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N아스날 N수원삼성 N클래식음악 N기독교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직업별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KT

SSG

NC

두산

KIA

롯데

삼성

한화

키움
l조회 6544l 1
센터 외야 필요한 구단이 있나 봐...... ㅇㅇ 둘 다 안고 죽을 거임 보내도 경산 보내서 고쳐 쓸 거임 ㅇㅇ
추천  1

이런 글은 어떠세요?

 
라온1
둘다 끝까지 안고죽어
1개월 전
라온2
안돼 우리도 없어요
1개월 전
라온3
난…한 명 정도는 폼보고 트레이드해도 괜찮다고 봐….
1개월 전
라온4
22 조심스랍게 동의
1개월 전
라온5
3..
1개월 전
라온6
난 지금 틀드하는 건 반대 지금 저점이라 틀드 문의 들어오는걸텐데 그닥 좋은 자원 못받을거 같음
1개월 전
라온7
2222
1개월 전
라온9
333 해도 폼 올라오고 해야돼 안 그럼 호구지
1개월 전
글쓴라온
내 생각도 그래ㅋㅋㅋ 지금 얘네 둘 최저점이라 이런 제의 들어오는 건데 우리한테 올 자원 생각하면 절대 못 받지........ 최고점일 때 성윤이 현준이 급 오는 거 아닌 이상 ㅠ 그리고 위에 글 보면 자욱이랑 지찬이 햄스 문제도 있고 우리 외야 꽉 끼는 상태 아니고 걍 뎁스가 생겼다 정도라 못 보냄 일단 둘 다 살아나 봐 ㅠㅠ
1개월 전
라온12
ㅁㅈ
1개월 전
라온8
둘다 폼올라서 개꿀불펜 받을수잇으면 한명 보내도됨 센터야 뭐
1개월 전
라온10
일단 둘 다 폼 좀 올려야겠네..
1개월 전
라온11
아 김ㅁ현준 안대ㅜ
1개월 전
라온13
걍 안고 죽어
1개월 전
라온14
휴 영웅이 안 보내서 다행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삼성/OnAir 🦁 올스타 가고 싶나요? 야구를 잘하면 됩니다! 5/28 달글 💙 1323 05.28 17:3812918 0
삼성/정리글 💙🧡0529 나눔팀 인증 달글❤️🖤90 0:02908 0
삼성/정리글 🦁0529 드림팀 인증 달글🌺85 0:02232 0
삼성 삼스타 올라옴,,18 05.28 23:064296 0
삼성경기 직후 트레이드 사실을 전달받은 오재일은 쉽게 마음을 추스르지 못한 채 동료들과..18 13:493776 0
...4키넌....?7 17:20 21 0
240529 보리네 인증 배달🛵🧡 3 17:16 26 0
아 분명 어제 이제 야구 못 볼 거 같다고 했는데 17:13 27 0
이왕 온거 반등해주길2 17:10 31 0
4명 모이지말라고...3 17:03 91 0
오잴 아조띠 유독 오늘 사진들 커염지게 나왔네1 16:55 57 0
박병호 타격 연습하다가 담장 여러번 넘어갔나봄 9 16:52 169 0
삼튭 보고 우는중2 16:49 70 0
오...진짠가봐6 16:43 194 0
나근데 이와중에 류지혁이 저희는 여기서 우승하겠습니다5 16:38 140 0
오늘 경기는 이기도록해라3 16:37 46 0
하 삼튭 울면서 보고 있는데1 16:35 117 0
잘해주쇼… 16:34 80 0
와 나 너무 어색한데4 16:33 167 0
기분 울적하니까 오늘 진짜 이겨 16:30 24 0
삼빠들 보면 죽는 사진10 16:29 188 0
F스러운 발언 미안한데 잴리가 태인이보고 한 말도 슬픈데 나5 16:28 119 0
오잴 사진 떴네... 12 16:26 810 0
와씨 진짜 갔구나... 16:24 27 0
별안간 삼튜브 보면서 울고있는 사람됐네..... 16:24 18 0