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689l 2

와 진심 붕어빵임[잡담] 아니 유혜주조땡유준이 그냥 셋이 다 닮은거 봨ㅌ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아 난 아무리봐도 유혜주랑 조땡이 그 누구보다 서로 젤닮은거같음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아니 그니까 저 사진 보고 넘 놀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유혜주 조땡 눈매가 진짜 개똑같다.. 둘이 바꿔서 합성해도 모를 정도야
1개월 전
익인3
넘 사랑스러움 ㅠㅠㅠ❤️❤️❤️
1개월 전
익인4
하 유준이 넘 귀엽다ㅠㅠ
1개월 전
익인5
얼굴형 눈이 진짜 닮았다
1개월 전
익인6
유준이 손가락 욕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1개월 전
익인7
같은 그림체 가족
1개월 전
익인8
와 다들 진해서 ai가 그린 그림같다
1개월 전
익인9
와 부부가 이목구비가 완전 똑같네
1개월 전
익인10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그림체 옅어짐. ㅋㅋㅋ 가족 맞는 듯 ㅋㅋ
1개월 전
익인11
너무 보기좋은 부부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2
눈매가 어떻게 저렇게 똑 닮았지 신기해
1개월 전
익인13
유준이 진짜 짱귀다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4
진짜 어케 저렇게 다 닮았지
1개월 전
익인15
와 진짜 닮았다 사랑하면 닮는거 신기해
1개월 전
익인16
근데 진짜 사람은 자기가 닮은 사람 끌리는게 맞나봄..
1개월 전
익인17
헐 혈연이 아니라 부부야?
1개월 전
글쓴이
웅 부부야ㅋㅋㅋㅋㅋㅋ 옆에 아들
1개월 전
익인17
와 놀랍다 세상에 나랑 내동생보다 더 닮은듯
1개월 전
익인18
어아아아아앙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와앙하고싶다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9
아니 부부가 엄청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 선남선녀에 귀염둥이 아들.....
1개월 전
익인20
긍게 애초에 부부끼리 완전 다른상이 아니기도 하고ㅋㅋㅋㅋㅋ 난 유준이 보면 뭔가 입체감 있는 조땡같음
1개월 전
익인21
부부 눈이 똑같아 싱기해
1개월 전
익인22
아니 부부 눈매가 그냥 포토샵 켜서 갖다붙인 수준인게 너무 웃기다
18일 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걍 이 가족 넘 좋음
18일 전
익인24
조땡 혜주 둘이 눈이 완전 똑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ㅋ 유준이도 나중에 성인되면 똑같이 되겠다
18일 전
익인25
얼짱 가족
7일 전
익인26
역시 ….엄빠가 훌륭해야.
7일 전
익인27
둘이 강동원과 얼굴이야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엄마가 나 샤워하고 나서 수건 3개 쓰지말라고 하는데380 14:2218351 0
일상부잣집애들이 많이 가는 학과437 12:5531937 1
일상20대들아 친구 결혼한다고 브샤 하지마.. 251 9:4842169 31
KIA/OnAir ❤️오늘 ㄱ1아가 불빠따로 동하 승투 만들어주고 의리 생일선물로 .. 1672 16:045760 0
한화/OnAir 🍀 주간 5할 지켜 240616 달글 🍀 1741 16:174735 0
24인데 국내항공사 준비하는거 괜찮을까 18:10 1 0
화장실에서 문고리 빠져서 못 나오면 진짜 어떡해?40 18:10 1 0
저녁에 나가도 선크림 발라야해? 18:10 1 0
오늘 발꼬라지보고 발을씼자 삼 18:10 2 0
이성 사랑방 재회하기 싫다면서 애인처럼 구는 거 뭐임? 18:10 2 0
이성 사랑방/ 단골손님오는데 손 떨려 ㅠㅠ 18:10 2 0
캔죽 뭐가 맛있어? 18:10 3 0
캔죽 뭐가 맛있어? 18:10 3 0
이성 사랑방 안 사랑하는데 헤어지지않는 커플은 이유가 뭐야? 18:10 2 0
어떤 인스타 스타분 사진 보는데 ㄹㅇ 가슴모양이 나랑 똑같은겨..나름 위로 받음 18:09 4 0
관련 없는 경력인데 경력기술에 적어야해? 18:09 2 0
다이어트 운동 여러개 해봤는데 18:09 5 0
펌 컬이 풀려서 다시해준다햇는데 머리감고가야더ㅣ나 18:09 3 0
인건비 줄이려고 키오스크 도입했드맘 18:09 11 0
학교체벌은 필요할까1 18:09 4 0
생리할 때 소변 더 자주 마려워? 18:09 2 0
이성 사랑방/이별 보고파질 때면 눈 감아 기억 속의 너를 만나면 돼1 18:09 9 0
알리에서 산 옷들 성공 맞을까???? 18:08 14 0
진상엄마는 자기가 진상인줄 모르는게 맞는거같다 18:08 3 0
30대인데 고딩같이 생긴 사람 좋아하는거 그럴수도 있어? 18:08 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18:08 ~ 6/16 1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