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7813l
야구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검색해보면 욕 엄청 많은데 다들 자포자기한 느낌도 나고 국제대회 해설할 때는 좋아하고 그냥 저 아저씨 놓은거야?

추천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신판1
어차피 계속 해설하는데 걍 싫을 땐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림.. 내가 싫어해 봣자 타격도 없을 듯 ㅜ
30일 전
신판2
? 이순철을 왜 포기해 뭔말이지? 그냥 모두까기여서 귀아프다 이거 아님?
30일 전
신판3
난 여전히 시름
30일 전
신판4
이순철 해설 난 싫진 않음
30일 전
신판6
처음에는 우리팀한테만 그런 줄 알고 싫었는데 알고보니 모두한테 그러고 다른 해캐 만나고 나니까 선녀처럼 느껴져서 이제 보고 싶을 지경임
30일 전
신판7
순페 우리팀 승요여서 ㄱㅊㄱㅊ
30일 전
신판8
이택근 박용택 류지현 이대형 보다 괜찮음 난
30일 전
신판9
여전히 싫은데 순페 해설하면 승률 좋아서 걍 내 귀를 포기함
30일 전
신판12
ㅋㅋㅋㅋㅋㅋ 22222 승률 100%임 올해.. 그냥 내 귀를 포기하는거
30일 전
신판56
333333
30일 전
신판10
난 여전히 싫은데 뭐 말한다고 달라지는것도 없고 내입만 아파ㅎ 그리고 다른 해캐보다보니 가끔은 선녀같아
30일 전
신판11
싫은데 뭐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잖아
30일 전
신판13
더 이상한 사람 많아서 걍 선녀로 보임
30일 전
신판14
싫은데 할 수 있는게 있나? 그냥 귀를 포기하는 수 밖에
30일 전
신판14
그리고 순페 해설 불호인데 의외로 감정 상하고 이런 건 별로 없음 우리팀이 잘하면 한숨 쉰다던지 이런거...ㅋㅋㅋ
30일 전
신판15
걍 명절에 가면 구석에 앉아서 계속 궁시렁 거리시는 할아버지 같은 느낌임 매사에 심드렁~해서 싫은 소리해도 아 저사람 원래 저러지 하고 그냥 냅둠
30일 전
신판16
난 순페 해설이 제일 나은 것 같음. 물론 모두까기인형이고 편파가 없는건 아니지만 이택근 류지현 장성호 이대형 등 요즘 이상한 해설이 더 많아서
30일 전
신판17
더 이상한 해설이 많아서 뭐..
30일 전
신판18
상대적선녀+모두까기임
30일 전
신판19
원래 모두까기지만 그래도 유망주는 애정 갖고 말해줘서.. 게다가 더 이상한 해설도 많다보니 비교적 선녀같이 느껴지는
30일 전
신판20
순페 잔소리와 동시에 우리팀 승률 좋아서 내 귀에 그냥 피나기로함
30일 전
신판21
다른 해설에 비하면 선녀임ㅋㅋㅋㅋ말이 많아서 그렇지... 그래도 팀 승리하고 인터뷰 할때 좋은소리 많이 해줘서 좋음
30일 전
신판22
난 순페 좋아
30일 전
신판23
이대형 같은 해설 들어봐 완전 선녀임
30일 전
신판23
피와 살이 되는 조언들이 많긴 한데 너무 많아서 우리 귀에 피가 나는 것 뿐 ......
