤은 해줄 수 있는데 일머리 없는건 진짜 답이 없음 2-3번 얘기해도 못알아 들음
1개월 전
익인5
22 일머리없으면 그냥 짜증남 제발 그만둬줬으면 좋겠어
1개월 전
익인4
당연히 1일 줄 알았느데,,,,
일머리 없으면 넘 답답하지 않나..?

1개월 전
익인6
일 머리없는게 더 답답한데,,,,,,
1은 그래도 자기 몫은 한다는 거잖아

1개월 전
익인7
1은 울어도 신경 안쓰면 그만
2는 나한테까지 피해끼치니까 에바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진짜 살크업 직빵인 음식 뭐뭐 있냐461 10:2726462 0
이성 사랑방/이별 십분뒤에 잔다해놓고 안잤다고 개쌍욕하는데 이게 맞아? 396 2:0839461 5
일상 재난문자 송출지역이래286 05.28 23:4181743 6
일상경기도인만 받은거야?아님 전체다??175 05.28 23:3641973 2
야구/장터🚀❤️오늘... 랜더스 연패끊으면 배민 2만원권... 드려요...🥲91 12:143914 0
근데 자식 해주고싶은거 다 해준다는게 17:30 7 0
밀리언즈샵? 에서 공구 물건 사 본 사람 있어? 17:30 2 0
공유오피스 민폐남녀 짜증나 ㅠ 17:30 5 0
요즘은 줄이어폰쓰는게 유행인가? 17:30 7 0
남친 있는 애들아 냄새나면 냄새난다고 얘기해???1 17:30 10 0
헐 산채로 거세하는 영상... 17:30 16 0
이성 사랑방/이별 연락했는데 2일만에 답장왔다2 17:30 11 0
사내 메신저 볼 수도 있지 생각하면 내가 꼰댄가... 17:30 15 0
이성 사랑방/이별 지 사회적 이미지 때문에 언팔도 못하면서 자기 스토리 숨김해놓고 내껀 찌질하게 겁나..1 17:30 11 0
아니ㅋㅋ나 전화와서 카톡추가해보니 신인개발팀이라 되어있음 17:30 11 0
손님입장에서 집들이 음식 직접 하는게 나아 배달음식이 나아?8 17:29 11 0
김치냉장고 사야하는데… 17:29 2 0
와아 진짜 바로앞 편의점도 가기귀찮당ㅋㅋㅋㅋㅋ1 17:29 11 0
메가커피 알바생 있니 2 17:29 9 0
카톡 차단 당한 상황에서 문자 보내져?1 17:29 8 0
키큰여자들은 어떻게 연애해?2 17:29 19 0
피부 좋아지고 싶으면 샐러드 먹어!! 17:29 10 0
이 바지 18,900원 어때?3 17:29 20 0
20대 후반 가방 골라줄사람✋3 17:29 19 0
이성 사랑방 너네 애인 하루일과를 알면 그거 일일이 챙겨줘?3 17:29 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