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593l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1개월 전
익인2
장학금 커트라인아니야? ㅋㅋㅋ
1개월 전
익인3
ㅇㅇ
1개월 전
익인4
난 공부해도 그정도 학점나오던데....
1개월 전
익인5
나 학교생활이 ㄹㅇ 재밌던 시절이 학점 2.5때였음ㅎㅋ
1개월 전
익인6
yes
1개월 전
익인7
웅; 진짜 안한거
1개월 전
익인8
신나게 놀아제꼈나본데
1개월 전
익인9
우리학교에선 그나마 과제는 했다
1개월 전
익인10
ㅇㅇ 내가 해봐서하는데 걍 과제 제출만하고 시험은 거의 백지로 내니까 그정도 나옴
1개월 전
익인24
222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2
그냥 숨만 쉬고 학교다니고 기본 상식으로 시험본 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3
예아
1개월 전
익인14
나 공시 합격하고 수업 던지니까 그렇게 나오던데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학교 진짜 재밌게 다녓나본데
1개월 전
익인16

1개월 전
익인17
ㅇㅇ난데 학교도 잘 빠지는 수둔 공부 1도 안하고
1개월 전
익인18
그냥 출석좀 하고 시험은 보는데 백지로 낸 수준
1개월 전
익인19
출석 적당히 시험 공부 안하고 논 수준 근데 아예 놔버린 건 아닌 수준?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나 출석 다하고 과제 제출 다하고 시험 개판쳤는데 2.7 받아봤음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내기준 아예놓은거임.. 전날해도 3.5는 나오던데
1개월 전
익인25
메디컬익... 새빠지게 열시미 햇는데 학점 저럼 🥹🥹
1개월 전
익인26
미친듯이 놀아도 3은 넘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서울 사람들 원래 이럼?340 9:4552760 3
롯데 🌺 0519 달글!! 민석아 오랜만이야👋🏻 너무 보고 싶었어🥺 🌺 5568 13:0920158 0
KIA/OnAir ❤️양햄 승투를 위해 오늘 빵빵한 득지해줄 호랑이들 구함💛 5/19.. 2730 13:0119776 0
야구/알림/결과 2024.05.19 현재 팀 순위143 18:266716 1
한화/OnAir 득지 240519 달글 득지 5139 13:2816698 1
맘에 드는 사람이 8살차이야 어떻게 꼬시지..!!! 20:17 1 0
일이 힘든 것도 아니고 사람이 힘든 것도 아닌데 내일 출근할 생각하니까 20:17 1 0
직구 규제 어떻게 된거니 20:16 3 0
친오빠가 나 쌍수한거 10년만에 알아버림ㅋㅋㅋㅋ1 20:16 15 0
몸살+피로할때 수액 맞는거 ㄹㅇ 효과있음? 2 20:16 11 0
이거 관심 없는거임 ???3 20:16 17 0
당화혈색소 5.4면 그래도 좀 조절하는게 좋아?1 20:16 3 0
메가커피 아이스티 맛 어때?2 20:16 8 0
빵 좋아하면 이거 꼭 먹어봐 진짜로..1 20:15 26 0
나 버즈 잃어버렸는데 럭키비키로 위로좀해줄사람ㅠ흑3 20:15 13 0
200만원으로 아이패드를 살까 목걸이를 살까4 20:15 18 0
취준생 계속서탈되니까..지치고 집에있기그래서 쿠팡뛰는데1 20:15 22 0
근로소득지급명세서 연금저축 20:15 6 0
바람막이 색 골라주ㅏㅜ 20:15 7 0
혹시 온라인으로 떡 시켜본 익들 있을까2 20:15 8 0
알바사장님이 나보고 마블중에서 토르라는데 먼말이야? 1 20:15 12 0
혹시 수습기간에 퇴사해본사람1 20:15 10 0
음식에서 나왔는데 뭘까 ㅎㅇㅈㅇ5 20:15 20 0
설사하는 날에는 화장실 보이면 그냥 한번 가보기 20:15 12 0
이성 사랑방/ 선톡할 껀덕지가 없어 껀덕지가5 20:15 1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20:14 ~ 5/19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