30일 전
신판30
ㄹㅇ 이대형 듣다가 순페 들으니까 선녀
30일 전
신판24
그냥 야구 못하는 거 너무너무 싫어하는 할아버지라고 생각하니까 걍 웃김ㅋㅋㅋㅋ
30일 전
신판25
난 좋음 ㅋㅋㅋ 인터뷰 땐 좋은 말 많이 해주셔
30일 전
신판26
이제ㅠ걍 웃김
30일 전
신판28
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걍 웃겨
30일 전
신판26
진짜 야구를 너무 사랑하는데 한 팀을 더 사랑하는 야구 못하는 게 싫은 할아버지.. 정도
30일 전
신판27
걍 모두까기라 다른 별로인 해설보단 선녀지
30일 전
신판50
22 편파 크게 없어서 ㄱㅊ 편파 쩌는 다른 해설보다 나음
30일 전
신판29
난 순페이 해설 괜찮음
30일 전
신판31
내편일땐 든든함(ex 국제경기)
30일 전
신판32
해설괜찮아 그걸좀 선수들이 들어야할말이지만
30일 전
신판33
오 난 그냥 해설 걸린 날은 직관 가거나 소리 줄여두고 봐
30일 전
신판34
잔소리가 많아서 어우 귀아파! 이거지 해설이 싫진 않아 빈정상하게 하는 사람들 듣다가 순페 들으면 이런 해설 또 없을 정도던데ㅋㅋㅋ 안치용 이대형 해설 들을 바엔 144경기 순페 해설 들을 수 있어 난
30일 전
신판35
순페 우리 승요라 나 이제 대충 걸러들어져서 괜찮아 그니까 우리 해죠..
30일 전
신판36
팀을 싫어하는 해설들 많아서 그런가 순페는 걍 맞말하는 사람이야 근데 이제 덕아웃에서 해주면 더 좋은 🙏
30일 전
신판37
난 재현이한테 신인때 악담한거 때문에 솔직히 아직도 별로임 ㅋㅋ 근데 해설하면 경기는 봐야하니까 걍 소리 줄이고 봐야지 뭐
30일 전
신판38
처음엔 개빡치다가 이젠 웃김 해탈한거지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떠드세요 예..이런거
30일 전
신판39
맞아 걍 윗댓들 말처럼 야구 좋아하고 말이 많은 할아버지라 생각하면 편해
30일 전
신판40
처음에는 귀에서 피날 것 같은데 듣다보면 숨넘어갈까봐 웃겨 ㅋㅋㅋㅋ
30일 전
신판41
근데 듣다보먄 맞는 말임 내 귀가 아파서 글치ㅋㅋㅋㅋㅋㅋ우리팀 선수들한테 이어폰으로 들려주고 싶은 말 많음ㅎ
30일 전
신판61
22 ㅋㅋㅋㅋ
30일 전
신판42
내가 듣는건 귀 아픈데 선수들한텐 도움되는 얘기만 하긴함 제발 선수들이 들었음 하는 마음..글고 얼라들 칭찬하는거나 그런건 좋음
30일 전
신판43
상대적으로 선녀임 그리고 유익하긴 해.. 귀에서 피가나서 문제지
30일 전
신판43
류지현 장성호 듣다가 순페 들으면 진짜 선녀.. 할아버지의 정겨운 잔소리 정도로 들림
30일 전
신판44
아니 그냥 저걸 선수한테하지 왜 나한테해 하는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신판45
난 재작년 해설 이후로 얼굴도 보기싫고 목소리도 듣기 싫어서 저 사람 해설땐 안 봐ㅠ
30일 전
신판46
기아전 아니면 ㄱㅊ..
30일 전
신판47
나는 잔소리 너무 심해서 싫어ㅠ 그리고 기아랑 할 때 이순철 걸리면 편파 오져서 짜증남 (기아가 싫다는 말 아닙니다 기아 좋아해요..
30일 전
신판48
난 순페 좋음.. 말 너무 많은 것만 빼면ㅋㅋㅋㅋㅋㅋ막말은 다른 해설들이 더 함
30일 전
신판49
별 감정은 없고 걍 덕아웃에 생중계 연결해주고 싶음
30일 전
신판51
의도적으로 까거나 인기팀 비인기팀 나눠서 편파 하는게 아니라서 난 좋음 오히려ㅋㅋㅋ귀가 좀 아프긴 하고 이걸 선수들이 들어야지 왜 내가 듣나 싶은데 야구적으로 하는말이라서 좋음.. 그냥 사람 자체가 야구를 많이 사랑하는 사람 같아서 싫거나 하지 않음
30일 전
신판52
우리팀 아직까진 잔슈리쟁이 승요라 좋아
30일 전
신판53
진짜싫어 음소거하고싶음
30일 전
신판54
난 괜찮은데 걍 아저씨들 야구보는데 낀 기분으로 들어
30일 전
신판55
난 솔직히 막 듣기 좋진 않아..
