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561l

나 보라고 팔로우하나보다 싶었는데 팔로우 내가 끊은 이후로도 계속 하고있는거 보면 아니었나봄...^^

진짜 진정한 여미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그냥 이뻐서한거임..
1개월 전
글쓴이
그런듯.. 근데 미감 뒤진거같아서 정떨어짐
1개월 전
익인2
너한테 이미 정떨어져서 그분 팔로우했을듯?
1개월 전
글쓴이
그렇겠지 좋아하는 여자애랑 팔루우중인데 누가 인플루언서를 팔로우를 함
1개월 전
익인4
엥…이건 좀 ㅋㅋㅋㅋㅋㅋ 썸탈때도 할수있지
1개월 전
익인3
걍 예뻐서 한거겠지 ㅜ 썸붕났는데 굳이 신경 쓸 필요없자너
1개월 전
글쓴이
그렇긴한데 걍 저런 미새랑 연락했던거 자체가 너무 쪽팔려서 신경이 쓰임...ㅋ
1개월 전
익인5
인플루언서 팔로한게 미새소리 들을 일인가..? 매일 헌포 뒤지게 다니는거도 아니고 겨우 팔로우가지고
1개월 전
글쓴이
얘 나도 예쁘다고 연락한거라 걍 극단적인 얼빠같고 길가다 또 예쁜여자보면 굽신거리고 있을 거 보여서 정떨어지는거
1개월 전
익인6
ㄹㅇㅋㅋㅋ 나도 연락하던 썸남이 있었는데 인스타 맞팔은 한 5개월만에 했거든 근데 팔로잉 목록들이 죄다 예쁜 여자에 인플루언서들인 거 보고 정뚝떨임... 그냥.. 나도 모르게 그렇게 되더라 ㅋ.. 팔로잉이 400명 가까이 되는데 거기서 한 몇십명 빼고는 다 여자 인플루언서들 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사별한 형부가 부담스럽다고 찾아오지 말래..306 05.22 14:0687938 12
야구/알림/결과 2024.05.22 현재 팀 순위194 05.22 22:3116398 1
일상 이혼하고 양육권 포기했거든? 근데 애가 전화 와,,,264 2:2214336 0
이성 사랑방나 예민한거야? 애인이랑 모텔에서 놀다가204 05.22 14:0772009 1
한화/OnAir 🐸 깨구리는 승리한다 240522 달글 🐸 7538 05.22 18:0120253 1
bhc 치즈볼 남은거 얼렸다가 에프에 데워먹어도 맛있나..? 8:06 1 0
지방 동네 병원 컴플레인 걸려는데 괜찮아? 8:06 2 0
생리전인데 복통으로 죽었다 살아났다 방금.. 8:05 5 0
대전 미세먼지야 안개야? 8:05 3 0
아침부터 알바한테 개성질내던 사람이 회사직원한텐 세상 다정하네 8:04 8 0
13년된 아파트 수도 배관 어떨까 3 8:03 8 0
아 밤샘 공부 너무 힘들어 8:03 8 0
꼬리뼈 골절이면 못걸어다니지?1 8:03 9 0
이거 내 잘못인지 좀 봐줘 8:02 7 0
안 긁은 복권 특징이 뭐라고 생각해? 1 8:02 14 0
인스타 디엠 알림 오류 원래 자주남??? 8:02 8 0
와 원래 직원 뒷얘기 마니해? 8:02 22 0
참나.. 오늘 마스크 꼈다고 외모 정병있냔 소리 들음1 8:02 19 0
이성 사랑방 난 연애에 있어서는 mbti 상관 없다고 생각해 8:01 20 0
아침 공복 운동으로 뭐할까 1122 8:01 10 0
스투시 반팔 사이즈 고민된다 8:00 11 0
깊티 보냈는데 이런 반응은 뭘까 8:00 12 0
발사믹 드레싱은 무슨 맛이야..?6 8:00 15 0
나 일본 놀러가서 2박 3일 식비 3만원쓴듯..3 8:00 62 0
여기는 보수 취급안해??1 8:00 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8:04 ~ 5/23 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