퇴근 하고 와서도 잔소리 듣는 기분이야ㅋㅋ

30일 전
신판57
한 팀하고 붙는 것만 아니면 ㄱㅊ음.. 모두까기+편애보단 모두까기 모드일 때만.. 들을만해..
30일 전
신판56
국제경기는 개든든함 ㄹㅇ
30일 전
신판58
나는 다른 해설들에 비하면 훨씬 좋음 ㅋㅋㅋㅋ
30일 전
신판59
기아전만 아니면 참고 들을만 해
30일 전
신판60
나는 그냥 그랬는데 올해부터는 반응속도가 좀 눈에띄게 느려지신거 같아서 답답해졌..ㅜ
30일 전
신판62
근데 잘 들어보면 맞는말만하심
30일 전
신판63
그래도 어느정도 맞는말+유망주 좋아함. 다른 해설 듣다보면 순페는 진짜 선녀임
30일 전
신판64
내가 포기하든 안하든 달라질 거 없어서 걍 신경 안 씀
30일 전
신판66
그냥…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기가 가능해짐
30일 전
신판67
기아전만 아니면 참을 수 있음
근데 기아전이랑 할때 붙으면 걍 리모컨 끔

29일 전
신판68
귀가 너무 아픈 거 뻬고 괜찮아 야구를 정말 사랑하는 아저씨인 거 알아서..
29일 전
신판69
걍 덕아웃에도 오디오 틀어놓고싶은 내가 들어야할이야기가아니고 덕아웃이 들어야함
29일 전
신판70
걍 말이 진짜 많은데 그게 다 잔소리라 귀가 아파서 그렇지 선녀긴 해..
29일 전
신판71
듣다 보면 솔직히 맞말일 때도 많아서 ㅋㅋㅋㅋㅋ 다만 그 말을 거르고 포장할 줄 모르는 게 문제긴한데..
29일 전
신판72
듣다보면 녹음해서 우리 야선들한테 들려주고 싶은 말도 종종해서... 그냥 고장난 시계처럼 언젠가는 바른 말 하겠지 하면서 봐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알림/결과 2024.05.17 현재 팀 순위132 05.17 22:5330680 0
야구/알림/결과 2024.05.18 현재 팀 순위114 21:144066 0
야구신판들은 중독성있는 타팀응원가 있어?96 05.17 23:388543 0
야구 ㅋㅋㅋ 예의 무엇73 18:3110178 0
야구 10개 구단 마무리 투수 성적 (~5/17)60 15:329480 1
엔팤은 단차라고 해야되나 그런게 없는거 같아 22:06 8 0
김범석 선수가 빅보이 아니었어???2 22:06 24 0
내일 잠실 퇴근길 가보려고 하는데 22:06 3 0
야린이인디,..두산하고 쓱은 뭐가어둠의코시인거야? 22:05 16 0
헐 삼성은 홈런치면 핑크레오 가방 주네 22:05 25 0
드디어 우리도 순꾸 생겼다!(당당) 22:05 15 0
근데 거의 매일 야구보면 시간 너무 뺏기지 않아?7 22:01 168 0
오늘 야구선수 와이프 봤는데 22:01 129 0
이기는팀이 계속 이기는것도 맞는데7 21:59 282 0
아니 양현종 실화야….?2 21:58 236 0
그러고보니 빅보이 왜 안보여?6 21:57 131 0
라떼즈가 상위권에 셋다있다니6 21:57 181 1
점수 옆에 승 : A 패 : B 적혀있는 건 뭐야?5 21:57 111 0
야구팀 연고지 좀 알려줄 수 있어?7 21:56 105 0
솔직히 나는 우리팀 진짜 올해 안될것 같아서2 21:56 134 0
그동안 가을야구 4수도권 1지방팀 깨진적 없어???1 21:55 228 0
근데 진짜 123위가 전부 지방팀인게 신기해9 21:54 299 0
사구 맞았는데11 21:54 243 0
도영선수 장염 안 나은채로 경기 뛴거야?8 21:53 221 0
나 걍 78910위 중 한팀 팬인데7 21:53 19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22:04 ~ 5/18 22: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